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엘지 유 플러스 고객 센터 전화 번호


LG U+ 엘지 유 플러스 고객 센터 전화 번호

엘지 유 플러스 고객 센터 전화 번호

LG U+는 LG의 통신 회사로 이동전화, 인터넷 전화, 초고속 인터넷, 유료 방송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엘지 유 플러스 고객 센터 정책 및 엘지 유 플러스 고객 센터 전화 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엘지 유 플러스 고객 센터 전화 번호 – 모바일 서비스

유 플러스 고객 센터 전화 번호
  • 엘지 유 플러스 고객 센터는 전화상담만 이용 가능
  • 방문 상담은 LG 유 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 이용
  • 전화 번호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080-019-7000(무료)

눈으로 보는 ARS

–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는 음성 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상담 직원과 빠르게 연결이 가능하며, 원하는 메뉴를 빠르게 찾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메뉴가 마련
– 상담 직원이 근무하지 않는 시간에도 조회 및 처리가 가능한 메뉴

이용안내
– 고객 스마트폰에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면 눈으로 보는 ARS로 바로 연결
– 전화번호 : 114(무료), 1544-0010(유료), 080-019-7000(무료)

상담시간
– 평일 09시 ~ 18시 : 일반상담
– 평일 18시 ~ 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09시 ~ 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 휴대폰 분실처리는 상담시간이 끝나도 ARS에서 분실신고 가능

음성 ARS(자동응답시스템)

상담시간
– 평일 09시 ~ 18시 : 일반상담
– 평일 18시 ~ 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09시 ~ 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휴대폰 분실처리
휴대폰 분실처리는 상담시간이 끝나도 ARS에서 분실신고 가능
– 휴대폰을 잃어버렸을 때는 부정 사용을 막기 위해 즉시 고객센터로 분실 접수
– 분실 접수 이후에는 발신이 금지

ARS(자동응답시스템) 단축번호 안내

서비스내용단축번호
1 요금확인, 납부하기, 소액결재1 요금납부
2 소액결재
3 납부확인서, 세금계산서
4 청구서
5 링 충전
0 상담사 연결
1 → 1
1 → 2
1 → 3
1 → 4
1 → 5
1 → 0
2 요금제, 요금할인, 데이터옵션, 부가서비스1 요금제
2 데이터옵션
3 선택약정 할인
4 결합할인
5 통화 중 대기서비스
0 상담사 연결
2 → 1
2 → 2
2 → 3
2 → 4
2 → 5
2 → 0
3 휴대폰 정지, 분실파손, 통화품질1 일시정지, 해제
2 휴대폰 파손
3 휴대폰 분실
4 통화품질
0 상담사 연결
3 → 1
3 → 2
3 → 3
3 → 4
3 → 0
4 해외로밍1 제로프리미엄 요금제
2 데이터로밍
3 해외로밍 안내방송
0 로밍 상담사 연결
4 → 1
4 → 2
4 → 3
4 → 0
5 기기변경, 가입상담1 기기할부 약정
2 개통점 안내
3 기기변경
4 유무선 결합
5 가족 휴대폰 결합
0 상담사 연결
5 → 1
5 → 2
5 → 3
5 → 4
5 → 5
5 → 0
6 인터넷, TV, IoT1 홈상품 가입
2 일반문의
6 → 1
6 → 2
0 상담사 연결0


엘지 유 플러스 고객 센터 –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전화번호

엘지 유 플러스 고객 센터
  • 전화번호 : 국번 없이 101 (무료)

눈으로 보는 ARS

–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는 음성 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상담 직원과 빠르게 연결이 가능하며, 원하는 메뉴를 빠르게 찾아 직접 처리할 수 있음
– 엘지 유 플러스 고객 센터 상담 직원이 근무하지 않는 시간에도 조회 및 처리가 가능한 메뉴

이용안내
– 스마트폰에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면 눈으로 보는 ARS로 바로 연결
– 전화번호 : 국번없이 101(무료)

상담시간
– 평일 09시 ~ 18시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

음성 ARS

상담시간
– 평일상담 : 09시 ~ 18시
– 고장신고 : 09시 ~ 24시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

전화번호 안내
– 국제전화 002 : 1544-00021633
– 콜렉트콜 : 1544-0001
– 선불카드 : 1544-0002
– 후불카드 : 1544-2255
– 텔레미팅 : 1544-0001

ARS 단축번호 안내

서비스내용단축번호
1 신규가입상담사 연결1
2 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1 당월 청구 및 미납요금 확인
2 TV 요금제 변경
3 요금결재 방법 확인 및 변경
4 요금 명세서 재발행
0 상담사 연결
2 → 1
2 → 2
2 → 3
2 → 4
2 → 0
3 고장 신고상담사 연결3
4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1 이사관련 문의 및 접수
2 TV 요금제 변경
3 일시정지 신청 및 각종 변경 관련 문의
4 부가서비스
5 택배로 수령한 단말 등록
4 → 1
4 → 2
4 → 3
4 → 4
4 → 5
5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1 남은 약정 기간 및 위약금
2 재약정 문의
3 장비반납 및 위면해지 서류, 해지 취소
4 해지 접수 완료 여부 확인
5 서비스 해지 접수 문의
5 → 1
5 → 2
5 → 3
5 → 4
5 → 5
6 휴대폰 문의(1544-0010)상담사 연결6
7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가게 패키지0 홈상품 문의
1 신규가입
2 요금 및 납부관련 문의
3 고장 신고
4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5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6 1433 대표번호 문의
7 → 0
7 → 1
7 → 2
7 → 3
7 → 4
7 → 5
7 → 6
0 상담사 연결0


엘지 유 플러스 고객 센터 – 1:1 문의

  • 궁금한 사항을 1:1 문의로 남기면 엘지 유 플러스 고객 센터 상담사가 신속한 답변을 달아줍니다.
  • 1:1 문의는 아래의 바로가기를 이용 바랍니다.
  • 1:1 문의 바로가기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사용가능합니다.


엘지 유 플러스 고객 센터 – 휴대폰 분실 접수 / 취소

  • LG 유 플러스에서는 본인 인증 후 별도 서류 없이 접수 가능
  • 분실 휴대폰 번호, 명의자 이름, 분실날짜 및 장소, 분실폰을 찾은 경우 연락할 전화번호 등의 정보 필요
  • 분실 휴대폰과 유심카드에 저장되어 있는 T머니 또는 신용카드는 해당 기관에 별도 신고
  • 맘대로 폰교체 /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에 가입한 기기는 해당 서비스 해지 후 가입 가능

휴대폰 분실접수 방법

고객센터 신청
– 분실상담은 고객센터에서 24시간 운영
– 080-019-7000(무료)
– 1544-0010(유료)

LG 유 플러스 매장에서 신청
– 신청자가 본인인 경우 신분증 지참
– 신청자가 대리인인 경우 분실폰 명의자의 신분증과 대리인 신분증 지참
– 아래의 ‘매장안내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LG유플러스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실파손 전담센터에서 신청
– 생년월일, 휴대폰 요금 납부정보 확인을 통해 본인인증 가능
– 1644-5108 (유료)
-상담시간 : 365일 / 24시간

홈페이지 / APP에서 신청
– 본인인증 후 분실 등록 가능
– 아래의 ‘분실등록 바로가기’에서 신청 가능

분실 휴대폰 확인

분실문자 메시지 전송
– 분실하신 휴대폰에 문자 메시지를 보내거나 가족 및 지인들에게 안심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 아래의 ‘분실메시지 전송 바로가기’를 통하여 분실 문자메시지 전송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요금조회
– 실시간으로 이용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래의 ‘실시간 요금조회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요금 조회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이용내역
– 휴대폰을 통한 소액결제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아래의 ‘소액결재 이용내역 조회’를 통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통화내역
– 통화 상세내역 및 콘텐츠 이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아래의 ‘최근 통화내역 조회 바로가기’를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수신 금지 신청 및 해제
– 먼저 일시정지를 신청한 뒤에 이용 가능
– 아래의 ‘수신 금지 신청 및 해제’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의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유 플러스 고객 센터 – 파손 접수 방법 안내

파손 접수 방법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접수
–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파손기기에 대한 접수가 가능합니다.
– 아래의 ‘매장안내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LG유플러스 매장 위치 조회가 가능합니다.

분실파손 전담센터에서 접수
– 1644-5108(유료)
– 상담시간
월~금 09시 ~ 18시
토요일 09시 ~ 13시

수리 접수 방법

–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거나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AS대행 서비스 신청가능

LG유플러스 매장 AS대행 신청
– LG전자 A/S 센터 : 1544-7777
– 삼성전자 A/S 센터 : 1588-3366
– 애플 A/S 센터 : 080-333-4000
– 화훼이 A/S 센터 : 080-808-8888

※ 아래의 서비스센터 바로가기를 통해서 정보 조회 및 신청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