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GARMIN)은 미국 GPS 전문 기업으로, 해외에서는 내비게이션 분야에서 선두 기업으로 손꼽힙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자전거 사이클링 컴퓨터 업체 및 스마트워치로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가민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 정책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민 보증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비자 피해 유형 | 보상내용 |
구입 후 10일 이내 중요한 수리를 해야 할 경우 | 새 제품 교환 |
보증 기간 내 | 리퍼제품 교환 또는 무상 수리 |
A/S 접수 전, 기기의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페어링 또는 스마트 알림과 같은 문제가 있는 경우, 자주 묻는 질문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제품 발송 없이도 문제 해결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제품의 간단한 사용 방법의 경우, 가민 지원 센터 페이지와 가민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여 제품 사용법 및 문제 해결 방안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 방법을 통해 진행을 해도 제품 문제가 계속될 경우, 가민 공식 인증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가민 코리아 온라인 A/S 접수를 통해 문제 해결 및 후속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A/S 예상비용 조회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시리얼 번호 및 영수증에 기입된 구매 일자를 입력하여, 제품의 예상 A/S 비용 조회가 가능합니다. 항공 및 해양 제품의 A/S 경우, 각각의 보증서 내용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보증기간은 참고용으로 이미 교체를 받으셨거나 보증 기간 내의 제품에는 해당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보증기간은 가민코리아 제품지원팀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가민 서비스센터 제품 지원팀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민 서비스센터는 다음과 같은 위치하고 있으며, 서비스 제공 범위를 참고하시어 어떠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지 반드시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센터명 | 서비스 제공 범위 | 주소 | 전화번호 | 운영시간 |
천호점 | – 시계 전 제품 (ex. Forerunner, fenix 시리즈 등) – 사이클링 전 제품 (ex. Edge, Vector 등) | 서울시 강동구 구천면로 144 (주차 : 매장 앞) | 070-7405-8425 | 월~토 : 10:00 ~ 19:00 (점심 시간 : 12:00 ~ 13:00, 일요일 휴무) |
** 한남 가민 서비스센터에서 제공된 Garmin(시계/사이클링 전 제품)의 서비스는 가민 브랜드샵 천호점으로 이전되었습니다. Tacx 서비스는 기존과 동일하게 한남점에서 제공됩니다.
센터명 | 서비스 제공 범위 | 주소 | 전화번호 | 운영시간 |
한남점 | – Tacx 전 제품군 (ex. Neo bike, Flux trainer 등) – Tacx 서비스 관련 이메일 문의 diaz@khg.kr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0길 13 와츠스포츠 지하1층 가민 체험 매장 (주차 : 건물 뒤편 공터 주차 가능) | 070-7405-8379 | 월~금 : 10:00 ~ 19:00 (점심 시간 : 12:00 ~ 13:00, 토/일 및 공휴일 휴무) |
회사명 | 주소 | 전화번호 | 이메일 |
다온 일렉텍 | 인천시 부평구 삼산동 222-48 | 070-5208-5710 010-2846-4144 | sales@daonelectech.co.kr |
리턴 투 네이처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 20길, 1층 | 02-6406-2468 | s511672@naver.com |
이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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