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서비스센터 Britz AS 이용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브리츠 (Britz)

브리츠 서비스센터 Britz AS 이용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브리치는 대한민국의 스피커 및 미니컴포넌트 수입업체로 가성비 좋은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저도 한때 브리츠 5.1 채널 스피커로 컴퓨터를 구성하여 노래를 즐겼던 시절이 떠오릅니다. 이번에는 브리츠 서비스센터, Britz AS 이용방법, 브리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리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브리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브리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31-908-1091
  • 이메일 cust@britz.co.kr
  • 고객지원 업무시간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위 업무시간 이외시간 (공휴일, 야간)에는 서비스나 전화상담 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1 문의를 남기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브리츠 서비스센터 이용방법

브리츠 서비스센터 서비스정책
  • 브리츠는 고객님의 서비스센터 방문 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방문이 어려운 고객님들을 위해 택배 서비스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가급적 서비스센터 인근에 거주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 바랍니다.
  • 서비스 택배
    로젠택배 (예약문의 1588-9988) http://www.ilogen.com
    로젠택배 파주지점 0505-2788-311 / 031-934-0944
  • 택배 보내실 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93-15 브리츠 고객지원팀 (T. 031-908-1091)
    도로명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한록산길 130번지 (성동리 693-15)
  • 택배 보내는 방법
    제품을 보내실 때 가능하면 구입 당시 박스에 포장하시되 제품 구입 영수증 사본과 제품의 증상, 성명, 연락처를 함께 기재 후 첨부하셔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비 보내실때배송비 받으실때비고
구입 후 30일
이내
회사 부담회사 부담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반송비 소비자 부담
구입 후 30일
이후
소비자 부담회사 부담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반송비 소비자 부담
1년 경과소비자 부담소비자 부담수리비용 소비자 부담

※ 구입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제품의 경우 A/S 비용과 왕복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주의사항
    불안전한 포장으로 인해 발생되는 제품의 흠집이나 파손의 경우에는 책임 소제가 불분명하여 고객님의 과실로 처리될 수 있으니 포장하실때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수리기간은 제품이 A/S 센터에 접수된날로부터 업무일 기준 14일 정도 소요될 수 있사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A/S 입고일 기준 3개월내에 연락이 없으신 경우 (연락처가 없으신 경우 포함) 보관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품을 보내실때 성함과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해주시면 원활한 A/S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정책

A/S 처리는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출장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

브리츠 서비스센터 – 제품보증기간

  1.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자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한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현금영수증, 카드매출전표, 세금계산서] 필수)에 의하여 한다. (간이영수증, 거래 명세서는 구입영수증에 해당 안됨)
  3. 보증기간은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정한다.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일일로 부터 1년으로 적용한다. (단 보증기간 확인불가능시 제조년,월로부터 15개월 적용)
    • 일반 제품을 영업용으로 사용할 경우의 보증기간은 반으로 단축 적용됩니다.
    • 중고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 당사와 별도 계약에 의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내용을 기준으로 한다.
    •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이나 보증서(사용설명서)에 명기된 소모품과 소모성부품의 교환 및 마모로 인한 교환은 유상 처리한다.
  4. 무상수리 조건
    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5. 무상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불량 및 고장.
    • 고객사용중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 당사 또는 당사에서 위임한 서비스기사 이외의 사람이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된 고장.
    •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컴퓨터, 앰프, 기타 외부기기)
    •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고장 및 결함.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부품 별로 보증기간이 별도 명시되어 있는 경우.
  6. 수리 불가 판정
    수리보증기간일지라도 소비자의 과실이 확실한 경우(예, 회로개조 및 파손 혹은 원상 복구가 불가능한 경우)
  7.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기술료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이 적용된다.
    • 부품비 : 부품가는 별도 선정된 부품 판매 가격에 따른다.
    • 기술료 : 수리비는 유상수리시 부품비 외에 징수하는 기술료를 말하며 적용금액은 다음과 같다.
      • 1단계 : 기술적인 수리를 요하는 경우 (유닛, 저항 등) [기술료 \3,000원~10,000원]
      • 2단계: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내부케이블, LCD, 등) [기술료 \5,000원~20,000원]
      • 3단계: 정밀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기술료 \10,000원~30,000원] (단, 부품비 및 운송요금 별도)

제품 교환 및 환불

※ 제품을 구입 후 7일 이내의 제품에 한하여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은 구입 대리점이나 서비스센터로 방문해서 받으시거나 방문이 어려울 경우 택배를 이용해서 받으실 수 있으며, 환불은 구입영수증 지참 후 판매점에서 받으셔야 합니다.

※ 다음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이 가능 합니다.
1. 구입한 제품의 중대한 하자가 있는 경우.
2. 구입한 제품과 배송된 제품이 상이한 경우.

※ 다음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1. 제품의 이상이 아닌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
2.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내용물의 분실(제품박스, 매뉴얼, 기타 옵션품목).
3. 이상이 없는 제품의 비닐 포장이 개봉되어 있거나 제품 외관의 손상이나 흠집 등이 발생된 경우에는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 할 수 있으며, 소정의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바랍니다.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출장서비스 안내

야마하 서비스센터, Yamaha Music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앱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방법 비용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