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주식회사는 1976년 4월 1일에 설립된 미국의 전자제품 제조사로, 맥북, 아이폰, 맥북에어 등의 하드웨어 및 MacOS, iOS 등의 소프트웨어도 함께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애플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제품에는 제품 소유일로부터 90일 이내 또는 관련 법으로 정해진 경우에는 더 긴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무상 지원이 적용됩니다. 애플 워치 에디션 및 애플 워치 Hermes에는 2년 무상 지원이 제공됩니다.
애플에서 정의하는 ‘건당 지원’
문제의 원인을 하나로 가려내여 해결할 수 있는 명확한 개별 문제를 건당 지원으로 정의, 자체적으로 판단하여 결정하며, 아래의 지원을 받는다면 건당 지원이 해결된 것
즉, 건당 지원의 의미는 문제를 해결하거나 아니면 애플의 문제가 아님을 확인하는 정보 혹은 현재 문제가 해결할 수 없는 사항임을 알리는 사항도 건당 지원에 포함됩니다. 어찌되었든 피드백이 통보되면 건당 지원으로 해결되었음으로 판단되며, 실제로 고객은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상황일 수 있는 사항입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어 수어 지원도 가능하니 아래 한국어 수어 지원에 연결하기를 누르시면 수어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신 SignTime에 대한 설정을 완료해야 사용할 수 있으며, 가능하면 ‘Safari’를 이용하여 접속 바랍니다.
애플의 기기가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각 제품에 맞는 서비스 지원이 달라 각각 제품별 보증이 적용되는 대상 및 보증 제외 수리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Phone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야 합니다. 아래 서비스 받기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요서비스로는 배터리 서비스와 디스플레이 수리가 있습니다.
배터리 서비스
디스플레이 수리
즉, 애플 서비스센터에서는 일반적인 경우에는 서비스를 받을 수 없고, 유상으로 배터리 및 디스플레이를 교체 받으실 수 있으며, AppleCare+가 있는 경우에만 해당 배터리 및 디스플레이를 수리 받을 수 있습니다.
Mac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야 합니다. 아래 서비스 받기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배터리 서비스가 있습니다.
배터리서비스
즉, 애플 서비스센터에서 Mac 노트북 배터리를 교체받으려면, 정상적으로 수명이 다한 배터리는 보증이 되지 않으며, AppleCare+가 있는 경우 80% 미만으로 떨어진 경우에 교체받으실 수 있습니다.
iPad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야 합니다. 아래 서비스 받기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배터리 서비스와 화면 손상 보증 서비스가 있습니다.
배터리 서비스
화면 손상
즉, 애플 서비스센터에서는 일반적인 경우, 배터리 및 화면손상이 무상 보증 대상이 아니며, AppleCare+ 플랜이 적용된 경우에만, 배터리는 80% 이하, 우발적인 화면손상이 된 경우에만 보증 대상입니다.
Apple Watch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야 합니다. 아래 서비스 받기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요 서비스는 배터리 서비스 및 손상된 유리에 관한 내용입니다.
배터리 서비스
손상된 유리
즉, 애플 고객센터에서는 일반적인 경우 배터리 및 화면의 우발적인 손상에 대해서 보증이 되지 않으며, AppleCare+가 적용된 경우 배터리는 80% 미만, 유리의 경우에는 우발적인 손상도 보증의 대상이 됩니다.
AirPods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야 합니다. 아래 서비스 받기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요 서비스는 분실한 AirPods 교체하기 및 배터리 서비스가 있습니다.
분실한 AirPods 교체하기
배터리 서비스
즉, 애플 서비스센터에서는 AirPods 분실에 대해서는 모두 일반사용자 및 AppleCare+ 사용자 모두 유상으로 구입해야 하며, 배터리의 경우 일반적인 사용자의 경우에는 유상으로 AppleCare+인 경우에는 80% 미만으로 내려간 경우 교체받을 수 있습니다.
Apple TV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야 합니다. 아래 서비스 받기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요 서비스는 배터리 교체가 있습니다.
배터리 서비스
즉, 애플 서비스센터에서는 배터리의 경우 유상으로 교체가능하며, AppleCare 플랜이 있는 경우 배터리 80% 이하로 충전되는 경우 배터리 교체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Apple 디스플레이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야 합니다. 아래 서비스 받기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애플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여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바로 가기를 이용하여 관련 내용 확인 바랍니다.
이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한 정보를 받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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