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서비스센터 제품 이전 설치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서비스센터 제품 이전 설치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제조기업으로, 안마의자 이외에도 침대 매트리스와 정수기 렌털사업도 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디프랜드 무상 A/S 기간 및 가능한 범위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바디프랜드의 무상 A/S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홈페이지 정상가 구매 / 렌탈 시 각 품목의 무상 A/S 기간은
    안마의자 60개월, 정수기 60개월, 라텍스 72개월 (단, 토퍼는 12개월)
    금액 할인이 들어가는 경우에는 무상 A/S기간은 하향 조정됩니다.
    또한, 다중 이용시설 설치 여부에 따라 무상 A/S 기간은 조정됩니다.
  • 무상 A/S 기간이 종료되면, 유상으로 A/S 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상 A/S 가 가능한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무상 A/S 기간 내에도 리모컨 파손 등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과 소모품은 유상 처리 해야 하며, 이를 제외한 하자 부분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서비스 접수 문의 : 02-3272-0207
  •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 12:00 ~ 13:00, 주말/공휴일 제외)

빠른 고객센터 이용을 위하여 내선번호 단축 번호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안내번호안내
1번이전 설치 및 온라인 접수 안내1
2번상담원 연결1번안마의자1번제품 구매2→1→1
2번A/S 및 제품 사용 문의2→1→2
3번배송 문의2→1→3
4번결제 카드 계약 변경 문의2→1→4
5번이전 설치 신청2→1→5
2번라클라우드1번제품 구매2→21
2번A/S 및 제품 사용 문의2→2→2
3번배송 문의2→2→3
4번결제 카드 계약 변경 문의2→2→4
5번이전 설치 신청2→2→5
3번W정수기1번제품 구매2→3→1
2번A/S 및 제품 사용 문의2→3→2
3번배송 문의2→3→3
4번결제 카드 계약 변경 문의2→3→4
5번이전 설치 신청2→3→5
4번기타제품1번제품 구매2→4→1
2번A/S 및 제품 사용 문의2→4→2
3번배송 문의2→4→3
4번결제 카드 계약 변경 문의2→4→4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1:1 문의, 온라인 접수, 카카오 챗봇 상담

바디프랜드 AS 전화번호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1:1 문의는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온라인 접수는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렌탈료 결제수단 변경, 이전설치 접수도 아래의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챗봇 상담을 하시려면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문의가 가능합니다.


바디프랜드 제품 이전/설치 서비스

바디프랜드 제품 이전 설치

바디프랜드 제품을 렌탈 혹은 구매 후 사용중인 고객 중 제품 이동이 필요한 경우 전문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회수 및 재설치해 드리는 서비스로 서비스 요금이 부가됩니다.

  • 서비스 유형
포장운반같은층 이동다른층 이동
제품회수 + 포장 + 이동 + 재설치 서비스같은 건물 내 같은 층 이동 서비스같은 건물 내 다른 층 이동 서비스
※ 서비스 유형별 별도 운송비 부과
※ 이전/설치(층간이동) 접수 시 층간 이동은 회수 당일 설치 진행됩니다.

  • 서비스 제공 대상 제품
이전/설치 서비스 제공 대상 제품이전/설치 서비스 제공 불가 제품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전동침대)
– W정수기
– 당사 모션베드를 제외한 라텍스 (매트리스/일반프레임)
– 소상품
– 타사제품

  • 비용안내
제품지역내륙 ↔︎ 내륙
제주 ↔︎ 제주
제주 ↔︎ 내륙
안마의자포장운반25만원
(30km 초과 시 30만원)
52만원
안마의자건물 내 이전
(위치이동)
8만원
안마의자건물 내 이전
(층 이동)
10만원
모션베드포장운반30만원
(30km 초과시 35만원)
52만원
모션베드건물 내 이전
(위치이동)
8만원
모션베드건물 내 이전
(층이동)
15만원
  • 안마의자의 경우, 제주 ↔︎ 내륙간 이동은 27만원 추가됩니다. (제주 본섬 이외의 도서 지역 설치 불가합니다.)
  • 모션베드의 경우, 제주 ↔︎ 내륙간 이동은 22만원 추가됩니다. (제주 본섬 이외의 도서 지역 설치 불가합니다.)
  • 설치는 바디프랜드 본사 소속기사 및 계약된 외주업체에서 진행합니다.
  • 사다리차는 3층 이상의 건물에 대하여 엘리베이터 사용이 불가한 경우, 사다리차를 사용해야 하며, 현장에서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 사다리차는 2층 이하의 경우에도 계단 이동 공간이 협소한 경우, 사다리차를 이용해야 하며, 비용 추가 됩니다.

  • W정수기 이전/설치 비용안내
제품철거 + 재설치철거재설치
W정수기5만원2만원3만원
  • 정수기는 제품 철거 및 재설치 서비스만 제공하며, 제품 이동은 고객이 옮기셔야 합니다.
  • 천연대리석, 세라믹 상판에 추가 타공 작업은 진행해드리지 않으며, 타공 영역이 없는 경우 재설치가 불가합니다.
  • 관내 수도가 지하수, 석회수 수질 구역인 경우 설치가 불가합니다.

바디프랜드 자주 듣는 질문

바디프랜드 AS FAQ

Q. 렌탈기간 중에는 부품비가 전무 무상인가요?

A. 렌탈 기간 중에 기기적인 문제인 경우에만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소모품이나 고객 과실로 인한 부품 교체시에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Q. 안마의자 시트는 렌탈 기간 내에도 무상교체가 안되나요?

A. 안마의자 시트는 소모품으로 교체 시 비용이 발생합니다.

Q. 안마의자를 설치 받자마자 고장 났는데, 맞교체가 가능한가요?

A. 바디프랜드 서비스 기사가 방문하여 기기 증상 확인 후 중대한 하자 발견 시에만 본사에서 내용 확인 후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

Q. 리모컨 전원 버튼이 안 들어올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1. 리모컨 전원이 안 들어올 경우, 먼저 리모컨 케이블을 확인하여 본체와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연결에 문제가 없을 시, 전원 스위치를 OFF 했다가 10초 경과 후 ON 하여 전원 버튼을 누르고 확인 합니다. 혹은 리모컨 케이블을 본체에서 분리하였다가 재연결한 후 전원 버튼을 누르고 확인 합니다.
※ 자가 해결이 어려울 경우 바디프랜드 서비스센터 (02-3272-0207)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접수 신청을 하시면 서비스 기사님이 방문하여 수리 진행 합니다.

이외에도 다른 AS를 받으실 제품이 있는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하여 해결 가능합니다.

코지마 AS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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