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제조기업으로, 안마의자 이외에도 침대 매트리스와 정수기 렌털사업도 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디프랜드의 무상 A/S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상 A/S 가 가능한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빠른 고객센터 이용을 위하여 내선번호 단축 번호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안내 | 번호안내 | |||||
1번 | 이전 설치 및 온라인 접수 안내 | 1 | ||||
2번 | 상담원 연결 | 1번 | 안마의자 | 1번 | 제품 구매 | 2→1→1 |
2번 | A/S 및 제품 사용 문의 | 2→1→2 | ||||
3번 | 배송 문의 | 2→1→3 | ||||
4번 | 결제 카드 계약 변경 문의 | 2→1→4 | ||||
5번 | 이전 설치 신청 | 2→1→5 | ||||
2번 | 라클라우드 | 1번 | 제품 구매 | 2→2→1 | ||
2번 | A/S 및 제품 사용 문의 | 2→2→2 | ||||
3번 | 배송 문의 | 2→2→3 | ||||
4번 | 결제 카드 계약 변경 문의 | 2→2→4 | ||||
5번 | 이전 설치 신청 | 2→2→5 | ||||
3번 | W정수기 | 1번 | 제품 구매 | 2→3→1 | ||
2번 | A/S 및 제품 사용 문의 | 2→3→2 | ||||
3번 | 배송 문의 | 2→3→3 | ||||
4번 | 결제 카드 계약 변경 문의 | 2→3→4 | ||||
5번 | 이전 설치 신청 | 2→3→5 | ||||
4번 | 기타제품 | 1번 | 제품 구매 | 2→4→1 | ||
2번 | A/S 및 제품 사용 문의 | 2→4→2 | ||||
3번 | 배송 문의 | 2→4→3 | ||||
4번 | 결제 카드 계약 변경 문의 | 2→4→4 |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1:1 문의는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온라인 접수는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렌탈료 결제수단 변경, 이전설치 접수도 아래의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챗봇 상담을 하시려면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문의가 가능합니다.
바디프랜드 제품을 렌탈 혹은 구매 후 사용중인 고객 중 제품 이동이 필요한 경우 전문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회수 및 재설치해 드리는 서비스로 서비스 요금이 부가됩니다.
포장운반 | 같은층 이동 | 다른층 이동 |
제품회수 + 포장 + 이동 + 재설치 서비스 | 같은 건물 내 같은 층 이동 서비스 | 같은 건물 내 다른 층 이동 서비스 ※ 서비스 유형별 별도 운송비 부과 ※ 이전/설치(층간이동) 접수 시 층간 이동은 회수 당일 설치 진행됩니다. |
이전/설치 서비스 제공 대상 제품 | 이전/설치 서비스 제공 불가 제품 |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전동침대) – W정수기 | – 당사 모션베드를 제외한 라텍스 (매트리스/일반프레임) – 소상품 – 타사제품 |
제품 | 지역 | 내륙 ↔︎ 내륙 제주 ↔︎ 제주 | 제주 ↔︎ 내륙 |
안마의자 | 포장운반 | 25만원 (30km 초과 시 30만원) | 52만원 |
안마의자 | 건물 내 이전 (위치이동) | 8만원 | – |
안마의자 | 건물 내 이전 (층 이동) | 10만원 | – |
모션베드 | 포장운반 | 30만원 (30km 초과시 35만원) | 52만원 |
모션베드 | 건물 내 이전 (위치이동) | 8만원 | – |
모션베드 | 건물 내 이전 (층이동) | 15만원 | – |
제품 | 철거 + 재설치 | 철거 | 재설치 |
W정수기 | 5만원 | 2만원 | 3만원 |
Q. 렌탈기간 중에는 부품비가 전무 무상인가요?
A. 렌탈 기간 중에 기기적인 문제인 경우에만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소모품이나 고객 과실로 인한 부품 교체시에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Q. 안마의자 시트는 렌탈 기간 내에도 무상교체가 안되나요?
A. 안마의자 시트는 소모품으로 교체 시 비용이 발생합니다.
Q. 안마의자를 설치 받자마자 고장 났는데, 맞교체가 가능한가요?
A. 바디프랜드 서비스 기사가 방문하여 기기 증상 확인 후 중대한 하자 발견 시에만 본사에서 내용 확인 후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
Q. 리모컨 전원 버튼이 안 들어올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1. 리모컨 전원이 안 들어올 경우, 먼저 리모컨 케이블을 확인하여 본체와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연결에 문제가 없을 시, 전원 스위치를 OFF 했다가 10초 경과 후 ON 하여 전원 버튼을 누르고 확인 합니다. 혹은 리모컨 케이블을 본체에서 분리하였다가 재연결한 후 전원 버튼을 누르고 확인 합니다.
※ 자가 해결이 어려울 경우 바디프랜드 서비스센터 (02-3272-0207)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접수 신청을 하시면 서비스 기사님이 방문하여 수리 진행 합니다.
이외에도 다른 AS를 받으실 제품이 있는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하여 해결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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