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서비스센터 세파스, 여우미 한번에 정리


고프로 (GoPro)

고프로 (GoPro)

고프로는 미국의 고성능 액션캠 브랜드입니다. 액션캠의 대명사로 불리우는 고프로, 서비스센터를 알아보다보니 중간에 공식 수입업체가 바뀌어 버젼에 따라 두군데에서 서비스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고프로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여러 홈페이지 찾아보지 않고, 한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정리하여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고프로 서비스센터 – 고프로 Hero (세파스)

고프로 서비스센터 - 고프로 Hero (세파스)

고프로 HERO 10, 11, 12는 현재 (주)여우미에서 공식 수입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세파스에서 구입하신 분들은 상자에 위와 같이 공식판매점 인증로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로고가 있으신 분들은 세파스를 통해서 AS를 할 수 있습니다.

  • 고프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세파스 전화번호 02-480-5500
    • FAX 02-470-8855
    • 담당자 이메일 goprocs@cephas.kr
  • AS는 다음과 같은 절차를 거쳐 접수 및 처리 됩니다.
    • 온라인 접수 : 워런티 접수증 양식 작성
    • 제품 확인 및 점검
    • 제품 교환 / 재포장
    • 발송
  • 온라인 접수를 원하시면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여 온라인 접수 바랍니다.

(주)세파스 고프로 워런티 규정 안내

  • 당사의 워런티 정책은 GOPRO.COM의 규정을 따릅니다.
  • (주)세파스 출고제품 외 병행수입 또는 해외구매 제품은 당사에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워런티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 제품의 초기불량을 제외한 소비자 과실의 파손, 침수 건에 대하여 워런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침수된 카메라는 워런티가 불가능 하오니 물에 들어가기 전에는 반드시 휴지나 스폰지를 장착해서 방수하우징 누수여부를 확인 후 사용하기 바랍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침수, 파손제품은 워런티가 불가능 함을 안내 드립니다.)
  • 드론에 결합 사용시, 충격으로 일어나는 카메라 증상에 대해서는 소비자 과실로 워런티에서 제외됩니다.
  • 워런티 접수를 원하실 때에는 해당 페이지 내의 접수증 양식을 필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워런티 접수시 마이크로 SD카드 내의 데이터를 백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는 고객님의 데이터에 대한 어떠한 책임이나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영상 테스트 등의 이유로 저장장치의 데이터를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을 임의로 분해 또는 결합을 하지 마십시오. 임의적인 분해 또는 결합으로 인하여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워런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GOPRO사에서 제공하는 공식제품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GOPRO에서 제공하는 공식제품 외 타회사의 제품(배터리, 하우징, 마운트, 액세서리, 케이블, 충전기 등)을 혼용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접수된 제품은 입고일 이후 3개월 이상 경과하였을때 임의처분 됩니다. 주의하여 주십시오.
  • 워런티 접수시 카메라는 하우징에 결합된 상태로 보내주시고, 동봉된 품목을 워런티 접수증의 액세서리 란에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 기타 규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프로 서비스센터 – 고프로 HERO 10, 11, 12 (여우미)

고프로 서비스센터 - 고프로 HERO 10, 11, 12 (여우미)

여우미에서 보증하는 제품의 경우에는 위와 같은 인증로고가 붙어 있습니다. 위의 세파스에서 보증하는 제품과 인증 로고가 상이하니 반드시 해당 내용 확인하시고 AS 신청바랍니다.

  • 고프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여우미 대표번호 1899-9966
    • AS 센터 070-4901-5124
    • 월요일 ~ 금요일 10:00 ~ 16: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메일 : help@youmi.kr
    • 반품주소 : 경기도 부천시 오정로 43 (삼정동) 주식회사 여우미 2층

여우미 A/S 정책

  • 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단, 소비자의 과실로 인하여 파손되었거나 고장이 발생한 경우 무상 교환 및 수리가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모든 운임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 불량으로 인한 반품 및 환불의 경우, 상품 불량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반품 및 환불이 거부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모든 운임 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 제품 이상 또는 점검 문의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먼저 문의 바랍니다.
  • 품질 보증 기간이 지난 상품은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보증기간 1년)

제품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시면 문의 가능합니다.


고프로 서비스센터 구분 방법

고프로 서비스센터를 구분하기 위해서는 제품에 어떤 인증로고가 어떤 것이 붙어 있는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세파스에는 세파스 로고가 붙여 있고, 여우미의 경우에는 고프로 로고 및 주식회사 여우미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상기 두가지 인증마크가 없다면 병행 상품일 수 있으니, 반드시 구매전 상기처럼 공식 인증업체에서 정식 수입한 물품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만약 두가지 공식 수입업체가 아니라면 구매처에 문의 혹은 고프로 본사로 문의하여 서비스를 받는 수밖에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업체를 확인하였고, 위에 소개된 내용과 같이 공식 수입업체를 통하여 구매를 하셨다면, 해당 업체에 문의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에 대한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 바랍니다.

DJI 서비스센터 드론 오즈모 액션캠 로닌 짐벌 AS 후기

소니 서비스 센터, 고객 센터, 전화 번호, AS 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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