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고객 센터, 전화 번호 및 센터 운영 시간


네이버

네이버 고객 센터

네이버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포털 사이트 중의 하나로, 검색 서비스, 블로그, 카페, 포스트 등의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서 검색 시장을 정복한 구글이 정복하지 못하고 토종 포털 1위로 남아 있는 몇 개 중의 한 업체입니다. 네이버 고객 센터 및 네이버 고객 센터 전화 번호 및 센터 운영 시간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고객 센터 전화 번호

네이버 고객 센터 전화 번호
  • 네이버 고객 센터 전화 번호 : 1588-3820 (유료)
  • 고객 센터 유선 상담 운영 시간
    평일 : 09:00~17:30
    휴게시간 : 11:30~13:00
단축번호제공서비스
1번비밀번호, 보호조치, 이용제한 등 계정 관련
2번네이버플러스 멤버십, VIBE, 시리즈, 시리즈온, 프리미엄콘텐츠 등 결제관련
3번지도, 기차 예매, 지역 업체정보, 스마트 플레이스
4번인물검색, 검색어, 사이트, 게시중단, 유해게시물 신고
5번메일, MYBOX, 블로그, 카페, 밴드 등 그 외 서비스

네이버 고객 센터 전화 번호는 위와 같으며, 유료로 운영됩니다. 전화 연결 후 위의 ARS 단축번호를 이용하여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네이버 고객 센터 전화는 공휴일 등을 제외한 평일에만 운영되며, 중간에 휴게 시간이 생각보다 길기 때문에 11:30~13:00까지는 피해서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 고객 센터 – 톡톡 채팅 상담 안내

네이버 고객 센터

네이버 고객 센터는 위의 전화 문의 이외에도 전용 채팅 문의 앱인 톡톡이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CS 매니저와 1:1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채팅 상담 운영시간
    – 평일 : 09:00 ~ 17:30
    – 휴게 시간 : 11:30 ~ 13:00
    – 주말 및 공휴일은 채팅 상담을 하지 않습니다.

각 주제별 채팅 상담은 아래와 같이 따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라며,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채팅 상담 바로가기로 이동 가능합니다.

서비스채팅상담도움말
1. 회원정보채팅상담 바로가기도움말 바로가기
2. 시리즈
시리즈온
채팅상담 바로가기
채팅상담 바로가기
도움말 바로가기
도움말 바로가기
3. 프리미엄콘텐츠채팅상담 바로가기도움말 바로가기
4. VIBE채팅상담 바로가기도움말 바로가기
5.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채팅상담 바로가기도움말 바로가기
6. 네이버 예약(사업자)
네이버 예약(이용자)
채팅상담 바로가기
채팅상담 바로가기
도움말 바로가기
도움말 바로가기
7. 애드포스트채팅상담 바로가기도움말 바로가기
8. 네이버 인물정보채팅상담 바로가기도움말 바로가기

네이버 고객 센터 – 메일 문의 하기

네이버 고객 센터 메일 문의 하기
  • 궁금하신 사항을 메일로 남겨주시면 접수 순서대로 답변을 받을수 있습니다.
  • 주의 사항
    작성하신 내용에 욕설, 성희롱 등의 내용이 포함된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조치될 수 있습니다.
  • 메일을 통해 문의를 하시려면, 아래의 ‘메일 문의 하기’를 눌러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메일로 문의하기 전, 반드시 로그인 후 사용 바랍니다.

네이버 고객 센터 – 자주하는 질문

네이버 고객 센터 FAQ

네이버 고객 센터를 통해 자주하는 질문과 답을 모아봤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 바라오며, 이것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자주하는 질문 바로가기’를 통하여 문제 해결 바랍니다.

Q. 임시 비밀번호 발급 요청(아이핀/마이핀)

A. 제공되는 인증 수단으로 직접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아이디 소유자 본인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이디 소유자 본인 확인은 아이핀, 마이핀으로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아이핀 또는 마이핀 소개 및 발급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아이핀 소개 및 발급 방법
마이핀 소개 및 발급 방법

아이핀/마이핀 발급이 완료됐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아이핀 인증 후 메일 문의하기
임시 비밀번호 발급 요청(마이핀 번호)

비밀번호 찾기 시 직접 인증이 불가한 경우, 아래의 상황별 도움말을 참고하세요.

1. 군 복무 중인 군인일 경우
군 복무 중인 군인 이용자의 경우 군입영 사실 확인서로 본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군입영 사실 확인서 첨부 후 메일 문의하기

2. 개명 또는 생년월일이 변경된 경우
개명 또는 생년월일 변경으로 직접 비밀번호 찾기가 어렵다면 개명 또는 생년월일 변경을 증명을 할 수 있는 정보를 접수하면 됩니다.
정보를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 발급이 가능하며, 마이핀 정보와 주민등록초본을 첨부 후 아래 링크를 눌러 문의 바랍니다.

개명 또는 생년월일이 변경된 경우 메일 문의하기

3. 비밀번호 찾기 인증 횟수를 초과한 경우
인증 횟수 초과로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다면 아래 도움말을 확인하세요.

횟수 초과로 인해 인증이 불가한 경우

※ 고객센터에서 보낸 임시 비밀번호 메일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 스팸 메일함 확인
– 네이버 도메인이 스팸 차단되어 있는지 확인

Q. 예약/주문 운영시 오류가 발생할 경우

A. 브라우저 오류로 서비스 이용이 어렵다면 우선 아래 링크를 눌러 브라우저별 점검 바랍니다.

Chrome 브라우저 점검 방법
Firefox 브라우저 점검 방법
웨일 브라우저 점검 방법
Microsoft Edge 브라우저 점검 방법
Android 점검 방법
iOS 점검 방법

점검 후에도 오류가 지속된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 문의 바랍니다.
문의하기

Q. 로그인 제한 사유 및 해제 요청

A. 고객님의 아이디로 운영원칙 위반 게시물이 등록되어 로그인 제한되었습니다.
로그인 제한은 유형에 따라 해제 방법이 다릅니다.
아래 두 가지의 제한 문구를 비교해보시고 유형에 맞는 방법으로 해제해주세요.

1. OO 서비스에서 운영원칙 위반 내용이 확인되었습니다.
로그인 시 안내해 드리는 화면 아래 ‘동참합니다’의 체크박스를 선택 후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2. 비정상적인 활동이 감지되어 아이디를 보호(잠금) 조치 중입니다.
‘본인 확인하기’를 눌러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 후 해제 가능합니다.

이용 제한 안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인증 수단(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해제가 어려우시고, 이용제한 사유를 확인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 문의 바랍니다.

개인 회원
본인 확인 가능한 수단으로 본인 인증 후 접수해주세요.
로그인 제한 해제 요청 (휴대전화/아이핀) 바로가기
로그인 제한 해제 요청 (마이핀) 바로가기
로그인 제한 해제 요청 (신분증-국내/해외거주자) 바로가기

※ 아이핀, 마이핀이 없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아이핀 소개 및 발급 방법 바로가기
마이핀 소개 및 발급 방법 바로가기

개명 또는 생년월일이 변경된 경우
문의폼에 등록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접수해 주세요.
로그인 제한 해제 요청 (마이핀) 바로가기

단체회원
사업자 등록증, 고유번호증, 법인등록증 등의 사업자 증빙 서류를 첨부한 후 접수해 주세요.
로그인 제한 해제 요청 (사업자 증빙 서류) 바로가기

직접 이용하지 않은 활동(도용)으로 제한된 경우
도용으로 인한 이용제한 해제 요청 바로가기

※ 제한 사유가 대량 생성 ID로 확인되는 경우 아래 도움말을 통해 해결해 주세요.
대량 생성 ID 해제 요청 바로가기

Q. 글쓰기 제한 사유 및 해제 요청

A. 아이디가 글쓰기 제한됐다면 로그인 제한 (1회차 경고) 이후 또다시 문제되는 게시물이 등록되었기 때문입니다.
본인 확인하기를 눌러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 후 로그인 가능하며, 글쓰기 제한은 30일 글쓰기 금지 또는 영구 글쓰기 금지로 구분됩니다.
30일 글쓰기 금지는 제한 기간에 따라 정해진 30일의 제한 기간이 지난 후 다시 이용가능하나, 영구 글쓰기 금지는 추가적으로 사용이 어렵습니다.

로그인 제한(1회차 경고) 이후 유해 게시물이 다시 등록된다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음을 안내해드렸고, 문제 되는 게시물의 추가 등록을 방지하기 위해 서비스의 글쓰기 금지를 제한합니다.

글쓰기 제한은 원칙적으로 기간이 지나지 않는 한 해제가 어렵습니다.
글쓰기 제한 기간 중에도 게시글을 읽고 검색하는 등 글쓰기 이외의 활동에는 제약이 없으며 글쓰기 제한 기간이 지나면 다시 글쓰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발생할 수 있는 피해등으로 이용자를 보호하기 위한 조치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 글쓰기 제한 해제 이후 또다시 문제 되는 게시물이 등록된다면 서비스 이용이 영구 제한될 수 있으니 아이디 관리에 각별한 주의 바랍니다.

이용제한 안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인증 수단(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해제가 어려우시거나 글쓰기 제한에 대해 소명할 내용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 문의 바랍니다.

개인 회원
본인 확인 가능한 수단으로 본인 인증 후 접수해주세요.
글쓰기 제한 해제 요청 (휴대전화/아이핀) 바로가기
글쓰기 제한 해제 요청 (마이핀) 바로가기
글쓰기 제한 해제 요청 (신분증-국내/해외거주자) 바로가기

※ 아이핀, 마이핀이 없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아이핀 소개 및 발급 방법 바로가기
마이핀 소개 및 발급 방법 바로가기

개명 또는 생년월일이 변경된 경우
문의폼에 등록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접수해주세요.
글쓰기 제한 해제 요청 (마이핀) 바로가기

단체회원
사업자등록증, 고유번호증, 법인등록증 등의 사업자 증빙 서류를 첨부한 후 접수해주세요.
글쓰기 제한 해제 요청 (사업자 증빙 서류) 바로가기

직접 이용하지 않은 활동(도용)으로 제한된 경우
도용으로 인한 이용제한 해제 요청 바로가기

글쓰기가 제한되는 유해 게시물의 대표적인 유형은 부적절한 홍보, 청소년 유해물, 불법상품판매 등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도움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제한 게시물 유형 바로가기

Q. 영구 이용제한 사유 및 해제 요청

A. 아이디가 영구 이용제한 됐다면, 로그인 제한 > 30일 글쓰기 제한 해제 후 또다시 부적합한 게시물을 작성했기 때문입니다.
이전에 로그인/글쓰기 제한 안내를 드리면서 제한 대상이 되는 게시물을 다시 등록하면 영구 이용제한이 될 수 있음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문제가 되는 활동으로 인한 영구 이용제한은 해제가 어렵습니다.
영구 제한에 대해 소명하실 내용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 문의 바랍니다.

개인 회원
본인확인 가능한 수단으로 본인 인증 후 접수해 주세요.
영구 제한 해제 요청 (휴대전화/아이핀) 바로가기
영구 제한 해제 요청 (마이핀) 바로가기
영구 제한 해제 요청 (신분증-국내/해외 거주자) 바로가기

※ 아이핀, 마이핀이 없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아이핀 소개 및 발급 방법 바로가기
마이핀 소개 및 발급 방법 바로가기

개명 또는 생년월일이 변경된 경우
문의폼에 등록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접수해 주세요.
영구 제한 해제 요청 (마이핀) 바로가기

단체 회원
사업자등록증, 고유번호증, 법인등록증 등의 사업자 증빙 서류를 첨부한 후 접수해 주세요.
영구 제한 해제 요청 (사업자 증빙 서류) 바로가기

직접 이용하지 않은 활동 (도용)으로 제한된 경우
도용으로 인한 이용제한 해제 요청 바로가기

※ 밴드 서비스가 이용제한 된 경우 아래 밴드 도움말을 확인해 주세요.
밴드 이용제한 해제 요청 바로가기

이외에도 자주찾는 문의/요청 서식에 대해 알고 싶다면 아래의 ‘문의/요청서식 찾기’를 눌러서 확인 바랍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 이용 바랍니다.

웅진 코웨이 고객 센터, 웅진 코웨이 서비스 센터

구글 플레이 고객 센터 구글 스토어 고객 센터

쿠팡 고객 센터 전화 번호 교환 반품 문의

LG U+ 엘지 유 플러스 고객 센터 전화 번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