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애플 서비스센터 APPLE 고객센터 예약


애플 서비스센터 apple 고객센터 예약

애플 주식회사는 1976년 4월 1일에 설립된 미국의 전자제품 제조사로, 맥북, 아이폰, 맥북에어 등의 하드웨어 및 MacOS, iOS 등의 소프트웨어도 함께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정책 – 무상 지원

  • 무상 하드웨어 지원은 기본 설정, 설치, 조립 및 연결에 대한 전화 지원을 제공합니다.
  • 무상 소프트웨어 지원은 하드웨어 구성이 소프트웨어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할 경우, 설치, 실행 또는 재설치(데이터 복구 제외)에 대한 전화 상담 지원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애플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제품에는 제품 소유일로부터 90일 이내 또는 관련 법으로 정해진 경우에는 더 긴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무상 지원이 적용됩니다. 애플 워치 에디션 및 애플 워치 Hermes에는 2년 무상 지원이 제공됩니다.

애플에서 정의하는 ‘건당 지원’

문제의 원인을 하나로 가려내여 해결할 수 있는 명확한 개별 문제를 건당 지원으로 정의, 자체적으로 판단하여 결정하며, 아래의 지원을 받는다면 건당 지원이 해결된 것
  • 문제를 해결하는 정보
  • 문제를 해결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얻는 방법에 관한 정보
  • 해결되지 않은 알려진 문제 또는 지원되는 제품과의 비호환성 문제로 인해 문제가 발생했다는 안내
  • 지원되는 제품의 최신 출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면서 문제가 해결됨을 확인하는 정보
  • 문제가 하드웨어 장비 문제임을 식별한 안내
  • 문제가 애플의 지원 대상이 아닌 타사 제품 문제로 가려내는 정보

즉, 건당 지원의 의미는 문제를 해결하거나 아니면 애플의 문제가 아님을 확인하는 정보 혹은 현재 문제가 해결할 수 없는 사항임을 알리는 사항도 건당 지원에 포함됩니다. 어찌되었든 피드백이 통보되면 건당 지원으로 해결되었음으로 판단되며, 실제로 고객은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상황일 수 있는 사항입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애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대한민국 : 080-333-4000

한국어 수어 지원도 가능하니 아래 한국어 수어 지원에 연결하기를 누르시면 수어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신 SignTime에 대한 설정을 완료해야 사용할 수 있으며, 가능하면 ‘Safari’를 이용하여 접속 바랍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제품 서비스 및 수리 정보

애플의 기기가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각 제품에 맞는 서비스 지원이 달라 각각 제품별 보증이 적용되는 대상 및 보증 제외 수리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Phone

iPhone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야 합니다. 아래 서비스 받기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방문 예약하기 :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또는 애플 스토어에 예약합니다.
  • 애플에 문의하기 : 애플 지원 상담사에게 문의합니다.

주요서비스로는 배터리 서비스와 디스플레이 수리가 있습니다.

배터리 서비스

  • 유상으로 아이폰의 배터리를 교체받으실 수 있으며,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수명이 다한 배터리에 대해서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AppleCare+가 있고, 제품의 배터리가 원래 배터리 용량의 80% 미만으로 충전되는 경우에는 추가 비용 없이 제품의 배터리를 교체받으실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수리

  • 유상으로 금이 간 화면을 교체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발적인 손상은 애플의 보증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 디스플레이 수리는 AppleCare+ 플랜의 취급 도중 발생한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보장 대상입니다.

즉, 애플 서비스센터에서는 일반적인 경우에는 서비스를 받을 수 없고, 유상으로 배터리 및 디스플레이를 교체 받으실 수 있으며, AppleCare+가 있는 경우에만 해당 배터리 및 디스플레이를 수리 받을 수 있습니다.


Mac

Mac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야 합니다. 아래 서비스 받기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방문 예약하기 :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또는 애플 스토어에 예약합니다.
  • 애플에 문의하기 : 애플 지원 상담사에게 문의합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배터리 서비스가 있습니다.

배터리서비스

  • 서비스 요금을 지불하시면 Mac 노트북 배터리를 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수명이 다한 배터리는 보증이 안됩니다.
  • AppleCare+가 있고, 제품의 배터리가 원래 배터리 용량의 80% 미만으로 충전되는 경우에는 추가 비용없이 제품 배터리를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즉, 애플 서비스센터에서 Mac 노트북 배터리를 교체받으려면, 정상적으로 수명이 다한 배터리는 보증이 되지 않으며, AppleCare+가 있는 경우 80% 미만으로 떨어진 경우에 교체받으실 수 있습니다.


iPad

iPad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야 합니다. 아래 서비스 받기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방문 예약하기 :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또는 애플 스토어에 예약합니다.
  • 애플에 문의하기 : 애플 지원 상담사에게 문의합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배터리 서비스와 화면 손상 보증 서비스가 있습니다.

배터리 서비스

  • 서비스 요금을 지불하면, iPad 또는 애플 펜슬의 배터리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수명이 다한 배터리는 애플 보증 대상이 아니며, 배터리 문제가 있는지 다른 전원 문제가 있는지 파악을 위해 iPad를 테스트해드립니다.
  • AppleCare+ 가 있고, 제품의 배터리가 원래 배터리의 80% 미만으로 충전되는 경우, 추가 비용없이 제품의 배터리를 교체받으실 수 있습니다.

화면 손상

  • iPad의 화면손상의 경우 유상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발적인 손상은 애플 보증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 AppleCare+ 플랜이 있는 경우, 취급 도중 발생한 우발적인 손상도 보증 대상입니다.

즉, 애플 서비스센터에서는 일반적인 경우, 배터리 및 화면손상이 무상 보증 대상이 아니며, AppleCare+ 플랜이 적용된 경우에만, 배터리는 80% 이하, 우발적인 화면손상이 된 경우에만 보증 대상입니다.


Apple Watch

Apple Watch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야 합니다. 아래 서비스 받기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방문 예약하기 :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또는 애플 스토어에 예약합니다.
  • 애플에 문의하기 : 애플 지원 상담사에게 문의합니다.

주요 서비스는 배터리 서비스 및 손상된 유리에 관한 내용입니다.

배터리 서비스

  • 배터리를 유상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수명이 다한 배터리에 대해서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AppleCare+가 있고, 제품의 배터리가 80% 미만으로 충전되는 경우에는 추가 비용 없이 배터리를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손상된 유리

  • 유리가 손상된 경우에는 요금을 지불하고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발적인 손상은 애플의 보증 적용대상이 아닙니다.
  • AppleCare+ 가 있는 경우,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보증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즉, 애플 고객센터에서는 일반적인 경우 배터리 및 화면의 우발적인 손상에 대해서 보증이 되지 않으며, AppleCare+가 적용된 경우 배터리는 80% 미만, 유리의 경우에는 우발적인 손상도 보증의 대상이 됩니다.


AirPods

AirPods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야 합니다. 아래 서비스 받기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방문 예약하기 :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또는 애플 스토어에 예약합니다.
  • 애플에 문의하기 : 애플 지원 상담사에게 문의합니다.

주요 서비스는 분실한 AirPods 교체하기 및 배터리 서비스가 있습니다.

분실한 AirPods 교체하기

  • AirPods 및 충전케이스를 분실한 경우에도 교체품 또는 충전케이스 용 교체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새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분실 또는 도난당한 AirPods에는 AppleCare+ 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배터리 서비스

  • AirPods의 배터리는 교체시 요금을 지불해야 하며, 정상적으로 수명이 다한 배터리는 보증의 대상이 아닙니다.
  • AppleCare+가 적용된 경우에는 배터리가 80% 미만으로 내려간 경우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대상은 AirPods 및 충전케이스 모두 적용됩니다.

즉, 애플 서비스센터에서는 AirPods 분실에 대해서는 모두 일반사용자 및 AppleCare+ 사용자 모두 유상으로 구입해야 하며, 배터리의 경우 일반적인 사용자의 경우에는 유상으로 AppleCare+인 경우에는 80% 미만으로 내려간 경우 교체받을 수 있습니다.


Apple TV

Apple TV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야 합니다. 아래 서비스 받기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방문 예약하기 :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또는 애플 스토어에 예약합니다.
  • 애플에 문의하기 : 애플 지원 상담사에게 문의합니다.

주요 서비스는 배터리 교체가 있습니다.

배터리 서비스

  • Apple TV 4K 및 Apple TV(4세대)에는 충전식 배터리가 장착된 리모컨이 포함되어 있으며, 유상으로 배터리 교체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수명이 다한 배터리에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AppleCare 플랜이 있는 경우에는 배터리용량의 80% 미만으로 충전되는 경우에는 추가 비용없이 배터리 교체받을 수 있습니다.

즉, 애플 서비스센터에서는 배터리의 경우 유상으로 교체가능하며, AppleCare 플랜이 있는 경우 배터리 80% 이하로 충전되는 경우 배터리 교체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Apple 디스플레이

Apple 디스플레이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야 합니다. 아래 서비스 받기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방문 예약하기 :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또는 애플 스토어에 예약합니다.
  • 애플에 문의하기 : 애플 지원 상담사에게 문의합니다.

애플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여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바로 가기를 이용하여 관련 내용 확인 바랍니다.


이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한 정보를 받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 참조 바랍니다.

삼성 전자 서비스센터, 보증기간, 영업시간, 위치, 전화 상담 안내

kenshin209

Share
Published by
kenshin209

Recent Posts

로지텍 MX ERGO 마우스 버튼 DIY 수리기

로지텍 MX ERGO 마우스 버튼 DIY 수리기 나의 최애 마우스인 로지텍 MX ERGO 마우스 로지텍…

19시간 ago

배드뱅크 신청 완벽 가이드: 장기연체 소액 채무 조정부터 새출발기금 비교까지

배드뱅크 신청 완벽 가이드: 장기연체 소액 채무 조정부터 새출발기금 비교까지 서론: 배드뱅크가 무엇이고, 2025년 지금…

2일 ago

토스 페이스페이 완벽 가이드: 얼굴로 1초 결제, 등록·보안·사용처까지

토스 페이스페이 완벽 가이드: 얼굴로 1초 결제, 등록·보안·사용처까지 아래 글은 토스 공식 안내와 보도자료, 주요…

2일 ago

추석 KTX 예약, 2025년 바뀐 일정에 맞춘 ‘성공 예매’ 가이드

추석 KTX 예약, 2025년 바뀐 일정에 맞춘 ‘성공 예매’ 가이드 1) 2025 추석 KTX 예약…

4일 ago

아이폰17 에어·아이폰 17·아이폰 17 프로·아이폰 17 프로 맥스 총정리: 아이폰 16과 무엇이 달라질까요?

아이폰17 에어·아이폰 17·아이폰 17 프로·아이폰 17 프로 맥스 총정리: 아이폰 16과 무엇이 달라질까요? 아래 내용은…

5일 ago

경기청년 결혼지원금, 100만 원으로 시작하는 두 사람의 첫걸음

경기청년 결혼지원금, 100만 원으로 시작하는 두 사람의 첫걸음 지원 개요: 왜 지금, 경기도가 청년 신혼부부를…

6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