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이 효도 선물은 물론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구매하시는 분들로 인기가 많습니다. 세라젬 서비스센터 및 서비스 정책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안마의자의 경우에는 개인별로 느끼는 감도와 시원함의 정도가 다르기에 부모님께 선물을 해드린다고 해도, 필히 체험 매장을 통해서 체험 후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에게는 시원하고 좋아서 구매를 해드렸는데, 부모님께는 너무 아파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니 반드시 주위의 체험 매장을 방문하시어 구매를 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세라젬의 제품들을 어디에서 체험할 수 있는지, 체험 매장 소개 및 세라젬 A/S 받는법, 전화번호 등도 알아보겠습니다.
세라젬은 웰카페, 백화점 등 전국 500여개의 체험매장이 잘 갖춰져있어, 전문매니저의 상담과 함께 편하게 체험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직영매장 (웰카페) 및 유통매장에서는 무료로 체험이 가능한 곳이니 가능하면 웰카페나 유통매장을 이용하시어 체험을 하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대표적인 유통매장으로는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하이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전자랜드, 현대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 백화점, 스타필드, AK PLAZA 등 유명 백화점 및 마트에 입점해 있기 때문에, 상담이 가능하고, 실물을 직접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단, 모든 매장에 입점한 것은 아니기에 위치를 검색해본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의 버튼을 클릭시 세라젬 직영매장 및 세라젬 유통매장을 바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집근처의 직영매장 혹은 유통매장을 통해서 편안하게 상담도 받고, 체험해보고 선택을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세라젬 웰카페는 세라젬의 홈 헬스케어 제품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체험공간 겸, 세라젬 공식 직영매장으로차 한잔의 여유를 음미할 수 있는 세라젬만의 차별화된 휴식 공간입니다.
세라젬 제품의 의료기기 및 휴식가전, 세라체크 등 다양한 제품을 편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유통매장에 있는 것보다 상품의 종류 및 여러 대수가 있어 편안하게 체험해보기에 편리합니다. 특히, 안마의자의 경우 적어도 15분에서 30분정도는 체험해봐야 강도가 세서 불편한지, 시원한지 등을 느낄 수 있는데, 유통매장 같은 경우에 사람들이 많고, 체험해볼 수 있는 기기가 적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하기가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이를 알아서 인지 세라젬에서는 별도의 체험 공간을 위처럼 마련해두어서 편리하고 편안한 기분에서 기기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세라젬 제품의 경우에 렌탈로 사용할 수도 있고, 구매해서 사용도 가능한데요. 렌탈이냐 구매냐의 차이에 따라서 A/S 정책이 바뀌기 때문에 A/S 정책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세라젬의 경우에는 별도의 세라젬 서비스센터가 없고, 아래와 같이 전화나 인터넷 등록을 통해 AS 가 가능합니다.
세라젬 렌탈 및 구매상담 전화걸기
1577-5570
즉, 구매를 하는 경우에는 무조건 12개월의 무상 AS만 가능하지만, 렌탈의 경우에는 매월 일정 부분의 이자 및 수수료가 계속 지불되는 것이기 때문에, 제품에 따라서 최대 48개월까지 무상 AS 및 렌탈 기간 내 무상 AS 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위에서 설명하는 것처럼 일부 파우제나 파우제 소파, V7, V6 에에셀 마사지기는 구매정책과 동일하게 12개월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1. 렌탈 및 구매신청 | 2. 해피콜 | 3. 렌탈 분할 납부/ 일시불 구매 | 4. 배송설치 | 5. 소유권 이전 |
렌탈 및 구매 진행절차는 위와 같이 5단계로 이루어지고, 렌탈 및 구매를 신청하게 되면, 해피콜을 통해서 신청이 되며, 계약 내용은 전화로 녹취 진행됩니다. 그 다음 렌탈을 할 것인지, 일시불로 구매를 할 것인지 선택 후, 전문 기사님이 방문하여 직접 설치 후 사용설명을 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렌탈은 렌탈기간 만료 후 고객님께 소유권이전되며, 일시불 구매건은 설치 후 소유권이 이전됩니다.
특히, 위에 보시면 렌탈 제품 별로 보증기간이 상이 하니 위의 2-1. 내용을 참조 바라며, 구매시에는 12개월 보증이 된다는 점을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세라젬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세라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77-5570
월~금 0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토,일,공휴일 휴무
위의 세라젬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하여 AS를 진행하거나, 아래의 링크에 접속하여 세라젬 서비스센터 제품을 전산으로 등록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접속 후 고객명, 문의 구분, 연락처, 이메일, 제품 종류, 내용 등을 입력하면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 위 내용으로 아래의 링크를 통해 A/S 접수시 1~2일 이내로 A/S 접수가 진행되며, 제품 보증기간 경과 또는 작성하신 A/S 증상에 따라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라젬 상담원과 통화를 원하시는 경우 [기타]란에 전화 통화 요청으로 기재하면 상담원이 연락까지 해준다고 합니다.
배드뱅크 신청 완벽 가이드: 장기연체 소액 채무 조정부터 새출발기금 비교까지 서론: 배드뱅크가 무엇이고, 2025년 지금…
토스 페이스페이 완벽 가이드: 얼굴로 1초 결제, 등록·보안·사용처까지 아래 글은 토스 공식 안내와 보도자료, 주요…
추석 KTX 예약, 2025년 바뀐 일정에 맞춘 ‘성공 예매’ 가이드 1) 2025 추석 KTX 예약…
아이폰17 에어·아이폰 17·아이폰 17 프로·아이폰 17 프로 맥스 총정리: 아이폰 16과 무엇이 달라질까요? 아래 내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