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x 미닉스
minix 미닉스는 미니멀한 라이프 생활에 맞추어 출시된 미니라이프 가전 브랜드입니다. 이번에는 미닉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주소 그리고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inix 미닉스 서비스센터
- 미닉스 서비스센터
-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6307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2:00, 13: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이메일 minix@athomecorp.com
-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1길 63 영창디지털타워
미닉스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홈페이지로 이동하시어 관련 정보 확인 바랍니다.
minix 미닉스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 A/S 방법
- 평일 10:00 ~ 17:00 사이에 1800-6307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빠른 A/S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통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며 대기 후 다시 연결 부탁드립니다)
- 평일 10:00 ~ 17:00 사이에 1800-6307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빠른 A/S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요청
- 제품 불량 확인을 위해 미닉스 카카오톡으로 불량 증상을 보내주세요.
- 사진 또는 영상 촬영이 가능하시다면 함께 보내주세요. 조금 더 원활하고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 배송 중 파손으로 인한 교환 요청
- 먼저, 배송 중 제품 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아래 내용을 미닉스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시면, 빠른 맞교환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 1. 파손된 부분의 상자 사진(필수★)
- 2. 상자에 부착 된 송장번호 사진(필수★)
- 3. 파손된 본품의 사진 (최소 두 장 이상의 사진이 필요합니다.)
- 4. 구매하신 사이트의 결제내역 캡쳐 사진
- 한달 체험 환불 (100% 환불 제도)
- 저희 제품사용해 보셨음에도 제품이 만족스럽지 못하시다면, 별도의 자료 요청 없이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침수 및 파손의 경우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 아래 내용을 미닉스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시면, 제품 수거 후 순차적으로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 수거 후 10일 이내 환불 처리)
1. 구매자 성함
2. 구매자 연락처
3. 제품 수거 주소지
4. 반품 사유 - 또한, 미닉스는 현재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 교환 및 반품 시 고객님께서 직접 재포장 해주셔야 수거가 가능합니다.
(미닉스 사이즈의 박스가 없는 경우, 반품 전 미리 박스 요청해주시면 먼저 보내드리겠습니다. – 미닉스 카카오톡으로 박스 신청)
(구성품 및 사은품까지 모두 회수 되어야 환불처리가 가능하며, 구성품 누락 시 제품은 다시 고객님께 회송 될 수 있습니다.)
- 저희 제품사용해 보셨음에도 제품이 만족스럽지 못하시다면, 별도의 자료 요청 없이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타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삼성 전자 서비스센터, 보증기간, 영업시간, 위치, 전화 상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