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품 및 환불 방법 소개


나이키 (Nike)

나이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품 및 환불 방법 소개

나이키는 미국의 스포츠 용품 브랜드로 조던 시리즈로 유명한 농구화 시리즈부터 스포츠 용품 전반에 걸쳐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이번에는 나이키 고객센터, 나이키 고객센터 전화번호, 나이키 반품 및 환불 방법 등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이키 운동화 종류 및 특징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바랍니다.


나이키 고객센터 전화번호

나이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제품 및 주문
    080-022-0182
    09:00 ~ 20:00
    월요일 ~ 일요일
  • A/S 서비스
    080-022-0182
    09:00 ~ 12:00, 13:00 ~ 18:00
    월요일 ~ 금요일 (공휴일 제외)
  • 나이키와 채팅하기 (제품 및 주문)
    09:00 ~ 20:00
    월요일 ~ 일요일

위의 나이키와 채팅하기를 누르시면 나이키닷컴 로그인 하신 후 이용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나이키 고객센터 – 반품 및 환불

나이키 고객센터 환불 정책

나이키의 반품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나이키는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동안 무료반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나이키 멤버와 비회원 모두에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제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반품시, 모든 제품은 택 제거 없이 사용되지 않은 상태로 반품 접수되어야 합니다.
– 색상/사이즈 불만족, 고객 변심 반품의 경우, 오늘도착 서비스 배송 비용에 대한 환불은 불가한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나이키 온라인에서 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택배사 어플 등을 통해 개별 반품 접수를 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에 추가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하자, 오배송, 기타 고객님이 받으신 제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제품 등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 가능합니다.

아래의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하오니 반품 전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이 불가한 경우
–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요청이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경과된 경우
– 포장 개봉 후 시착 또는 사용하여 제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의 경우에는 반품 가능)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된 경우
– 신발 박스 , 제품의 택과 라벨이 훼손 또는 분실되어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 부속품이 반송되지 않은 경우 (단추, 액세서리, 박스, 라벨 등)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대한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 커스텀 서비스 제품 (제품 혹은 패치나 마킹이 불량인 경우에는 A/S 신청을 통해 반품 판정을 받은 경우에만 가능)
– 나이키 온라인 (나이키 앱, 나이키닷컴, SNKRS 앱)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인 경우
– Apple Watch 관련 제품의 포장이 개봉된 경우
– 수영복 제품의 위생 테이프가 제거된 경우

온라인으로 구매한 나이키 제품의 반품은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온라인으로 구매한 나이키 제품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품 가능합니다. 나이키 멤버와 비회원 모두에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반품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나이키 매장으로 반품하기
나이키 멤버와 비회원 모두 온라인으로 구매한 제품을 나이키 매장으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안내에 따라 휴대폰과 제품을 함께 지참하여 매장에 방문하시면 반품 절차가 진행됩니다.
반품 서비스 제공 매장 확인하기
– 반품하고자 하는 제품과 휴대폰을 함께 지참하고 나이키 매장 방문하기
– 주문 번호와 주문 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를 매장 애슬릿에게 전달하기주문 번호는 나이키에서 받으신 주문 완료 문자 메시지에서도 확인 가능
– 멤버와 비회원 모두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
– 매장 애슬릿이 반품하고자 하는 제품의 주문 내역 확인 후, 반품 접수 진행
제품의 검수가 완료되면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나이키 온라인으로 반품하기
나이키 온라인에서 반품 접수 후, 약 3영업일 이내에 CJ 대한통운에서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수거된 제품이 문제가 없다면 검수 완료 후, 바로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반품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나이키 멤버의 경우, 나이키에 로그인하시고 주문 내역을 확인하세요. 비회원의 경우, 나이키에 접속하여 주문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반품하고자 하는 제품에 생성된 ‘주문 상세 보기’를 누르세요.
– 다음 페이지에서 ‘반품신청’을 선택하세요.
– 반품 사유를 선택 후, ‘계속’을 누르세요.
– ‘지정 택배사 수거’를 선택 후, ‘계속’을 누르세요.
– 택배사가 회수할 수 있도록 반품하고자 하는 제품을 포장하세요. 제품 회수 일자에 CJ 대한통운으로부터 반품 회수 안내 문자를 받으시게 됩니다.

주의사항
반품 불가 상태의 제품인 경우, 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
– 나이키에서 반품 접수 과정 없이 임의로 택배사를 통해 제품만 보내신 경우, 반품 처리에 추가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 택배를 통한 반품 배송 후, 반송장 번호를 보관해 주세요.
– 최초 반품 신청하신 내용과 다른 내용으로 진행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예: 수량 변경, 제품 변경 등)

나이키의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반품의 검수가 완료되면 반품 확정 여부가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안내됩니다.
반품 확정 처리 후, 나이키에서 결제 승인이 취소되고 바로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환불
– 결제 승인 취소 후, 약 3영업일 이내에 카드사에서 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단, 결제일이 이전 달인 경우에는 결제일의 다음 달 대금 청구 시에 해당 금액이 환급처리됩니다.

카카오페이
– 결제 승인 취소 후, 카드는 약 3영업일 이내에 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카카오머니는 즉시 환불됩니다.
– 카카오페이로 발송되는 알림 톡은 취소 즉시 발송되며, 카드사로부터 받는 문자는 결제 취소 완료 후 발송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페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네이버페이
– 결제 승인 취소 후, 카드는 약 3~5영업일 이내에 취소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는 즉시 재충전/ 재적립됩니다.
–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방법 및 기간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페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현금 환불 (실시간 계좌이체)
–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고객님의 은행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결제 승인 취소 후, 약 3영업일 이내로 환불 금액이 반영됩니다.

유의사항
멤버데이즈와 같이 주문 및 고객 문의가 증가하는 기간에는 환불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나이키 고객센터 A/S 절차

나이키 고객센터 A/S 정책

나이키의 A/S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나이키는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 품목별 내용연수를 기준하여 A/S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구매 후, 품질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에는 나이키의 A/S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A/S 접수
아래의 경우, 나이키코리아 고객센터(080-022-0182)에 A/S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제품 주문자인 본인 외에는 A/S 접수가 불가한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나이키닷컴에서 멤버 로그인 후 구매한 경우
– 나이키닷컴에서 비회원으로 구매한 경우
– 나이키 매장에서 Assist Service를 통해 구매한 경우

유의사항
– 나이키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에는 해당 매장에서만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Apple Watch Nike의 A/S는 Apple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 또는 방문하시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A/S 판정 기준
나이키 소비자 상담실에서 A/S 가능 여부 판정이 이루어지며, 판정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품질보증기간
– 내용 연수 경과 여부
– 제품 하자 여부
– 소비자 과실 여부

A/S 판정 결과
– 제품의 수선이 불가능할 경우, 반품 또는 회송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의 수선이 가능한 경우, 수선비용이 부가될 수 있으며, 수선에는 A/S 수선 접수일 기준으로 약 15~20일이 소요됩니다.
제품 불량 판정으로 환불이 진행될 경우, 나이키 소비자 상담실에서 보내드리는 휴대폰 문자 및 상담원과의 통화를 통해 환불계좌 정보 입력이 필요합니다. 주문자와 예금주가 동일한 계좌 정보가 제공되어야 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약 10~14영업일 후에 환불 처리가 완료되며, 주 1회 환불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A/S 수선 비용
– 수선 비용은 휴대폰 문자로 수신되는 링크를 통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수선 비용은 미리 확인이 어렵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 바랍니다.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이마트 고객 센터 전화 번호 운영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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