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500여개의 체험매장위치


세라젬, CERAGEM

세라젬이 효도 선물은 물론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구매하시는 분들로 인기가 많습니다. 세라젬 서비스센터 및 서비스 정책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세라젬 서비스센터

안마의자의 경우에는 개인별로 느끼는 감도와 시원함의 정도가 다르기에 부모님께 선물을 해드린다고 해도, 필히 체험 매장을 통해서 체험 후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에게는 시원하고 좋아서 구매를 해드렸는데, 부모님께는 너무 아파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니 반드시 주위의 체험 매장을 방문하시어 구매를 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세라젬의 제품들을 어디에서 체험할 수 있는지, 체험 매장 소개 및 세라젬 A/S 받는법, 전화번호 등도 알아보겠습니다.


1. 세라젬 체험매장

세라젬은 웰카페, 백화점 등 전국 500여개의 체험매장이 잘 갖춰져있어, 전문매니저의 상담과 함께 편하게 체험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직영매장 (웰카페) 및 유통매장에서는 무료로 체험이 가능한 곳이니 가능하면 웰카페나 유통매장을 이용하시어 체험을 하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대표적인 유통매장으로는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하이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전자랜드, 현대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 백화점, 스타필드, AK PLAZA 등 유명 백화점 및 마트에 입점해 있기 때문에, 상담이 가능하고, 실물을 직접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단, 모든 매장에 입점한 것은 아니기에 위치를 검색해본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의 버튼을 클릭시 세라젬 직영매장 및 세라젬 유통매장을 바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집근처의 직영매장 혹은 유통매장을 통해서 편안하게 상담도 받고, 체험해보고 선택을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세라젬 웰카페

세라젬 웰카페는 세라젬의 홈 헬스케어 제품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체험공간 겸, 세라젬 공식 직영매장으로차 한잔의 여유를 음미할 수 있는 세라젬만의 차별화된 휴식 공간입니다.

세라젬 제품의 의료기기 및 휴식가전, 세라체크 등 다양한 제품을 편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유통매장에 있는 것보다 상품의 종류 및 여러 대수가 있어 편안하게 체험해보기에 편리합니다. 특히, 안마의자의 경우 적어도 15분에서 30분정도는 체험해봐야 강도가 세서 불편한지, 시원한지 등을 느낄 수 있는데, 유통매장 같은 경우에 사람들이 많고, 체험해볼 수 있는 기기가 적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하기가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이를 알아서 인지 세라젬에서는 별도의 체험 공간을 위처럼 마련해두어서 편리하고 편안한 기분에서 기기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2. 세라젬 A/S 받는 법

세라젬 제품의 경우에 렌탈로 사용할 수도 있고, 구매해서 사용도 가능한데요. 렌탈이냐 구매냐의 차이에 따라서 A/S 정책이 바뀌기 때문에 A/S 정책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세라젬의 경우에는 별도의 세라젬 서비스센터가 없고, 아래와 같이 전화나 인터넷 등록을 통해 AS 가 가능합니다.

세라젬 서비스센터

2-1. 렌탈 및 구매 신청전 확인 사항

  • 의무사용기간 (렌탈기간)
  • 설치비, 배송비 면제
  • 렌탈 기간 동안 무상 AS (소모품과 고객과실 제외)
    마스터 : 렌탈 기간 내 무상 AS (단, V7, V6 에어셀마사지기는 12개월)
    파우제/파우제 소파 : 12개월 무상 AS
    파우제 M4, M2 : 48개월 무상 AS
  • 일시불 구매시 12개월 무상 AS
  • 렌탈 약정기간 종료 후 고객님께 소유권 이전

세라젬 렌탈 및 구매상담 전화걸기

1577-5570

즉, 구매를 하는 경우에는 무조건 12개월의 무상 AS만 가능하지만, 렌탈의 경우에는 매월 일정 부분의 이자 및 수수료가 계속 지불되는 것이기 때문에, 제품에 따라서 최대 48개월까지 무상 AS 및 렌탈 기간 내 무상 AS 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위에서 설명하는 것처럼 일부 파우제나 파우제 소파, V7, V6 에에셀 마사지기는 구매정책과 동일하게 12개월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2-2. 렌탈 및 구매 진행절차

렌탈 및 구매신청해피콜렌탈 혹은 일시불 구매배송설치소유권이전
1. 렌탈 및 구매신청2. 해피콜3. 렌탈 분할 납부/
일시불 구매
4. 배송설치5. 소유권 이전

렌탈 및 구매 진행절차는 위와 같이 5단계로 이루어지고, 렌탈 및 구매를 신청하게 되면, 해피콜을 통해서 신청이 되며, 계약 내용은 전화로 녹취 진행됩니다. 그 다음 렌탈을 할 것인지, 일시불로 구매를 할 것인지 선택 후, 전문 기사님이 방문하여 직접 설치 후 사용설명을 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렌탈은 렌탈기간 만료 후 고객님께 소유권이전되며, 일시불 구매건은 설치 후 소유권이 이전됩니다.

특히, 위에 보시면 렌탈 제품 별로 보증기간이 상이 하니 위의 2-1. 내용을 참조 바라며, 구매시에는 12개월 보증이 된다는 점을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3. 세라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세라젬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세라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77-5570

월~금 0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토,일,공휴일 휴무

위의 세라젬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하여 AS를 진행하거나, 아래의 링크에 접속하여 세라젬 서비스센터 제품을 전산으로 등록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접속 후 고객명, 문의 구분, 연락처, 이메일, 제품 종류, 내용 등을 입력하면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 위 내용으로 아래의 링크를 통해 A/S 접수시 1~2일 이내로 A/S 접수가 진행되며, 제품 보증기간 경과 또는 작성하신 A/S 증상에 따라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라젬 상담원과 통화를 원하시는 경우 [기타]란에 전화 통화 요청으로 기재하면 상담원이 연락까지 해준다고 합니다.


삼성전자 이벤트, 8월엔 특별하게 삼닷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