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는 제너럴 모터스사의 자동차 브랜드입니다. 대우자동차의 승용차 부문이 제너럴 모터스에 매각된 이후 흡수되어 현재 GM 한국사업자을 통하여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고객 서비스
일반수리 작업 보증
일반수리 작업 후 동일한 부품 동일 결함 발생 시 무상 재작업 실시!
쉐보레 서비스센터 서비스네트워크에서 실시한 작업에 대해서 고객의 신뢰도 향상을 위해 일반수리 작업에 대한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서비스네트워크에서 일반수리 작업 후 1년 또는 20,000km 이내에 동일부위에 동일결함 발생 시 정비공임은 물론 부품가격까지 무상으로 정비해드립니다. ※ 일반수리 작업보증기간은 수리완료일로부터 적용되며, 기간 및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기간의 만료로 규정합니다.
정비 예약은 각 서비스네트워크의 전화번호 또는 아래의 정비예약 신청하기 바로가기를 통해서 신청 가능합니다.
1차 전화 통화에서 불편하셨던 사항이 있으셨다면, 관련 전담 직원이 다시 전화를 드려 필요한 상담과 조치를 해드립니다.
작업내용 고객결재
작업 전 / 중 / 후 고객님께 작업 내용에 대한 상세 설명 실시 작업에 대한 고객님의 의문점을 해소를 위해 작업 전 / 중 / 후 해당 작업 및 향후 점검 필요항목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작업시작 전 작업착수 예정시간, 작업종료 예정시간, 예상 소요비용, 작업 범위
작업진행 중 결함 / 수리내용, 추가작업 또는 고비용 작업 발생 시 해당 내역
작업종료 후 작업 진행내역, 향후 점검 필요사항, 기타 고객 문의사항에 대한 안내
작업 종료 후, 최종 고객 확인절차 (고객 결재제도) 시행을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프로그램
쉐보레 차량을 구입 및 등록하신 고객님께 차체 및 일반 부품을 3년 60,000km 동안 보증해 드립니다.
쉐보레 차량을 구입 및 등록하신 고객님께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 주요 부품을 5년 또는 100,000km 동안 보증해 드립니다.
BOLT EUV 와 BOLT EV 는 일반 부품 5년 100,000km 보증이 제공됩니다.
보증기간은 신차 출고일로부터 적용되며 기간,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의 만료로 간주합니다.
항목별 보증기간
차체 및 일반부품 : 3년 또는 60,000km
엔진 및 동력전달계통 주요부품 : 5년 또는 100,000km
냉난방장치 : 3년 또는 60,000km
배터리 : 3년 또는 60,000km
전기차 전용 부품 / 하이브리드 전용 부품 : 8년 160,000km (BOLT EUV, BOLT EV, 하이브리드)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란?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환은 예약없이 방문해도 최우선 정비해 드리는 익스프레스 서비스와 고객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차량을 인수하고 고객이 원하는 장소까지 인계하는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담 콜센터를 운영하여 예약부터 정비까지 One-Stop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적용 차종 : 타호 / 트래버스 / 콜로라도
익스프레스 서비스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작업 : 비예약 방문시에도 최우선 작업
일반정비 : 사전 예약 운영, 고객이 원하는 시간 우선 배정 (전담 콜센터)
사전 준비 및 점검, 수리, 상담 시간 최소화
입고부터 출고까지 One-Stop 서비스
서비스 시간 : 보증 기간내 3년 / 6만km
픽업 & 딜리버리
쉐보레 픽업 & 딜리버리는 전문 기사가 고객님이 계신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여, 점검 및 수리를 마친 후 차량을 다시 고객님께 인도하여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픽업 & 딜리버리 이용방법
예약 – 프리미엄 콜센터를 통해 예약 또는 서비스 신청 (최소 1일전)
픽업 – 차량 외관 체크, 차량 픽업
수리 및 점검 –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연락, 상담내용에 따른 수리/점검 진행, 수리/점검 후 결과 설명, 수리비 발생시 수리비 결재(계좌이체)
딜리버리 – 수리/점검 종료 고객에게 차량인도
전담 고객센터 운영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전담 상담원을 통하여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실 수 있습니다.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고객센터 : 080-3000-5000 → 1번
고객센터 근무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란?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는 고객님의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운행하시는데 도움을 드리는 차량 유지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본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차량 유지 관리에 필요한 비용과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제공서비스
차량 정기 점검 – 3회
엔진오일 + 오일필터 – 3회
에어클리너 – 1회
에어컨 필터 – 3회
브레이크 오일 – 1회
와이퍼블레이드 – 3회
Pick up & Delivery – 3회
적용 차종 : 타호, 트래버스, 콜로라도, 이쿼녹스
정기 점검 항목
오일시스템 – 엔진 오일,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액, 파워 스티어링 오일, 냉각수, 워셔액, 각종 호스류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 구매 관련하여 한국지엠 직영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 080-3000-5000
고객센터 근무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서비스 시행처 : 한국지엠 직영서비스센터 9개소
쉐보레 플러스 케어
쉐보레 플러스 케어란?
쉐보레 플러스 케어 서비스는 쉐보레 차량을 구입하신 고객님들께 기존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에서 제공하는 기본 보증에 추가하여 보증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유상 서비스입니다. 상품에 따라 4년 / 8만 km 또는 5년 / 10만 km로 연장된 기간 동안 대상 부품에 대해 무상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