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카메라는 카메라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울만큼 고가 정책을 고수하는 카메라 브랜드입니다. 특히 여러 유명한 사진가들이 라이카 카메라를 애용하여 작업을 하고 있있기로 유명합니다. 이번에는 라이카 카메라 서비스정책 및 라이카 서비스센터 AS 정책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카 서비스센터 – 라이카 카메라 서비스 정책
제품의 보증기간
라이카 카메라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이며, 일부 제품은 3년 보증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제품 출고일과 실제 구매일의 차이가 있으므로 정확한 보증기간 확인을 위한 구매 증빙자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카드 구매 영수증, 구매처가 확인되는 온라인 입금 내역 등 / 단, 간이 영수증은 제외)
서비스 예외 경우 안내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워런티 / 보증 대상에서 제외되며, 정상적인 수리가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잘못된 사용 방법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지정 서비스센터 이외의 곳에서 수리, 개조, 분해 청소 등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화재, 지진, 홍수, 낙뢰 등 자연재해 등으로 인한 고장
낙하, 충격, 가압, 먼지, 진흙, 모래, 침수 등 잘못된 보관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보관상의 부주의 (고온 다습한 장소, 혹한, 전지의 누액)에 의한 고장 및 손상
정규품 이외의 소모품 혹은 제품에 의해 발생한 고장 및 손상
접속하고 있는 다른 기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본 제품의 고장으로 인한 부수적인 손해에 대해서는 보상할 수 없습니다. (촬영에 소요된 제비용 및 촬영에 의해서 얻을 수 있었던 이익의 상실, 기록된 데이터가 보존되지 않거나 읽기를 할 수 없음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 등) ※ 본 서비스 규정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 안내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20 청담스퀘어B동 G층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10:30 ~ 18:30 토요일 10:30 ~ 14:30 ※ 토요일은 접수, 출고만 가능합니다. 센서청소 및 수리 불가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