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 (DEWALT)
디월트는 미국의 공구 제작회사로, 스탠리 블랙앤데커 그룹의 자회사입니다. 특히, 시그니처 색상으로 위에 보이는 마크처럼 멀리서봐도 한눈에 보이는 노란색과 검은색으로 대표되는 것이 디월트의 색상입니다. 이번에는 디월트 AS 방법 소개 및 디월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월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홈픽 A/S 서비스 / 24시간 무인 서비스 접수함
- 디월트 고객지원 센터 전화번호
1577-0933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홈픽 A/S 서비스
서비스센터 방문대신 집과 현장에서 A/S 받으실 제품을 보내고 받아보십시오.
전화접수 1577-0933
접수가능시간 09:00 ~ 18:00
(공휴일, 토, 일요일 휴무) - 24시간 무인서비스 접수함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중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하루 24시간 중 언제라도 A/S를 맡기고 찾으실 수 있도록 무인 서비스 접수함을 운영합니다.
경기 서비스센터 031-348-0932
중부 서비스센터 041-569-0933
디월트 서비스센터 카카오톡 상담
앞서 디월트 소개에서 디월트는 스탠리 블랙앤데커 그룹의 자회사로 서비스도 같이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카카오톡 상담이 가능합니다.
- 스탠리블랙앤데커 고객지원
- 운영시간 : 09:00 ~ 18:00
(공휴일, 토, 일요일 휴무)
디월트 서비스센터 온라인 상담
아래의 버튼을 누르시면 온라인 상담으로 문의 남기기가 가능합니다.
디월트 제품 보증제도
- 디월트 품질보증 정책
만약 보증기간 내에 제품의 제조상 하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의 고장 발생 등의 결함이 있을 경우에 무상으로 보증 수리를 해드립니다.
단, 가방, 케이스, 캐리어 등의 공구함류와 수공구 및 액세서리류는 보증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디월트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 품질을 보장합니다.
- 핵심 부품(모터)의 제품 보증기간은 3년입니다.
- 증빙서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 제품보증서 (구매일자, 구매대리점, 제품명, 일련번호, 소비자 성명, 주소, 연락처 명기)
- 제품구매 영수증 및 제품 일체
- 제품 보증기간 동안의 수리
- 제품 보증기간 동안의 수리 또는 부품 교체의 무상 및 유상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디월트 고객지원센터와 지정서비스 센터에서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제품 보증기간 동안의 수리 또는 부품 교체의 무상 및 유상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디월트 고객지원센터와 지정서비스 센터에서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단, 제품보증기간 내라도 아래 사항에 대해서는 유상 서비스가 됩니다.
- 제품보증서 등 증빙 자료가 첨부되지 않을 경우
- 카본 브러쉬, 코드, 플러그, 책, 버터리 등의 소모품이 자연적으로 소모되었을 경우
- 액세서리가 파손되었을 경우
- 임의로 형상 및 구조를 변경하여 사용한 경우
- 외부의 충격, 사고, 천재지변, 정규전압으로 사용하지 않은 경우, 소비자의 과실 및 취급 부주의로 고장 또는 손상된 경우
디월트 서비스센터 찾기
직영 서비스센터
경기 서비스센터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시민대로 23, 성일디지털타워 1층 101호 | 031-348-0932 | 위치보기 | 예약하기 |
중부 서비스센터 | 충남 천안시 서북구 한들1로 95 백석기계공구2단지 E동 102호 | 041-569-0933 | 위치보기 | 예약하기 |
부산 서비스센터 | 부산 강서구 유통단지1로 57번길 34, 103동 104호 | 051-711-0937 | 위치보기 | 예약하기 |
직영 서비스센터 : 오직 디월트 고객만을 위해 완벽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월트만의 특화된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업체
지역 서비스센터 및 지역 서비스 대리점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른 서비스센터를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