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음향기기


아이리버 (iRiver)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음향기기

아이리버는 SK그룹 계열의 상장회사로 음악과 음반 도매업 및 기타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드림어스 컴퍼니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아이리버 블랙박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AS 정책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드림어스컴퍼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5557
  • 이메일 iriver@iriver.com
  • 운영시간
    평일 10:00 ~ 16: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아이리버 서비스센터의 경우 위와 같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AS 정책
  • 품질보증제품 : 국내에서 정식 판매되는 국내 향 전 제품
  • 품질보증기간 : 제품별 상이, 제품별 설명서에 표기
  • 품질보증지역 : 대한민국 영토 내
  • 서비스 방법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의 환불, 교환 외 일반 AS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 아이리버 대부분의 제품은 분해하여 고장이 발생한 부분, 부품만 수리를 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블랙박스, 오디오 등 특정 제품군, 수리가 적합하지 않은 제품, 부분 수리 대비 리퍼비시 가격이 더 저렴한 경우에 한해 리퍼비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리퍼비시 제품은 판매 제품과 동일하게 품질검사를 합격한 제품으로만 운영됩니다.
      – 리퍼비시 제품으로의 교환은 일반 AS와 동일하게 수리 횟수에 포함됩니다.
      – 보증기간이 경과하였더라도 리퍼비시 제품으로 교환 후 2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리 받을 수 있습니다.
  • A/S 부품 보유기간
상품부품 보유기간내용연수
휴대용 음향기기 (MP3, CD 플레이어)4년4년
블랙박스, 내비게이션5년5년
별도의 기간을 정하지 않은 경우 (휴대용 제품 : 충전형 선풍기, 충전형 가습기, 휴대형 DVD플레이어 등)2년2년
텔레비젼9년9년

* 이외에 별도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1년으로 규정한다.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 액세서리 품질보증 안내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 액세서리 품질보증 안내
  • 본체 외 모든 품목은 액세서리로 분류되며, 자세한 서비스 규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액세서리의 품질보증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구매 영수증이 꼭 필요하며, 구매 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액세서리 최초 출시 일로 품질보증이 적용됩니다.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액세서리 종류나 고장 증상 등에 따라 무상 수리 또는, 리퍼비시 액세서리로 교환 진행됩니다.
    • 보증기간이 경과하였거나 보증기간 이내일지라도 고객님 과실에 의한 고장, 파손 발생 시 수리비용을 부담해 주셔야 하며, 액세서리 종류나 고장, 파손 상태에 따라 수리비용은 최대 새 액세서리 구입 비용과 동일할 수 있습니다.
    • 이어폰 및 USB 케이블 등 케이블이 사용되는 액세서리의 경우 단선으로 인한 고장에 대해서는 무상 수리 또는, 리퍼비시 액세서리 무상 교환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내장 배터리는 교체형 배터리와 동일하게 1년동안 품질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 소개 및 포장에 품질보증 내용이 별도로 명시된 경우 해당 내용으로 품질보증이 적용됩니다.
보증기간액세서리
1년메모리카드(블랙박스에서 사용 시 12개월/ 21년 출시 모델 ), 아이리버 포켓히터, 어댑터 및 전원 케이블 류, 스피커, USB 케이블,
블루투스 이어셋 및 헤드셋, 블루투스 스피커, 게이밍 헤드셋, 전동 칫솔 및 칫솔 살균기, 무선 충전패드, 무선 마우스, 무선 키보드,
PC CAM,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가정용 구강세정기, 초음파 키재기, UV살균 무선충전기, 레이저 포인터,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
디지털 보이스 레코더, 탁상용(휴대용) 선풍기, 차량용 공기정화기, 에어 서큘레이터, 체중계
6개월차량용 거치대, 차량용 후방카메라, 외장 안테나 및 GPS, 외장 배터리팩, 거치대 및 크래들, 리모콘류
2개월번들 이어폰, 케이스, 기타 케이블류
보증제외건전지 및 일회성 물품, 설명서 및 종이류, 설치CD, 목걸이, 스티커 및 테이프류, 사은품 등

* 이외에 별도 판매 액세서리, 주변기기는 제품 박스 및 보증서를 참고하세요.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 무상수리 / 유상수리 안내

  • 무상수리
    유상수리 후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위에서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
  • 유상수리
    •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 사용상의 과실, 부주의로 인해 고장, 파손이 발생한 경우
    • 제품 내 물, 음료, 기타 이물질이 유입되어 침수 및 부식이 발생한 경우
    • 홍수, 화재, 지진 등 천재지변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 중 발생한 흠집 등으로 케이스 교체를 원하는 경우
    • 아이리버 외 타 AS센터를 이용하거나 제품을 임의 분해, 수리, 개조한 경우 (펌웨어 및 소프트웨어 포함)
    • 아이리버 외 타사 액세서리 이용으로 인해 고장, 흠집 등이 발생한 경우
    • 거치대 사용 중 발생한 낙하로 인한 고장 (흡착 방식은 부착 방법, 기간, 사용 환경에 따라 고정되는 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거치대 부착 상태를 자주 확인해 주세요.)
  • 수리비용 산정기준
    • 수리비용은 부품비와 공임비, 부가가치세가 합산된 금액을 말합니다.
    • 부품비 : 수리과정에서 교체된 부품에 대한 가격을 말합니다.
    • 공임비 : 수리에 소요되는 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규정된 비용이 산정됩니다.
    • 부가가치세(VAT) : 규정된 법률에 따라 부품비용 + 인건비용 금액의 10%가 합산됩니다.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 택배 A/S 신청방법

  • 고객센터에서 접수 후 CJ대한통운 택배 이용시
    • 2~3일 이내 고객님께 전화연락 후 주소지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해 제품을 수거합니다.
    • 택배 온라인 신청한 후 공휴일 및 주말을 제외하고 3일이상 경과 시, 택배사의 사정으로 수거가 이뤄지지 못한 것임으로, 다시 택배사를 통해 수거 신청을 해주세요.
    • 택배사 : CJ대한통운택배(1588-1255), 웹사이트 : https://www.cjlogistics.com
  • 기타 택배사 이용시
    • 당사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택배사를 이용시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해당 배송업체를 통해 제품을 보내주셔야하며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가능한 당사 지정 택배사(CJ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택배주소
    • (우)06664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8길 5, 2층 택배서비스팀 (방배동 아이리버 하우스) / (02) 6240-9129
  • 제품포장
    • 제품 포장 시 제품 파손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고 포장지는 일회성 재질을 사용해 주세요. 포장 박스 및 포장지 훼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며, 되돌려드리지 않습니다.
    • 정확하고 빠른 A/S를 위해 고객님 성명, 연락처, 주소, 제품 증상, 동봉물품(예, 본체 T70 1개 / 이어폰 1개 / 케이블 1개 등)을 메모지에 자세히 기재하셔서 제품과 함께 박스에 동봉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A/S 이용시 유의사항
    • 당사 지정 택배사(CJ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 보증기간, 유무상 여부와 관계없이 택배 비용은 아이리버 부담으로 보내 주시고, 보증기간이 경과하였거나 유상수리인 경우 수리비용에 택배 비용을 포함하여 안내 드립니다.
    • 택배 A/S 이용 시 평균 왕복 배송기간을 포함하여 약 1주일 가량 소요되며, 별도의 테스트나 오랜 시간의 수리를 요하는 경우에는 시간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 일반 우편을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배송위치 및 수령확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택배 이용을 권장하며, 일반 우편 및 타 택배사 이용 중 발생한 분실사고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연락처 및 주소가 정확하게 기재되지 않은 제품은 배송 중 분실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A/S가 완료된 후에도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S가 지연되는 경우 고객센터(1577-5557)로 연락주세요.)
    • 고객님께서 배송 비용을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일반 우편, 퀵 서비스 및 등기를 이용하시는 경우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하였거나 유상수리인 경우
      • 기타 A/S 유무상 기준 안내에 따라 유상수리에 해당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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