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카드는 과거 롯데그룹 계열의 대한민국 신용카드사입니다. 현재는 롯데그룹의 지주사 전환에 따른 금산분리법에 의해 매각되어 사모펀드가 소유 중입니다. 이번에는 롯데카드 고객센터,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시간
롯데카드 고객센터 국내 전화번호
- 대표전화 1588-8100
분실신고/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 24시간 연중무휴
상담원 연결 : 평일 09시 18시
▶︎ 콜백 상담 이용안내 (평일 업무시간 운영)
– 상담 연결 지연시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하는 서비스
– 이용방법 : 대표번호 1588-8100 → 상담 연결 선택 → 연락 받을 번호 입력
※ 콜백 상담 요청이 많으면 ARS 서비스 메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디지털 ARS
고객님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간단한 인증 후 화면을 보면서 쉽고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
※ 참고사항
– 디지털 ARS 이용 시, 데이터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디지털 ARS 자동팝업을 원하지 않는 경우 수신거부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 디지털 ARS 연결 URL 문자 발송 시 URL을 클릭하여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 연결 URL은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SMS 또는 카카오알림톡으로 발송됩니다.
* 고객님의 휴대폰에 1588-8100 번호가 스팸처리 되어 있으면, SMS 수신이 불가합니다.
디지털 ARS 자동팝업 거부처리
– 디지털 ARS 연결 후 ‘고객센터’ > ‘분실신고, 재발급’ > ‘디지털 ARS 수신거부’
– 롯데카드 고객센터 (1588-8100) 상담원을 통해 처리 가능 - 누르는 ARS
분실문의 / 보이스 피싱
1) 개인카드 분실신고 (8 → 1)
2) 법인카드 분실신고 (8 → 2)
3) 분실해제 (8 → 3)
4) 보이스피싱 / 습득신고 / 금융사고피해신고 (8 → 4)
5) 상담원 연결 (8 → 0) - 말로 하는 ARS
이용 예시
– 대화형으로 말하기
– 결제 대금을 알고 싶습니다 → 결제대금 서비스로 이동
– 사용내역이 얼마인가요 → 사용내역 안내 서비스로 이동
– 카드를 잃어버렸어요 → 분실신고 서비스로 이동
– 단답형으로 말하기
– 한도조회 발성 → 한도조회 서비스로 이동
– 결제대금 발성 → 결제대금 서비스로 이동
– 분실신고 발성 → 분실신고 서비스로 이동
- 금융서비스 1588-8200 / 1577-8200
1. 빠른 서비스
서비스명 | 이동 번호 | |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 본인결제계좌 입금 | 1 → 1 → 1 |
본인명의 다른 은행 통장 입금 | 1 → 1 → 2 |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원리금균등상환방식 신청 | 1 → 2 → 1 |
거치 후 원리금균등상환방식 신청 | 1 → 2 → 2 | |
만기일시 상환방식 신청 | 1 → 2 → 3 |
2. 단기카드 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서비스명 | 이동 번호 | |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조회 및 신청 | 본인결제계좌 입금 | 2 → 1 → 1 → 1 |
본인명의 다른 은행 통장 입금 | 2 → 1 → 1 → 2 |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처리결과 조회 | 2 → 1 → 2 |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용내역 조회 | 2 → 1 → 3 |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신청 취소 | 2 → 1 → 4 |
서비스명 | 이동 번호 | |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조회 및 신청 | 카드론 신청 | 2 → 2 → 1 → 1 |
카드론 상환방식 안내 | 2 → 2 → 1 → 2 | |
이용내역조회 | 2 → 2 → 2 | |
원리금 납입 안내 | 2 → 2 → 3 |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이용거절 | 2 → 2 → 4 |
서비스명 | 이동 번호 |
---|---|
카드 이용한도 문의 | 2 → 3 → 1 |
카드론 이용한도 문의 | 2 → 3 → 2 |
한도상향 예정조회 및 등록 | 2 → 3 → 3 |
서비스명 | 이동 번호 |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카드대금 결제 | 2 → 4 → 1 |
- 분실/한도 승인 1588-8300
서비스명 | 이동 번호 | ||
---|---|---|---|
특별한도문의 | 99 | ||
보이스피싱 및 분실 관련 문의 |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 1 → 0 | |
분실 및 분실해제 | 개인카드 | 1 → 1 → 1 | |
법인카드 | 1 → 1 → 2 | ||
분실해제 | 1 → 1 → 3 | ||
분실접수 확인 | 개인카드 | 1 → 2 → 1 | |
법인카드 | 1 → 2 → 2 | ||
타인카드습득신고문의 | 1 → 3 | ||
거래승인 | 2 | ||
승인취소 | 3 | ||
이용한도 문의 및 한도상향 동의 | 이용한도 문의 | 4 → 1 | |
한도상향 동의 | 4 → 2 | ||
승인내역 조회 | 5 | ||
승인거절사유 확인 | 6 | ||
승인 관련 문의 | 일반상담 문의 | 7 → 1 | |
분실 및 한도승인 | 7 → 2 |
- 카드 빠른 전화신청 1577-8700
- 할부 금융 1899-7112
- 신용 대출 1899-7112
※ ARS 이용요금안내 (국내기준)
– 유선전화 : 시내/시외 3분당 39원 동일
– 휴대폰 :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요금 기준
해외에서 이용방법
- 고객상담 82-2-1588-8100
- 분실신고 / 승인
82-2-1588-8300
82-2-2280-2400
롯데카드 고객센터 챗봇상담
챗봇으로 이용가능한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챗봇을 이용하시려면 위의 그림을 클릭 바랍니다.
- 신용카드 신청
카드 추천부터 발급까지 한번에 가능 - 금융서비스 신청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가능 - 결제예정금액 조회
이번 달 결제예정금액 조회 가능 - 카드발급상황 조회
신청하신 카드의 발급상황 조회 가능 - 금융서비스 신청내역 조회
금융서비스 (단기,장기카드 대출) 신청 내역들을 확인 가능 - 즉시결제 신청
이번 달 이용 대금 미리 결제 가능 - 카드 분실신고
분실하신 카드를 정지하고 재발급 가능 -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신청
아파트 관리비, 편리하게 납부 가능 - 카드이용내역 조회
결제하신 항목들을 상세하게 조회 가능 - 회원정보 조회/변경
결제일, 자동이체 계좌 확인 부터 기본정보 및 자택, 직장정보 변경까지 가능 - 이벤트 안내
다양한 이벤트 조회 가능
롯데카드 고객센터 이메일 상담
- 접수안내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단, 평일 오후 5시 이후 및 휴일 신청 건은 다음 평일에 접수) - 이메일 상담은 실시간 상담이 아니며, 문의량 증가시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이 외에도 다른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