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블랙프라이데이 후기 + 베이퍼플라이4 득템 성공기

매년 기다리는 연중 최대의 쇼핑 찬스, 블랙프라이데이! 특히 운동화 매니아라면 나이키 블랙프라이데이는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타이밍이죠. 저도 이번에 나이키 블랙프라이데이 후기로 나이키 블랙프라이데이 첫날을 맞아, 평소 눈여겨보던 나이키 베이퍼플라이4를 합리적인 가격에 겟할 수 있었어요.
왜 나이키 베이퍼플라이4인가?








러닝화 중에서도 최상급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나이키 베이퍼플라이 시리즈는 마라톤이나 장거리 러너들 사이에서 ‘꿈의 신발’로 불릴 정도로 유명합니다. 특히 이번 4세대 모델은 전작보다 더욱 가볍고, 반응성이 뛰어난 ZoomX 폼이 업그레이드돼 발끝에서 느껴지는 추진력이 정말 다릅니다.
기존 러닝화보다 확실히 발에 덜 부담을 주고, 착화감이 말도 안 되게 편해서 장시간 러닝에도 피로감이 덜해요. 일상 조깅용으로는 과하다는 분도 있지만, 한 번 신어보면 왜 이 신발이 그렇게 평가받는지 단번에 이해됩니다. 그러고 300킬로 넘게 신던, 줌플라이6가 여름철 땀으로 절여져 곧 사망신고를 할 차례라서, 한단계 위의 베이퍼 플라이는 어떨까하는 궁금함이 제일 컸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덕분에 ‘득템’


사실 베이퍼플라이4는 출시 이후 계속 높은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어서 쉽게 구매하기 망설여졌는데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첫날, 할인 이벤트 덕분에 꽤 괜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시기나 판매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적어도 정가에 비하면 ‘이 정도면 진짜 혜자다’ 싶은 수준이었어요.
구매금액은 ₩185,400 원으로 되어있으나, 실제로 네이버페이로 결제시 7,000원 할인 이벤트를 하기 때문에 ₩178,400 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거기에 추가로 포인트혜택으로 구매적립 ₩3,032 원이 되어 ₩175,368 원에 최종구매 가능했습니다.
아직 늦지 않았어요! 나이키 블프는 진행 중

좋은 소식은, 아직 나이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계속 진행 중이라는 점이에요. 저처럼 베이퍼플라이를 노리던 분들도, 혹은 다른 인기 모델(에어맥스, 페가수스, 덩크 등)을 찾는 분들도 충분히 득템할 수 있는 찬스입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마라톤, 하프마라톤 등 장거리 러닝을 즐기시는 분
- 러닝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분
- 착화감 좋은 프리미엄 러닝화를 찾고 계셨던 분
- 나이키 러닝화 할인 기회를 기다려온 분
저도 한동안 러닝화 구매를 미루다가 이번 기회에 정말 만족스러운 쇼핑을 했어요. 블랙프라이데이는 한정 기간이기 때문에, 놓치지 마시고 링크에서 제품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