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만족서비스 안내


롯데마트

롯데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만족서비스 안내

롯데마트는 롯데쇼핑 롯데마트 사업본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할인점으로 우리나라 3대 대형마트로 뽑힙니다. 이번에는 롯데마트 고객센터 소개, 롯데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마트 고객만족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 운영시간

롯데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 롯데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7000 (유료)
  •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롯데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롯데온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동일한 1899-7000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8:00까지 운영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아래의 채팅 문의하기를 통해서 채팅 문의도 가능합니다. 채팅 문의시에는 반드시 로그인 후 사용가능 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롯데마트 고객만족서비스

롯데마트에서는 고객만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4가지 보증제를 운영하여 고객 만족을 높이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고객만족을 위한 4가지 보증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마트 고객만족서비스

롯데마트 고객만족서비스 1 – 품질보증제

구입하신 상품 중 품질 불량상품이 있을 경우, 교환 환불은 물론 5,000원 상품권으로 보상해드립니다.

  • 적용 기준
    • 구입 후 30일 이내 지점 방문 (신선식품의 경우 2일 이내)
    • 반드시 구입 영수증 지참 (미지참시 당사 구입여부 확인 후 가능)
    • 보상 회수는 1인 월 최대 10회까지만 가능
  • 보상 금액
    신고 1회당 상품권 5,000원 지급 (1회 내점시 여러 불량상품을 동시 신고해도 1건으로 처리)
  • 보상 적용 기준
    • 광고 / 표시와 다른 경우, 작동 불능, 오작동, 파손, 부품 부재, 조립 불량 등
    • 규격 / 용량 / 함량 미달, 유통기한 경과 (구입일 기준), 부패 / 변질, 이물질 함유 등
    • 원단 불량, 봉제 불량, 부자재 불량, 변색 / 탈색, 올풀림 등
  • 보상 제외 기준
    • 구입 후 고객 취급 부주의로 인한 불량은 보상 제외
    • 신선 식품 맛, 당도 불만족은 보상 제외
    • 패키지 불량 및 A/S 가능 상품은 보상 제외
    • 경품 / 사은품 행사 시 증정된 경품 / 사은품의 불량은 보상 제외 (단순 교환만 가능)

롯데마트 고객만족서비스 2 – 정확한 계산 보증제

계산원 실수나 매장 가격 고지 오류로 계산이 잘못된 경우, 상품권 5,000원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 적용 기준
    • 금액에 상관없이 계산원 실수, 매장 가격 고지 오류로 인한 계산 착오
    • 반드시 구입 영수증 지참 (미지참시 당사 구입여부 확인 후 가능)
    • 구매 수량에 관계없이 동일고객 1일 1회, 월 최대 10회까지
  • 유형별 보상 기준
매장 가격고지 오류
(상품의 고지가격과 계산시 가격이 다른 경우)
계산원 실수
-매장고지가격이 영수증가격보다 높을시
 :5천원 상품권 지급
-매장고지가격이 영수증가격보다 낮을시
 :차액 재정산 후 5천원 상품권 지급
차액 재정산 후 5천원 상품권 지급

  • 보상 제외 기준
    • 행사쿠폰 미 제시로 인해 발생한 계산착오는 보상 제외
    • 원단위 변경에 대한 계산착오는 보상제외 (행사할인, 영수증 합산 절사 외)
    • 무인계산대에서 발생한 계산착오는 보상제외

롯데마트 고객만족서비스 3 – 약속 이행 보증제

고객님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했을 경우, 상품권 10,000원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 적용 기준
    배송 (설치가 필요한 상품 한), A/S, 수선 등과 관련하여 접수된 약속 중, 사전 연락이나 고객과의 합의 없이 약속이 지켜지지 않은 경우
  • 보상 제외 기준
    구두 약속, 시간 약속, 명절세트 배송은 제외
  • 약속이행 보증서 발급 제도
    롯데마트에서 약속 받으신 사항에 대해서는 약속이행 보증서를 발급해 드리며, 이 보증서는 롯데마트가 고객님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다는 신뢰의 표시입니다. (가전, 임대매장에서 자체 양식으로 발급되는 경우에도 보증서와 동일 효력 발생)

롯데마트 고객만족서비스 4- 교환/환불 만족제

  • 롯데마트에서 구입하신 상품에 혹시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
    • 구입 후 30일 이내 (신선식품의 경우 7일 이내, 서적은 당일 이내)
    • 반드시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 매장에서 판매가능한 상태 (박스, 패키지 개봉/파손, 의류 수선 시 불가)로 가져오시면, 100% 교환 또는 환불을 해드립니다. (1+2+3 모두 충족시 가능)
  • 교환 / 환불 세부 기준
    • 신선식품에는 농, 수, 축산물 및 즉석 조리식품, 냉장상품 (유제품, 어묵, 햄 등), 식물이 해당됩니다.
    • 영수증 미지참시, 롯데마트에서 구입하신 정보가 확인되지 않으면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환불은 영수증상 구입가격 기준이며, 사은품/증정품이 있는 경우 반납 후 가능합니다.
    • 환불은 원거래와 동일 결제수단으로 처리됩니다. (카드 환불시 반드시 해당카드 필요)
    • 체크카드 환불시 재입금은 해당 은행, 카드사 약관에 의거,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교환 대상 상품이 품절이거나, 철수 업체의 상품일 경우에는 환불해 드립니다.
    • 서적, 음반, 영상품, 게임기, 소프트웨어는 상품 개봉시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교환/환불은 구매점에서 가능합니다.
      ※ 현금영수증 취소관련 규정에 준함 : 국세청고시 제 2011-29호 제 2조
  • 불량 상품 교환 / 환불 기준
    롯데마트에서 구입하신 상품이 혹시 불량임을 발견하신 경우
    • 구입 후 30일 이내 (신선식품의 경우 2일 이내)
    • 반드시 영수증 지참하여 (미지참시 롯데마트에서 구입여부 확인 후 가능) 가져오시면, 100% 교환 또는 환불을 해드립니다.
    • 불량기준
      – 광고/표시와 다른 경우, 작동 불능, 오작동, 파손, 부품 부재, 조립 불량 등
      – 규격/용량/함량 미달, 유통기간 경과 (구입일 기준), 부패/변질, 이물질 함유 등
      – 원단 불량, 봉제 불량, 부자재 불량, 변색/탈색, 올풀림 등
    • 고객 과실 / 부주의로 인한 불량 및 신선식품의 맛, 당도 불만족은 제외
  • 주요 공산품 교환/환불, A/S 기준
    가전제품, 시계, 아동용품의 교환/환불 및 A/S는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준합니다. (아동용품에는 유아동 완구, 물놀이 용품, 안전용품, 인라인 스케이트, 학습교재 등 해당)
    • 구입 후 10일 이내 정상적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교환 또는 환불
    • 구입 후 1개월 이내 정상적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교환 또는 무상 A/S
    •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 하자로
      – 하자 발생시 → 무상 A/S
      – 동일 하자에 대해 3회까지 수리하였으나 고장이 재발 → 교환 또는 환불
      – 수리 불가능시 → 교환 또는 환불 (교환 불가능시 환불)
    • 고객 과실/부주의로 인한 하자 및 품질 보증기간 경과 후 하자 발생시 → 유상 A/S
      ※ 냉장고 / TV / 세탁기 등 대형 가전제품은 해당브랜드 (삼성, LG 등)의 전국 A/S 센터에 연락하시면 신속히 처리 받으실 수 있으며, 드라이기 / 면도기 / MP3 등 소형가전 제품은 롯데마트의 하이마트 A/S 센터에 의뢰해주시면 됩니다. (휴대폰/닌텐도 등은 특성상 해당 제조사에 직접 의뢰하셔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쇼핑몰의 고객센터를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다이소 고객센터 영업시간 온라인

이마트 고객 센터 전화 번호 운영 시간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