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라이프 고객 센터 신한 생명 고객 센터 전화 번호 보험금 청구


신한 라이프, 신한 생명

신한 라이프 고객 센터 신한 생명 고객 센터

신한 라이프는 신한금융그룹 계열의 대한민국의 생명보험사로 기존 신한생명으로 운영을 하였으나, 2021년 7월 1일 오렌지라이프를 합병하고 현 사명인 신한 라이프로 변경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신한 라이프 고객 센터 / 신한 생명 고객 센터 및 정책 신한 라이프 고객 센터 전화 번호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라이프 고객 센터(신한 생명 고객 센터) – ARS 고객 센터 안내

신한 라이프 고객 센터 전화 번호
  • 전화 번호 : 1588-5580 (해외 +82-2-2131-3000)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ARS 서비스 : 365일 08:00~23:00
    (단, 카드분실 신고는 24시간 가능)
  • 통화요금 안내
    – 일반전화 : 3분당 42.9원 부과
    – 휴대폰/인터넷전화 :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

ARS 단축번호 안내 – 상담사 연결 서비스

분류업무단축번호
0. 상담사 연결 서비스1. 보험계약 대출 상담0 → 1
0. 상담사 연결 서비스2. 보험료납입 및 정보변경 상담0 → 2
0. 상담사 연결 서비스3. 사고보험금 상담0 → 3
0. 상담사 연결 서비스4. 변액보험 전문상담0 → 4
0. 상담사 연결 서비스5. 신용대출 및 부동산 담보대출 상담0 → 5
0. 상담사 연결 서비스6. 보험조회 및 기타보험관련 상담0 → 6
0. 상담사 연결 서비스7. 시각장애인고객 고객 전문 상담0 → 7

ARS 단축번호 안내 – ARS 자동화 서비스

분류1분류2분류3단축번호
1. 보험계약대출1. 인별약대지급1 → 1 → 1 + 휴대폰인증
2. 증별약대지급1 → 1 → 2 + 휴대폰인증
2. 보험관련서비스1. 조회1. 납입조회(보험료, 이자)1 → 2 → 1 → 1 + 휴대폰인증
2. 지급금조회(모든 제지급금)1 → 2 → 1 → 2 + 휴대폰인증
2. 지급1. 휴면보험금1 → 2 → 2 → 1 + 휴대폰인증
2. 분할보험금1 → 2 → 2 → 2 + 휴대폰인증
3. 중도인출금1 → 2 → 2 → 3 + 휴대폰인증
4. 만기보험금1 → 2 → 2 → 4 + 휴대폰인증
5. 배당금1 → 2 → 2 → 5 + 휴대폰인증
3. 납입1. 보험료1 → 2 → 3 → 1 + 휴대폰인증
2. 약대원리금1 → 2 → 3 → 2 + 휴대폰인증
4. 팩스1. 소득공제용 납입증명서1 → 2 → 4 → 1 + 휴대폰인증
2. 종합안내서1 → 2 → 4 → 2 + 휴대폰인증
3. 보험료납입증명서1 → 2 → 4 → 3 + 휴대폰인증
4. 해약환급금잔액(예상)증명서1 → 2 → 4 → 4 + 휴대폰인증
5. 해약환급금지급증명서1 → 2 → 4 → 5 + 휴대폰인증
6. 보험계약대출내역증명서1 → 2 → 4 → 6 + 휴대폰인증
7. 중도인출지급증명서1 → 2 → 4 → 7 + 휴대폰인증
5. 보험금청구 팩스번호 발급1 → 2 → 5 + 휴대폰인증
3. 비밀번호관리,
카드분실/폐기
OTP해지
1. 비밀번호 신규등록1. 신한라이프카드 비밀번호등록1 → 3 → 1 → 1 + 휴대폰인증
2. 비밀번호변경2. 신한라이프카드 비밀번호변경1 → 3 → 2 → 2 + 휴대폰인증
3. 카드분실 및 폐기신고3. 신한라이프카드 분실신고1 → 3 → 3 → 3 + 휴대폰인증
4. 신한라이프카드 폐기신고1 → 3 → 3 → 4 + 휴대폰인증
4. 카드일시정지2. 신한라이프카드 일시정지1 → 3 → 4 → 2 + 휴대폰인증
5. OTP해지1 → 3 → 5 + 휴대폰인증
4. 구비서류 및 각종양식
팩스서비스
1. 제지급금신청서1 → 4 → 1 + 휴대폰인증
2. 보험금청구서1 → 4 → 2 + 휴대폰인증
3. 계약변경정정신청서1 → 4 → 3 + 휴대폰인증
5. 개인정보유출 사고접수
및 지급정지
1 → 5 + 휴대폰인증


신한 라이프 고객 센터(신한 생명 고객 센터) – 보험금 및 기타 서비스

신한 라이프 고객 센터

사이버 창구

  • 이용 가능 시간 : 08:00 ~ 23:00
  • 제공 업무
    – 보험계약조회, 변액조회, 사고보험금조회, 전자청약문서조회
    – 기본정보변경(연락처, 이메일 등)
    – 보안카드관리
    – 증권 및 증명서 신청
  • 유의사항
    – 공동/금융인증서를 소지하신 만 19세 이상의 개인고객에 한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보안카드 및 송금계좌가 없을 경우 일부 서비스 항목 이용이 제한됩니다.
    (단, 법인 계약은 법인용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할 경우, 계약조회 서비스 및 변액보험 펀드변경 서비스 이용 가능함)
    – 회사 사정에 의해 서비스 제공범위 및 이용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스마트 창구

  • 이용 가능 시간 : 08:00 ~ 23:00
  • 제공 업무
    – 보험계약조회, 변액조회, 사고보험금조회, 전자청약문서조회
    – 기본정보변경(연락처, 이메일 등)
    – 보안카드관리
    – 증권 및 증명서 신청
  • 유의사항
    – 공동/금융인증서를 소지하신 만 19세 이상의 개인고객에 한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보안카드 및 송금계좌가 없을 경우 일부 서비스 항목 이용이 제한됩니다.
    (단, 법인 계약은 법인용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할 경우, 계약조회 서비스 및 변액보험 펀드변경 서비스 이용 가능함)
    – 회사 사정에 의해 서비스 제공범위 및 이용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 플라자

  • 이용 가능 시간 : 평일 09:00 ~ 16:00
  • 제공업무
    보험금 업무
    – 보험금 청구 (500만원 이하 디지털창구에서 청구 가능)
    – 서류안내는 사고보험금 청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사고보험금 구비 서류는 아래의 바로가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증명서 발급
    – 소득공제 납입 증명서, 잔액 증명서, 각종 증명서 등

    기타
    – 송금계좌 등록
    – 보안카드 발급


신한 라이프 고객 센터(신한 생명 고객 센터) – 입,출금 서비스

신한 라이프 고객 센터

사이버 창구

  • 이용 가능 시간 : 08:00 ~ 23:00
  • 제공 업무
    – 보험료 납입(간편부활), 보험료 추가 납입, 자유납입
    – 보험계약 대출 신청 및 원금과 이자상환
    – 중도인출, 배당금, 휴면보험금, 만기보험금, 분할보험금, 보험계약해약
    – 청약철회
  • 이용한도 (지급 서비스)
    – 보안카드/OTP 등록시 : 일 5억, 월 5억 (추가인증 필요)
    – 보안카드/OTP 미등록시 : 일 3,000만, 월 3,000만
    ※ 지급 서비스는 보안매체 유무에 따라 이용한도가 제한됩니다.
    ※ 지급금 한도는 스마트, 사이버, 신한플러스 모두 합산되어 적용됩니다.
    ※ 입출금 서비스는 당사와 제휴된 은행에 고객 본인명의 계좌가 개설되어 있는 경우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유의 사항
    – 공동/금융인증서를 소지하신 만19세 이상의 개인고객에 한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보안매체 및 송금 계좌가 없을 경우 일부 서비스 항목 이용이 제한됩니다.
    – 회사 사정에 의해 서비스 제공범위 및 이용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창구

  • 이용 가능 시간 : 08:00 ~ 23:00
  • 제공 업무
    – 보험료 납입(간편부활), 보험료 추가 납입, 자유납입
    – 보험계약 대출 신청 및 원금과 이자상환
    – 중도인출, 배당금, 휴면보험금, 만기보험금, 분할보험금, 보험계약해약
    – 청약철회
  • 이용한도 (지급 서비스)
    – 보안카드/OTP 등록시 : 일 5억, 월 5억 (추가인증 필요)
    – 보안카드/OTP 미등록시 : 일 3,000만, 월 3,000만
    ※ 지급 서비스는 보안매체 유무에 따라 이용한도가 제한됩니다.
    ※ 지급금 한도는 스마트, 사이버, 신한플러스 모두 합산되어 적용됩니다.
    ※ 입출금 서비스는 당사와 제휴된 은행에 고객 본인명의 계좌가 개설되어 있는 경우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유의 사항
    – 공동/금융인증서를 소지하신 만19세 이상의 개인고객에 한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보안매체 및 송금 계좌가 없을 경우 일부 서비스 항목 이용이 제한됩니다.
    – 회사 사정에 의해 서비스 제공범위 및 이용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고객 플라자 (지점 찾기)

  • 이용 가능 시간 : 평일 09:00 ~ 16:00
  • 제공업무
    – 보험료 납입, 보험료 추가 납입
    – 보험계약 대출 신청 및 원금과 이자상환
    – 중도인출, 배당금, 휴면보험금, 만기보험금, 분할보험금, 보험계약해약
    – 서류 안내는 제지급금 청구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유의 사항
    – 현금 수납 및 출납 업무는 고객 플라자로 15:00 이전까지 내방하실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고객 플라자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며, 아래와 같이 시도별 위치에 따라 검색이 가능합니다.
고객 플라자 안내

고객 센터

  • 이용 가능 시간 : 평일 09:00 ~ 18:00
  • 제공업무
    지급
    – 보험계약대출, 보험계약해약, 중도인출, 분할/만기보험금, 배당금
    – 휴면보험금

    수납
    – 계속 보험료, 연체보험료, 선납보험료 납입
    – 자유납입보험료, 추가납입보험료 납입
    – 보험계약대출 원리금 상환
  • 유의 사항
    – 지급서비스는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전자금융서비스’ 보안등록에 따라 이용한도가 제한됩니다.
    – 회사 사정에 의해 서비스 제공범위 및 이용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고객 센터 및 서비스 센터를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 이용 바랍니다.

네이버 고객 센터, 전화 번호 및 센터 운영 시간

구글 플레이 고객 센터 구글 스토어 고객 센터

쿠팡 고객 센터 전화 번호 교환 반품 문의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