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HDD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규정 안내


도시바 HDD

도시바 HDD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규정 안내

TOSHIBA 도시바는 일본 도코에 본사를 둔 일본의 다국적 전자 회사로, 전자 부품, 반도체,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프린터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이번에는 도시바 HDD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도시바 HDD 서비스센터 AS 규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시바 HDD 서비스센터

도시바 HDD 서비스센터 방문접수

  • 전화번호 02-701-3133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74(한강로3가 16-9, 전자랜드) 본관 3층 B-307호 도시바 HDD 고객지원센터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7:30
    •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방문접수는 17시까지만 접수, 점심시간에는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센터에서 주차 확인은 되지 않습니다. 명절 연휴 전날은 단축 업무 합니다.

도시바 HDD 서비스센터 고객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기시려면 아래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도시바 HDD 서비스센터 택배접수

도시바 HDD 서비스센터 택배서비스 처리 절차
1. 택배 배송처
– 대표번호 : 02-701-3133
– 우편번호 04372,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74 (한강로3가 16-9, 전자랜드) 본관 3층 B-307호 도시바 HDD 고객지원센터
※ 보증기간 여부 및 정품 확인은 고객 문의 게시판 및 전화 문의로 확인 가능

2. 고객 정보 메모
– 고객정보 : 성함, 연락처, 받으실 주소, 고장증상 메모 후 동봉
※ A/S 접수 시 구매영수증 (구매내역, 거래명세표, 카드 영수증 등등)을 프린트하여 첨부해 주십시오. (구매내역이 없으면 보증기간은 제조일 기준으로 적용)
※ 데이터 복구를 한 경우 반드시 복구 내역서를 첨부해 주십시오.
※ 간이 영수증은 해당하지 않음. 처리불가

3. 택배 포장 및 발송
– 택배 포장 후 선불택배 토하여 제품 발송 (택배 이용요금은 발송자 부담입니다.)
※ 반드시 택배 서비스 주의사항을 참고 바랍니다.

4. 제품 입고 및 검사 후 A/S 처리
– 도시바 A/S 약관에 합당하면 보증기간 내에 새 제품으로 교체.
(보증기간 내 무상으로 1대 1 교체하여 드리는 서비스만 가능)
※ 하드디스크는 고장이 나면 수리가 불가능하므로 수리 대신에 교체해 드립니다.
※ 하드디스크는 전자소모품이므로, 유상 수리라는 개념 자체가 없습니다.
※ 센터에서 데이터 복구는 불가능. 데이터 이동 또한 센터에서는 해드릴 수 없습니다.

5. 제품 출고
– 서비스 완료 후 제품 출고. 택배 배송 기간은 택배사 상황에 따라 상이함.
도시바 HDD 서비스센터 택배서비스 주의 사항
1. 택배 유의 사항
(1) 택배 이용시 전화로 미리 접수를 받지는 않습니다. 택배가 센터에 입고되면 자동 접수됩니다.
(2) 택배 이용요금은 발송자 부담입니다. (퀵서비스 등은 전액 고객보담입니다.)
택배 서비스 운임 비용은 편도 비용만 지원해 드립니다. (고객님과 반반 부담)
보내실 때는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파손에 주의해서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택배 운송 도중 발생한 파손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특별히 주의하셔서 완충재를 충분히 사용하여 박스 포장을 해주시고, 내용물은 완충 기능이 있는 재질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는 운송 도중 발생한 포장 박스 및 포장지 훼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며, 포장에 사용된 박스 및 포장재는 폐기 처리될 수도 있습니다.
(4) 제품 포장시 하드디스크가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재로 꼼꼼하게 포장해 주십시오. 택배 운송 중 충격으로 인해 하드디스크가 파손되면 A/S가 안됩니다. 택배사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분실 시 당사에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택배로 접수한 경우에는 통상 접수일로부터 1~5일 정도 소요됩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
(6) 국내 발송만 가능하며 해외 발송은 되지 않습니다.

2. 택배 수취거부 및 처리대기
(1) 착불로 보내신 경우 센터에서 착불로 발송되므로 유념해 주십시오.
※ 착불 비용이 많이 나올 경우 수취 거부 되며, 착불 반송 조치될 수 있습니다.
(2) 박스 안 메모지에서 개인정보 기재가 안된 경우, 고객님의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 택배 운송장에 보내는 사람 개인정보 (성함, 연락처, 주소 등) 미 기재된 경우, 처리되지 않습니다. (연락처가 없으면 고객님에게 택배 발송이 불가능합니다.)
(3) 퀵서비스는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퀵서비스를 착불로 보내실 경우, 수취 거부됩니다.
(4) 도시바 하드디스크만 발송해 주십시오. 타사 외장케이스, 하드 가이드, 노트북 장착 가이드, 도킹스테이션, NAS, NAS 가이드, USB 허브 등을 같이 동봉해서 보낼 경우, 처리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들의 파손 및 분실 문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노트북, 스피커, 라디오, 배터리, POS, 프린터, 스캐너, 복합기, 빔프로젝터 등등 보내지 마십시오. 취급 품목을 제외한 제품은 택배로 도착시 수취 거부되며, 주소지로 착불 반송 조치될 수 있습니다. (타 주소지로 대리 발송 불가능)
(5) 재고가 없으면 양품 입고 시까지 교체가 지연되므로 유념해 주십시오.
(6) 접수된 불량 제품은 어떠한 경우에도 반환이 불가 합니다. 신중히 선택 후 A/S 접수 진행 바랍니다.

도시바 HDD 서비스센터 A/S 규정 안내

도시바 HDD 서비스센터 A/S 규정 안내

A/S 업무 안내

사용도중 이상이 발생한 제품의 경우 보증기간내 무상으로 1 대 1 교체하여 드리는 서비스를 실시 하고 있습니다. 교체품의 보증기간은 새로 갱신되지 않습니다. 처음 구매한 제품의 보증만료일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 재고가 없을경우 양품 입고시까지 교체가 지연되므로 유념해 주십시오.
– 궁금한 사항이나 기술적인 문제에 대하여도 친절히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 제품을 반품하거나 환불시 저희 센터에서는 진행하지 않으므로 판매처에 문의해 주십시오.
환불문제로 인한 판매자와의 분쟁은 저희 센터에서 도움을 드리지 못합니다.

택배 발송의 경우 초기 불량 및 구매일 관계없이 배송비는 모두 구매자 선불 부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과 반반 부담) 택배이용시 반드시 선불로 발송해주시길 바랍니다.

– 하드디스크는 고장시 수리가 불가능 하므로 수리 대신에 교체를 해 드립니다. 
보증기간내 교체는 무상으로 가능하지만 센터에서 [데이터 복구는 불가능] 합니다.   

 고객지원센터에서는 고객님의 Data 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중요한 데이터는 미리 백업을 받아 두시고 방문 또는 택배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이동 또한 센터에서는 해드릴 수 없는점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통화량이 많은 경우 전화를 받을 수 없는 점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업무 시간 이외에는 답변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문의시 참고해 주십시오.

무상 A/S 기간 안내

제품별 무상 A/S 기간 (보증기간내에 물리적인 파손이 없을 경우만 교체가 가능합니다)
– 3.5 Inch P300 시리즈 : 2 년
– 3.5 Inch X300 시리즈 : 2 년 
– 3.5 Inch N300 시리즈 : 3 년
– 3.5 Inch DT01ACA 시리즈 : 2 년 [데스크탑용]
– 3.5 Inch DT01ABA 시리즈 : 3 년 [CCTV 용]
– 3.5 Inch MC 시리즈 : 3 년 [데스크탑용, NAS 용]
 – 3.5 Inch MG 시리즈 : 5 년 [데스크탑용, NAS 용, 서버용]
– 3.5 Inch MD 시리즈 : 2 년 [데스크탑용, NAS 용]
– 3.5 Inch MN 시리즈 : 3 년 
– MQ 시리즈 : 2 년 
 – AL 시리즈 : 5 년
​ – SCSI , SAS HDD : 3 년
 – Mobile HDD (2.5″) : 2 년 
 – CANVIO 외장하드 : 3 년 [CANVIO Gaming 모델은 2년]
 ​
보증기간 기준은 구매내역이지만 구매내역이 없을 경우 제조일 기준입니다.
[구매내역 인정가능자료 : 거래명세표, 세금계산서, 카드영수증 등등. 단, 간이 영수증은 제외입니​다]
 ※실물 영수증 증빙이 불가능할 경우. 처리가 불가능하여 제조일 기준으로 측정됩니다.

 노트북 OEM 제품은 A/S 대상 제품이 아닙니다. (노트북 A/S 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전자기기 OEM 제품은 A/S 대상 제품이 아닙니다. (해당 전자기기 A/S 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은 A/S 대상 제품이 아닙니다. (국내에서 구매한 제품만 해당됩니다)
 해외에서 구매한 경우 해당 국가에서 A/S를 받아야 합니다.
 해외 직구 제품은 A/S 대상 제품이 아닙니다. (국내에서 A/S처리 받을 수 없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 및 해외 직구 제품의 A/S는 일절 도움을 드리지 않습니다. 
 다른 전자기기를 분해하여 꺼낸 OEM 하드디스크의 A/S는 일절 도움을 드리지 않습니다.  
     
★  SSD 와 FlashAir  는  주영통신 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연락처 : 02-717-2472.

A/S 대상 제품 안내

 도시바 HDD 정품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에 한하여 교체하여 드립니다.
 정품스티커의 모양은 아래 그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정품스티커가 없을 경우 저희 센터로 전화 또는 게시판에 문의해 주십시오.
 (단, CANVIO 제품은 정품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지 않습니다. S/N 조회 후 처리됩니다)

유의사항 안내 (A/S 규정)

다음과 같은 경우는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무상서비스기간이 경과된 제품.
  – 제품에 별도로 글씨를 쓰거나 낙서를 한 경우.
  – 사용자가 직접 제품(케이스 및 HDD)을 분해한 경우.
  –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를 떼었다가 다시 붙인 경우.
  – 제품(케이스 및 HDD)에 부착된 스티커를 제거하거나 손상시킨 경우.
  – 충격으로 인해 외관(케이스 및 HDD)이 변형되거나 파손 및 찌그러진 경우.
  – 흔들었을 때 유리조각이 깨져 있는 듯한 소리가 나는 경우.
  – 제품에 부착된 라벨이 손상된 경우.(모든 스티커 해당)
  – 정품라벨이 없거나 손상이 심해 식별이 어려운 경우.
  –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가 일부분 또는 완전히 떨어진 경우.(모든 스티커 해당)
  –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거나 분해한 흔적이 있는 경우.(데이터 복구용 부품으로 사용한 경우 포함)
  – 제품에 연결 나사가 부러진채 남아있는 경우.
  – Connector의 핀이 손상된 경우.
  –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침수,낙뢰 등) [실수로 물에 빠트린 경우 포함]
  – 내부 저장매체가 파손된 경우.(DISK or PLATTER 파손)
  – 제품의 부품들이 부식된 경우.
  – SATA Connector 인터페이스 부분이 파손되거나 타버린 경우.(HDD,SSD)
    (데이터 전송부분과 전원 연결 Connector 부분 둘다 포함)
  – CANVIO 제품 케이블 연결 부분의 내부 플라스틱이 파손된 경우.
  – 제품의 외관이 찌그러진 경우.
  – 데이터 복구를 하고나서 부품이나 스티커가 원래대로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또는 외장케이스가 심하게 파손된 경우.
  센터에 동일 제품이 없는 경우 다른 모델의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옵토마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BenQ 벤큐 전자칠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규정

vivitek 비비텍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안내

ViewSonic 뷰소닉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Express LUCK Korea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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