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현대자동차는 대한민국 자동차 기업으로 가솔린, 디젤은 물론 전기차까지 생산 및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현대자동차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 080-600-6000
  • 차량 구입 / 정비 서비스, 멤버십 등 문의 블루링크 서비스 개통 / 해지 / 변경 등
  • 운영시간 : 평일 08:30 ~ 18:00 (주말 / 공휴일 휴무)
    (단, 긴급 출동, 안전 보안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제공)
  • 전국 하이테크센터 평일 08:30 ~ 17:30 (주말 / 공휴일 휴무)
  • 블루링크 단말 장치의 A/S는 차량의 오디오, TV, 내비게이션의 고장 시 고객님께서 A/S를 받으셨던 방법과 동일하게 현대 웰슨을 통해 제공됩니다.
  • 현대 웰슨은 현대자동차에 장착된 오디오, TV, 내비게이션의 A/S를 담당하는 협력 업체로서, 현대 하이테크센터에서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 전국 115개 협력점을 통해서도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블루링크 단말 장치의 하드웨어 결함, 파손 및 소프트웨어 오류 등의 사유로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하시거나 지도 및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를 받으시려는 경우 전국 하이테크센터로 전화주세요. 자세한 상담 및 가까운 A/S점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셀프서비스 이용방법

모바일 셀프서비스

링크 접속 후, 상담원 연결 없이 직접 화면을 보면서 편리하게 각종 안내 및 조회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 모바일 셀프서비스 연결 신청
    080-600-6000으로 전화 후 단축 번호 1번을 누르면, 연결 링크 알림톡 수신
    (해당 링크는 수신 후 일정 시간만 이용 가능)
  2. 모바일 셀프서비스 화면으로 이동
    수신 알림톡 링크 버튼 누르면, 모바일 셀프서비스로 연결
  3. 모바일 셀프서비스 시작
    모바일 셀프서비스 화면을 보며 상담 진행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찾기

온라인 예약으로 고객님이 원하시는 장소와 시간에 차량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서비스센터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 대형 상용차량은 상용 차종에서 조회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정비예약 신청 내역은 로그인 후 조회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대자동차 역사 및 현대자동차 모델 종류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현대자동차 부품 간단 검색

현대/기아 차량에 대한 기본적인 부품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단 검색으로 부품 식별이 어렵거나, 희망하는 차종 정보가 없을 경우 고객센터(1588-7278) 혹은 개인 회원 가입 후 상세 부품검색(WPC)를 이용하여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조회되는 부품 가격은 일단위 갱신되고 있으며, 직영점 기준 판매 가격입니다. 부품대리점의 판매 가격과는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부품 가격을 검색하시려면 아래의 부품 간단 검색 바로가기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서비스 네트워크 소개

현대자동차는 최고의 CAR-LIFE 서비스를 위해 아래 두가지 서비스(하이테크센터, 블루핸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이테크센터

차량 번호 인식 시스템을 통해 예약 여부 및 방문 목적을 확인하여 신속한 접수와 상담을 제공합니다. 고객 라운지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작업 현황판을 통해 수리 진행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더욱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하이테크센터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차량번호 인식 시스템
차량번호 인식 시스템
고객 차량 번호 인식을 통해 예약 여부 및 방문 목적을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통합 접수처
통합 접수처
통합 접수처에 오시면 서비스 매니저에 의해 편안하고 신속한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차량 수리 진행 현황판
고객라운지 – 차량 수리 진행 현황판
차량 수리 진행 상황에 대해 한눈에 확인이 가능 합니다.
여성 전용 쉼터
고객라운지 – 여성 전용 쉼터
여성 고객들을 위한 독립된 공간으로 기존의 장비업체의 이미지를 탈피하였습니다.
스크린 골프존
고객라운지 – 스크린 골프존 (일부센터에 한함)
4개의 스크린 골프 시설 및 피팅룸은 답답한 고객 쉼터를 보다 활동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헬스 케어존
고객라운지 – 헬스 케어존 (일부센터에 한함)
안마의자, 혈압측정기, 체지방측정기를 보유하고 있어 피로회복과 기본적인 건강상태 측정이 가능합니다.

블루핸즈

블루핸즈는 현대자동차의 공식 서비스 협력사로서, 1300여개의 방대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환경 개선은 물론 신속한 차량점검을 통해 수리시간을 단축하고 있습니다. 블루핸즈는 전국 어디에서나 믿고 이용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의 서비스 파트너입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블루핸즈에서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들입니다.

  1. 정비 / 서비스
    • 보증수리 / 일반수리
    • 소모품 교환 및 차량 관리
  2. Home to Home 서비스
    • 정비(수리) 차량의 픽업과 딜리버리
  3. 긴급출동
    • 현대자동차 긴급출동지원센터와 연계한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4. H Genuine Accessories
    • 출고 후 H Genuine Accessories 장착 특화 서비스
    • 전국 782개 지점
  5. Bluemembers
    • 블루멤버스 회원가입(중고차)
    • 블루기본점검 서비스 (1~8회차)
    • 블루포인트 사용/적립

※ 하이테크센터와 블루핸즈의 차이점은 프리미엄 블루핸즈 서비스가 하이테크센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동화 시스템으로 예약 및 수리하게 편리하게 하면서 각종 편의 시설을 마련한 곳이 바로 하이테크센터입니다.


1:1 문의

1:1 문의 사항을 남길 수 있는 곳으로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언어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1:1 문의사항을 가시려면 아래의 1:1 문의사항 바로가기를 통해서 이용 바랍니다.

  •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한 상담사 유연근무제 시행으로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 차량 구입 관련 문의는 계약 영업점 또는 인근 영업점 승용 판매 / 시승 네트워크 바로가기 또는 상용 판매 네트워크 바로가기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차량 계약 순번 및 납기 안내는 계약 영업점에서 안내 가능하며, 1:1 문의 등록시 안내 회신 불가합니다.
  • 차량 정비 관련 문의는 인근 블루핸즈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 / 예약 바로가기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이외의 다른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기아 자동차 서비스 센터, 고객센터, 기아 오토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