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롯데온 (LOTTE ON)

롯데온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롯데ON은 롯데쇼핑 산하 인터넷 전사상거래 부문으로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토이저러스,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의 각각의 몰이 단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롯데온 고객센터 및 롯데온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온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온 고객센터 전화번호 / 롯데온 고객센터 운영시간

롯데온 고객센터 전화번호
  • 롯데ON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7000 (유료)
  • 롯데ON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위의 전화상담은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로 전화상담이 되지 않은 관계로, 24시간 언제든지 상담가능한 채팅상담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채팅 상담 링크를 아래와 같이 남겨드리오니 해당 링크를 클릭하시어 이동 및 이용 바랍니다.

채팅 상담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롯데온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롯데온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롯데ON 고객센터에 1:1 문의하기 글을 남기시고, 문의내용을 남겨도 해당 문의내용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롯데온 문의하기

위와 같이 해당 페이지에 문의를 남기고 답변을 접수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하여 1:1 문의를 남길 수 있습니다.


롯데온 고객센터 쇼핑 FAQ

롯데온 고객센터 FAQ

Q. 롯데상품권을 롯데ON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A. 네, 롯데상품권을 L.POINT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을 L.POINT로 전환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롯데상품권 L.POINT 전환 신청 방법

□ 롯데 지류 상품권
– [L.POINT 앱 또는 모바일웹 > 우측 상단 메뉴(≡) > 포인트 > 전환하기] 에서 하단 ‘롯데상품권’ 선택 후, 진행단계에 따라 지류 상품권 우편발송
– 수신 담당자 상품권 수령 후 포인트 전환은 약 3일가량 소요

□ 롯데 모바일 상품권
– 별도의 전환 절차 없이 롯데온의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상품권이 발송됨에 따라
  롯데온 주문/결제단계에서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후 사용 가능
  ※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L.POINT 앱에서 포인트로 전환시 롯데온에서 사용불가(23년 3월 1일 – 23년 5월 22일 충전 분)
  ※ 23년 5월 23일부터 L.POINT 앱에서 포인트로 전환 한 엘포인트 재사용이 가능하며, 사용불가 기간에 충전 된 엘포인트도 사용 가능합니다.

Q. 반품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마이롯데 > 주문 내역 > 주문상세]에서 반품하시려는 상품을 선택 후 [반품 접수]를 선택하시면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중개 판매 상품의 경우, 판매자가 반품요청건 승인 후 반품이 진행 됩니다.
판매자의 정책에 따라 반품이 보류되거나 반품신청이 취소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 프로세스]
 1. 주문 내역 클릭
 2. 반품 원하는 상품 선택 후 반품접수 클릭
 3. 반품사유 선택 및 기재
 4. 수거방법 확인 (수거지 변경 필요시 ‘수거주소 변경’ 클릭)
 5. 반품배송비/수거방법 및 환불금액 확인
 6. 반품 주의사항 확인 동의 체크
 7. 반품접수 클릭

Q. 신용카드 매출 전표 출력은 어디서 하나요?

A.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결제 완료 시 자동발급되나, 출력은 구매확정 시에만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마이롯데 > 주문 내역 > 주문상세]의 [상품영수증]에서 조회 및 출력 할 수 있습니다.
단, PC에서만 출력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배송 진행상황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A.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진행상황은 [마이롯데 > 주문 내역] 에서 배송조회를 통해 배송 흐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Q. 주문한 상품은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A. 일반 상품의 경우 결제일 기준 영업일 3일 이내로 발송되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1~2일 이내 수령이 가능합니다.
단, 주문제작, 설치상품, 해외배송 등 상품군에 따라 배송기간이 다를 수 있으니 상품상세 페이지의 배송예정일을 참고해주세요.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1. 롯데ON 회원만 탈퇴
롯데ON 회원 탈퇴는 [마이롯데 > 회원 정보 관리 > 개인정보 수정 > ‘수정’ 버튼 클릭 > 본인인증 진행 > 우측 최하단 ‘회원탈퇴’ 버튼 클릭]을 통해 가능하십니다.
▶회원 정보 관리 바로가기

2. L.POINT 통합회원 탈퇴
롯데ON이 아닌 L.POINT 통합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 L.POINT 사이트에서 직접 탈퇴하셔야 합니다. L.POINT 통합회원 탈퇴 시 L.POINT 전체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POINT 사이트 바로가기
▶L.POINT 고객센터 : 1899-8900

*유의사항
– 간편회원(이메일/휴대폰 인증 가입)의 경우, 회원 탈퇴 후 즉시 재가입 가능합니다.
– L.POINT 통합회원의 경우, 부정 이용 방지를 위한 회원 정책에 따라 48시간 내 회원 재가입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8시간 이후 재가입 가능)
– 회원 탈퇴 시 사용하시던 포인트/쿠폰은 복원할 수 없습니다. 탈퇴 즉시 개인정보는 삭제되며 어떠한 방법으로도 복원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상거래 서비스 등의 거래 내역은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해 보호됩니다.
– 진행중 주문/클레임이 있거나 보관금/미수금이 존재하는 경우 등 탈퇴 불가 사유가 있는 경우, 탈퇴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탈퇴 불가 사유의 목록은 ‘[회원탈퇴] 회원탈퇴가 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FAQ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주문취소는 [마이롯데 > 주문 내역 > 주문상세]에서 취소요청이 가능하며, 일부 상품은 판매자가 승인 시 취소가 처리됩니다.
단, [취소접수]의 버튼이 없는 경우는 매장에서 상품을 이미 배송중이기 때문에 반품 절차가 진행되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1899-700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주문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A. 주문하신 상품의 진행상태가 [입금대기, 결제완료, 출고지시] 상태인 경우 주문취소요청이 가능합니다.

롯데ON의 배송흐름은 아래와 같습니다.

[입금대기 > 결제완료 > 출고지시 > 상품준비중 > 발송완료(배송중)]

※ 일부상품 중 상품준비 단계에서 매장&업체 확인이 필요하여 주문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며 발송완료 처리가 된 경우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된 상태로 수령 후 반품접수 해주셔야 합니다. 직접 취소처리 불가할 경우 고객센터(1899-700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교환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마이롯데 > 주문 내역 > 주문상세]에서 [교환 접수]를 선택하시면 교환접수가 가능합니다.
 
1. 주문 내역 클릭
2. 주문상세에서 교환 원하는 상품 선택 후 교환접수 클릭
3. 교환사유 선택 및 기재
4. 수거방법 확인 (수거지/배송지 변경 필요시 “수거지와 배송지가 다릅니다.” 선택)
5. 교환배송비 확인
6. 교환 주의사항 확인 동의 체크 
7. 교환접수 클릭 
 
교환을 원하는 상품이 신청 가능 목록에 없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Q. 현금영수증, 신용카드 매출전표, 주문영수증 등은 어디서 출력할 수 있나요?

A. [마이롯데 > 주문 내역 > 주문상세]에서 [상품영수증] 혹은 [주문영수증]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시는 영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단, PC에서만 출력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외에도 다른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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