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는 LG의 통신 회사로 이동전화, 인터넷 전화, 초고속 인터넷, 유료 방송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엘지 유 플러스 고객 센터 정책 및 엘지 유 플러스 고객 센터 전화 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으로 보는 ARS
–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는 음성 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상담 직원과 빠르게 연결이 가능하며, 원하는 메뉴를 빠르게 찾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메뉴가 마련
– 상담 직원이 근무하지 않는 시간에도 조회 및 처리가 가능한 메뉴
이용안내
– 고객 스마트폰에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면 눈으로 보는 ARS로 바로 연결
– 전화번호 : 114(무료), 1544-0010(유료), 080-019-7000(무료)
상담시간
– 평일 09시 ~ 18시 : 일반상담
– 평일 18시 ~ 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09시 ~ 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 휴대폰 분실처리는 상담시간이 끝나도 ARS에서 분실신고 가능
음성 ARS(자동응답시스템)
상담시간
– 평일 09시 ~ 18시 : 일반상담
– 평일 18시 ~ 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09시 ~ 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휴대폰 분실처리
– 휴대폰 분실처리는 상담시간이 끝나도 ARS에서 분실신고 가능
– 휴대폰을 잃어버렸을 때는 부정 사용을 막기 위해 즉시 고객센터로 분실 접수
– 분실 접수 이후에는 발신이 금지
ARS(자동응답시스템) 단축번호 안내
서비스 | 내용 | 단축번호 |
1 요금확인, 납부하기, 소액결재 | 1 요금납부 2 소액결재 3 납부확인서, 세금계산서 4 청구서 5 링 충전 0 상담사 연결 | 1 → 1 1 → 2 1 → 3 1 → 4 1 → 5 1 → 0 |
2 요금제, 요금할인, 데이터옵션, 부가서비스 | 1 요금제 2 데이터옵션 3 선택약정 할인 4 결합할인 5 통화 중 대기서비스 0 상담사 연결 | 2 → 1 2 → 2 2 → 3 2 → 4 2 → 5 2 → 0 |
3 휴대폰 정지, 분실파손, 통화품질 | 1 일시정지, 해제 2 휴대폰 파손 3 휴대폰 분실 4 통화품질 0 상담사 연결 | 3 → 1 3 → 2 3 → 3 3 → 4 3 → 0 |
4 해외로밍 | 1 제로프리미엄 요금제 2 데이터로밍 3 해외로밍 안내방송 0 로밍 상담사 연결 | 4 → 1 4 → 2 4 → 3 4 → 0 |
5 기기변경, 가입상담 | 1 기기할부 약정 2 개통점 안내 3 기기변경 4 유무선 결합 5 가족 휴대폰 결합 0 상담사 연결 | 5 → 1 5 → 2 5 → 3 5 → 4 5 → 5 5 → 0 |
6 인터넷, TV, IoT | 1 홈상품 가입 2 일반문의 | 6 → 1 6 → 2 |
0 상담사 연결 | – | 0 |
눈으로 보는 ARS
–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는 음성 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상담 직원과 빠르게 연결이 가능하며, 원하는 메뉴를 빠르게 찾아 직접 처리할 수 있음
– 엘지 유 플러스 고객 센터 상담 직원이 근무하지 않는 시간에도 조회 및 처리가 가능한 메뉴
이용안내
– 스마트폰에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면 눈으로 보는 ARS로 바로 연결
– 전화번호 : 국번없이 101(무료)
상담시간
– 평일 09시 ~ 18시
–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
음성 ARS
상담시간
– 평일상담 : 09시 ~ 18시
– 고장신고 : 09시 ~ 24시
–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
전화번호 안내
– 국제전화 002 : 1544-00021633
– 콜렉트콜 : 1544-0001
– 선불카드 : 1544-0002
– 후불카드 : 1544-2255
– 텔레미팅 : 1544-0001
ARS 단축번호 안내
서비스 | 내용 | 단축번호 |
1 신규가입 | 상담사 연결 | 1 |
2 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 1 당월 청구 및 미납요금 확인 2 TV 요금제 변경 3 요금결재 방법 확인 및 변경 4 요금 명세서 재발행 0 상담사 연결 | 2 → 1 2 → 2 2 → 3 2 → 4 2 → 0 |
3 고장 신고 | 상담사 연결 | 3 |
4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 1 이사관련 문의 및 접수 2 TV 요금제 변경 3 일시정지 신청 및 각종 변경 관련 문의 4 부가서비스 5 택배로 수령한 단말 등록 | 4 → 1 4 → 2 4 → 3 4 → 4 4 → 5 |
5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 1 남은 약정 기간 및 위약금 2 재약정 문의 3 장비반납 및 위면해지 서류, 해지 취소 4 해지 접수 완료 여부 확인 5 서비스 해지 접수 문의 | 5 → 1 5 → 2 5 → 3 5 → 4 5 → 5 |
6 휴대폰 문의(1544-0010) | 상담사 연결 | 6 |
7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가게 패키지 | 0 홈상품 문의 1 신규가입 2 요금 및 납부관련 문의 3 고장 신고 4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5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6 1433 대표번호 문의 | 7 → 0 7 → 1 7 → 2 7 → 3 7 → 4 7 → 5 7 → 6 |
0 상담사 연결 | – | 0 |
휴대폰 분실접수 방법
고객센터 신청
– 분실상담은 고객센터에서 24시간 운영
– 080-019-7000(무료)
– 1544-0010(유료)
LG 유 플러스 매장에서 신청
– 신청자가 본인인 경우 신분증 지참
– 신청자가 대리인인 경우 분실폰 명의자의 신분증과 대리인 신분증 지참
– 아래의 ‘매장안내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LG유플러스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실파손 전담센터에서 신청
– 생년월일, 휴대폰 요금 납부정보 확인을 통해 본인인증 가능
– 1644-5108 (유료)
-상담시간 : 365일 / 24시간
홈페이지 / APP에서 신청
– 본인인증 후 분실 등록 가능
– 아래의 ‘분실등록 바로가기’에서 신청 가능
분실 휴대폰 확인
분실문자 메시지 전송
– 분실하신 휴대폰에 문자 메시지를 보내거나 가족 및 지인들에게 안심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 아래의 ‘분실메시지 전송 바로가기’를 통하여 분실 문자메시지 전송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요금조회
– 실시간으로 이용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래의 ‘실시간 요금조회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요금 조회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이용내역
– 휴대폰을 통한 소액결제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아래의 ‘소액결재 이용내역 조회’를 통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통화내역
– 통화 상세내역 및 콘텐츠 이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아래의 ‘최근 통화내역 조회 바로가기’를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수신 금지 신청 및 해제
– 먼저 일시정지를 신청한 뒤에 이용 가능
– 아래의 ‘수신 금지 신청 및 해제’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의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파손 접수 방법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접수
–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파손기기에 대한 접수가 가능합니다.
– 아래의 ‘매장안내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LG유플러스 매장 위치 조회가 가능합니다.
분실파손 전담센터에서 접수
– 1644-5108(유료)
– 상담시간
월~금 09시 ~ 18시
토요일 09시 ~ 13시
수리 접수 방법
–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거나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AS대행 서비스 신청가능
LG유플러스 매장 AS대행 신청
– LG전자 A/S 센터 : 1544-7777
– 삼성전자 A/S 센터 : 1588-3366
– 애플 A/S 센터 : 080-333-4000
– 화훼이 A/S 센터 : 080-808-8888
※ 아래의 서비스센터 바로가기를 통해서 정보 조회 및 신청가능합니다.
배드뱅크 신청 완벽 가이드: 장기연체 소액 채무 조정부터 새출발기금 비교까지 서론: 배드뱅크가 무엇이고, 2025년 지금…
토스 페이스페이 완벽 가이드: 얼굴로 1초 결제, 등록·보안·사용처까지 아래 글은 토스 공식 안내와 보도자료, 주요…
추석 KTX 예약, 2025년 바뀐 일정에 맞춘 ‘성공 예매’ 가이드 1) 2025 추석 KTX 예약…
아이폰17 에어·아이폰 17·아이폰 17 프로·아이폰 17 프로 맥스 총정리: 아이폰 16과 무엇이 달라질까요? 아래 내용은…
경기청년 결혼지원금, 100만 원으로 시작하는 두 사람의 첫걸음 지원 개요: 왜 지금, 경기도가 청년 신혼부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