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로지텍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로지텍 서비스센터

로지텍은 스위스의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사로 마우스, 키보드, 웹캠, 헤드셋 등의 제품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로지텍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 서비스센터 보증 정책

로지텍 제품의 경우, 구입하신 로지텍 하드웨어 제품의 구매일(지역에 따라서 제품 수령일)로부터 제품 패키지에 표시된 기간 또는 아래의 기간 동안 결함이 없음을 최초 구매자에게 보증합니다.

관련법에 의해 금지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보증을 양도할 수 없으며 최초 구매자에만 해당되고, 제품을 구매한 국가 내에서만 적용됩니다.

제품보증기간
마우스 및 포인터 for Business / 게임 마우스2년
마우스 및 포인터1년
마우스 및 포인터 (일부 오래된 모델)3년
키보드1년
게임 키보드 / 숫자 패드2년
웹캠 for Business2~3년
웹캠1~2년
조명1년
컨퍼런스 카메라2년
스피커1년
마이크2년
스피커 스탠드 및 독2년
헤드셋1~2년
헤드폰2년
이어폰1~2년
게임 헤드셋2년
태블릿 키보드1~3년

제품별 보증기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자 하신다면 아래의 제품 찾기 바로가기를 통해 해당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면 됩니다. 해당 제품을 찾으신 후 보증 (Warranty) 항목을 누르시면 해당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지텍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로지텍 AS 전화번호

로지텍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 지원 수신자부담 번호 : 02-3143-9429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이외에도 채팅 서비스를 지원하여 연중무휴 24시간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바로가기를 눌러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 바랍니다.


로지텍 서비스센터 배상 범위 및 정책

로지텍 서비스정책

로지텍의 서비스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책임 및 보증 위반에 대한 유일한 보상은 로지텍의 자유 재량에 따른 하드웨어 수리 또는 교체만 가능하며, 구매 지점 또는 기타 로지텍이 지정한 장소로 날짜가 인쇄된 항목별 영수증과 함께 하드웨어를 반환해야 합니다.
  • 배송 및 취급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로지텍은 자유 재량으로 제품 교환 / 동일한 기능을 지닌 다른 제품으로 제공 / 재생 또는 중고 부품으로 수리 등으로 원래 제품의 기능과 성능 보장합니다.
  • 교체 하드웨어 제품의 보증 기간은 원래 보증 기간의 남은 시일과 30일 중 긴 기간 또는 해당 관할 구역에서 적용되는 추가 기간으로 정합니다.

단, 위의 보증은 아래와 같은 조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 사고, 남용, 오용, 권한이 없는 사람에 의한 무단 수리, 변경 또는 해체
(2) 올바르지 않은 사용이나 유지보수, 제품 설명서를 따르지 않은 사용 또는 잘못된 전압 연결
(3) 법적으로 제한이 금지된 경우를 제외하고, 로지텍에서 공급하지 않은 소모품 사용
(4) 로지텍 하드웨어 제품에 원래 포함되어 있는 부품을 분실한 경우
(5) 로지텍 하드웨어 제품과 함께 구입하였으나 로지텍 제품이 아닌 부품이나 액세서리
(6) 로지텍 하드웨어 제품으로 액세스하거나 제어할 수 있는 로지텍 외의 서비스
(7) 노후에 따른 정상적인 마모나 파괴 등으로 발생한 문제나 피해


로지텍 (Logitech) 제품 보증관련 FAQ

로지텍 AS FAQ

Q. RMA란 무엇입니까?

A. Return Merchandize Authorization(교체)의 약어입니다.

Q. RMA 승인

A. 교체가 승인되면, 승인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두 번째 이메일에는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당사 창고에서 해당 교체가 처리되었음을 확인하는 내용이 발송됩니다. 이 이메일에는 일반적으로 UPS 송장번호가 포함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다른 배송업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까?

A.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새로운 제품으로 보증 교체만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RMA 과정에서 고객님의 대기 시간이 줄어듭니다. 새 제품을 제공하여 새롭고 원활히 작동하는 상태의 제품으로 확실하게 교체해드리고 있습니다.

Q. 고객 지원 센터가 나에게 문제 해결을 요청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제품의 지능을 시험하고 교체가 필요한지 더 쉽게 확인하기 위해 고객님께 문제 해결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많은 경우, 이를 통해 문제가 해결되며 불필요한 교체가 발생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Q. 왜 일련번호(Serial Number)를 제공해야 합니까?

A. 일련번호는 보증을 확인하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일련번호를 제공하면 오래된 영수증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Q. 교체 청구 시 케이스 번호를 찍은 사진을 제공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모든 외형 문제에 대해 해당 문제를 더 잘 이해하여 최선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사진을 요청합니다.

Q. 결함이 있는 부품을 돌려보내야 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A. 로지텍 서비스센터에서는 내부 시험 및 제품 개선을 위해 일부 부품의 반환을 요청합니다. 부품 반환 시 이용할 수 있는 선불처리된 배송 라벨을 제공합니다.

Q. 발행된 e-Label의 유효기간은 얼마나 됩니까?

A. e-Label의 유효기간은 고객님이 대리인에게 이메일을 받은 후 10일, 인쇄하신 후 30일 동안 유효합니다.

Q. e-Label은 어떻게 사용합니까?

A. 1. 메일 수신함에서 다음 제목을 검색하십시오. “UPS Label Delivery sent by UPS Quantum View.”
2. UPS 이메일 내의 배송 라벨을 클릭하고 라벨을 인쇄하십시오.
3. 상자를 준비하십시오.
4. UPS에 상자를 가져가거나 픽업을 요청하십시오.
* e-Label 사용에 대한 추가 정보 또는 가까운 UPS 센터의 위치에 따른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다음을 방문 하십시오.
https://www.ups.com/us/en/help-center/contact.page

Q. 손상된 제품과 동일한 제품을 교체합니까?

A. 로지텍 서비스센터에서는 결함이 있는 제품을 자유 재량에 따라 신제품 혹은 이와 동등하거나 더 우수한 기능의 리퍼브 제품으로 교체합니다.
보증 기한이 남아 있는 단종 제품 또는 제종 중지된 제품의 경우 가능하면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불가능한 경우 기능이 동일하거나 더 나은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Q. 배송이 오래 걸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교체 제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습니까?

A. 제품 교체 시에는 빠른 배송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RMA가 승인되면 주문 처리에 영업시간 기준 24~48시간 내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Q. 교체된 제품에 대한 보증 내용은 무엇입니까?

A. 로지텍 서비스센터에서는 교체 제품의 보증 기간은 원래 제품의 잔여 보증 기간과 30일 중 긴 기간 또는 관할 구역에서 적용되는 추가 기간으로 정합니다.

Q. POP란 무엇입니까?

A. Proof of Purchase (구매 증명서)의 약어입니다. 로지텍 서비스센터에서는 보증을 확인하기 위해 유효한 영수증 사본을 보내달라는 요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효한 영수증은 날짜와 품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Q. 구입을 증명하는 유효한 방법은 무엇입니까?

A. 구입을 증명하는 유효한 방법
– Logitech.com 웹 사이트의 유효 주문 번호
–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함께 제품 설명이 포함된 로지텍 공인 판매업체 또는 대리점에서 발행한 날짜가 기재된 판매 영수증
구입을 증명할 수 없는 경우
– Logitech.com에서 제품을 구입한 경우, 구입자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주문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로지텍 공인 판매업체 또는 대리점에서 제품을 구입한 경우, 해당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영수증 사본을 제공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해당 제품이 선물인 경우 선물을 준 사람에게 영수증 사본을 달라고 부탁하거나 본인을 대신해 보증 요청을 도와줄 것을 부탁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입자에게만 보증이 유효하나, 선물받은 제품 (새상품인 상태로 인가된 경우)에는 구입자가 대신하여 보증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교체 방식으로 제품의 서비스가 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로지텍 서비스센터에서 해당 제품의 고장 인정을 하는데, 시일이 소요되나 제품 고장 인정 후에는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에 제품이 발송된다고 하니 고객센터 이용시 참고 바랍니다.


이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시려면 아래의 링크 참조 바랍니다.

삼성 전자 서비스센터, 보증기간, 영업시간, 위치, 전화 상담 안내

애플 서비스센터 APPLE 고객센터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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