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ORION)
오리온은 오리온그룹 계열의 제과업체이자 모기업으로 49년 동안 꾸준히 인기를 끈 오리온 초코파이가 유명합니다. 그 외에도 치토스, 도리토스, 썬칩 등 다양한 과자로 히트를 쳤던 제과업체입니다. 이번에는 오리온 고객센터 및 닥터유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 오리온의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 상담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리온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시간
- 오리온 고객센터 상담실 전화번호 080-023-5700
- 상담시간
월요일 ~ 금요일 09:00 ~ 17:30
점심시간 12:00 ~ 13:00
토, 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는 응답기 / 홈페이지로 남길 수 있습니다.
- 상담접수를 원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오리온 고객센터 상담접수내역 조회
- 접수하신 상담 내역을 조회하거나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상담 접수 당시 기입하신 이름, 연락처,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여 접수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 시점으로부터 1개월이 경과된 내역은 삭제되어 조회되지 않습니다.)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상담 내역 조회 바로가기로 이동 가능합니다.
오리온 고객센터 – 상담 내역 처리과정
상담 내역은 아래와 같은 절차에 의해 처리가 됩니다.
- 소비자의 전화를 받는 즉시 실시간으로 CCMS 프로그램에 상담내용이 등록됩니다.
- 제품을 생산하는 각 공장에서 CCMS 프로그램을 통해 접수된 상담을 확인 합니다.
- 유통기한과 제조시간, 생산담당자 조회를 통해 제품에 대한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방안을 찾습니다.
(생산공정 시스템 체크 및 대안책 마련 및 예방활동) - 상담실이 속해 있는 품질경영부서에서는 Claim 내용을 기반으로 생산공정을 점검하고 Claim 예방활동을 합니다.
오리온 고객센터 – 보상처리 과정
소비자 분쟁해결기준 (공정고래위원회 고시 제 2021-7호, 식료품 과자류)
유형 | 해결기준 |
---|---|
1. 함량, 용량 부족 2. 부패, 변질 3. 유통기간 경과 4. 이물 혼입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5. 부작용 6. 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 사고 |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
보상처리 기준은 위와 같이 진행이 되며, 필히 사진을 찍어 해당 피해 사실을 증명할 수 있도록 해야 겠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