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고객 센터, Disney Plus 고객 센터, 전화 번호


디즈니 플러스(Disney Plus)

디즈니 플러스 고객 센터 전화 번호

디즈니 플러스는 2019년에 디즈니가 출시한 가입형 온라인 스트리밍 OTT 서비스로 7,500편 이상의 TV 시리즈와 500편 이상의 영화, 그리고 디즈니 플러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작품들을 공개할 예정으로 전세계 디즈니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번에는 디즈니 플러스 고객 센터 (Disney Plus 고객 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고객 센터 전화 번호

디즈니 플러스 고객 센터 전화 번호

디즈니 플러스 전화 번호 080-822-1416
운영시간 : 오전 9시~오후 9시

이메일 : help@disneyplus.kr
우편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52 7층 월트디즈니 컴퍼티 유한 책임회사

위의 연락처를 이용하여 디즈니 플러스 고객 센터에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

디즈니 플러스 고객 센터 채팅 문의

채팅 상담이 필요하시면, 운영시간 중 언제든지 문의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문의가 가능합니다.

운영시간이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문의가 많기 때문에 자주 채팅 연결시간이 지연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링크를 남겨드리오니 해당 바로가기를 참조 바랍니다.


디즈니 플러스 고객 센터 FAQ

디즈니 플러스 고객 센터 FAQ

Q. 디즈니 플러스는 무엇인가요?

A. Disney Plus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곳입니다. 독점 오리지널 콘텐츠부터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고전 명작에 이르기까지 디즈니 플러스에서 수천 편의 콘텐츠를 광고 없는 고품질 시청 환경에서 즐겨 보세요.

Q. 디즈니 플러스를 얼마에 이용할 수 있나요?

A. Disney Plus 멤버십 구독료는 가입하시는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 월간 멤버십 : 월 9,900원(부가세 포함)으로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연간 멤버십 : 연 99,000원(부가세 포함)으로 디즈니 플러스를 1년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디즈니 플러스를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나요?

A. Disney Plus 에서는 가입 시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저희 파트너사가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하는 경우 해당 파트너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해 주세요.

Q. 디즈니 플러스는 어느 나라에서 볼 수 있나요?

A. Disney Plus 는 현재 58개 나라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가입하기 전에 회원님의 지역에서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디즈니 플러스 멤버십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A. 멤버십을 구매하시면 디즈니 플러스의 모든 콘텐츠에 액세스 가능합니다. 또한, 맞춤형 콘텐츠 추천, 콘텐츠 저장 외에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디즈니 +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GroupWactch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기기 최대 4대에서 동시 스트리밍도 가능합니다.

Q. 얼마나 많은 콘텐츠가 제공되나요?

A. Disney Plus에서는 독점 오리지널을 포함해 16,000편 이상의 시리즈 에피소드 및 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하고 있으므로 언제나 재미있는 볼거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일부 디즈니 + 콘텐츠는 성인 인증을 통과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됩니다.

Q. 디즈니+를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디즈니+에 가입할 준비가 되셨나요? 가입하기 전에, 사용하시는 기기가 지원되는 기기인지,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Q. 디즈니+에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A. 컴퓨터 또는 모바일 기기의 웹 브라우저에서 DisneyPlus.com을 방문해서 가입하거나 디즈니+ 앱을 다운로드하여 원하는 기기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Q. 멤버십을 관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Disneyplus.com의 계정 페이지에서 멤버십을 변경하거나 계정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위의 ‘디즈니 플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Q. 프로필을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나요?

A. 디즈니+에 가입하고 나면 계정에 최대 7개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고, 지원되는 기기에서 프로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Q. 디즈니+에서 시청 제한 기능을 제공하나요?

A. 디즈니+는 키즈 프로필과 프로필 PIN 보호와 같은 여러 종류의 시청 제한을 통해 어린이 시청자들이 콘텐츠 등급에 따른 어린이용 콘텐츠만 시청할 수 있도록 보호합니다.
* 18+ / 19+ 등급의 콘텐츠를 시청하려면 프로필별로 1년에 한번씩 문자 메시지로 성인인증을 해야 합니다.

디즈니+를 TV에서 시청하는 방법

이미 디즈니+를 구독하고 있다면 좋아하는 시리즈와 영화 등 디즈니+의 모든 콘텐츠를 TV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해당 기기에서 디즈니+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아래 단계에 따라 스마트 TV 또는 TV에 연결된 기기(예 : 비디오 게임 콘솔 및 스트리밍 스틱)에서 디즈니+를 활성화하고 스트리밍을 시작하세요.
1. 스마트 TV 또는 TV에 연결된 기기에서 디즈니+ 앱을 실행합니다.
2. 로그인을 선택합니다.
3. 컴퓨터나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DisneyPlus.com/begin 페이지를 방문합니다.
* 해당 링크에 엑세르 할 수 없다면 브라우저에서 시크릿 또는 프라이빗 모드를 사용해 다시 시도해 보세요.
4. TV 화면에 표시된 8자리 코드를 입력합니다.
5. 안내에 따라 컴퓨터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디즈니+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6. 로그인하면 새로고침된 TV 화면에 설정 완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7. 스트리밍 시작을 선택하여 기기에서 디즈니+를 시청합니다.

스마트 TV 또는 TV에 연결된 기기에서 디즈니+ 앱을 로그아웃한 경우 위에 안내된 단계에 따라 디즈니+를 다시 활성화해야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기기 또는 컴퓨터 브라우저에서 디즈니+에 로그인하는 방법은 여기 안내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자주하는 질문에 대해서 알아보시려면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 바랍니다.


이외에도 다른 고객 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SK 텔레콤 고객 센터, SKT 인터넷 고객 센터, T 월드 고객 센터

네이버 고객 센터, 전화 번호 및 센터 운영 시간

카카오 택시 고객 센터 전화 번호 상담원 연결 카카오 T 고객 센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