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토마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옵토마 프로젝터

옵토마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옵토마 프로젝터는 DLP 프로젝터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비비텍, 벤큐, 옵토마로 뽑히고 있으며, 선명하고 유지보수가 필요없는 프로젝터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프로젝터입니다. 이번에는 옵토마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옵토마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옵토마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 옵토마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1577-8303
    • 이메일 주소 : support@cs4optoma.co.kr
    • 주소 : 옵토마 공인 AS 센터,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동4가 8번지 화성빌딩 502호
    • 운영시간
      • 평일 09:30 ~ 17:30
      • 점심시간 및 주말,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옵토마 프로젝테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홈페이지 접속 바랍니다.

오프라인 접수센터는 별도로 아래 주소를 참고 바랍니다.

  • 옵토마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 오프라인 접수처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83 원효전자상가, 옵토마 용산 AS 접수센터
    • 전화번호 : 02-711-4004

옵토마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옵토마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옵토마 제품

본 내용은 한국에서 판매된 옵토마 제품에 대한 제한된 보증 (Limited Warranty)을 의미합니다.  한국 외 지역에서 구매한 옵토마 제품에 대해서는 본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제품 사용자 설명서의 안전 지침을 주의 깊게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이 제품 사용자 설명서에 따라 작동하지 않는다면 해당 제품은 손상되어 상해 및 부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제품 고장

보증 수리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언급된 절차를 따르십시오.

제한 보증

이 ‘제한 보증’은 소비자 제품 판매와 관련된 해당 국내법에 따른 법적 (법정)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옵토마는 판매 패키지 (이하 ‘제품’)에 포함된 옵토마 제품의 구매자에게 제한된 보증을 제공합니다. 옵토마는 보증기간 동안 옵토마 또는 옵토마 공인 서비스 회사가 합리적인 시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에 수리, 디자인 및 제작상의 결함을 시정하거나 옵토마가 필요하다고 판단할 경우, 이 제한 보증에 따라 제품을 교체하여 처리합니다. 

이 ‘제한 보증’은 옵토마가 한국에서의 판매를 의도하고 옵토마 또는 공인 대리점에서 배포 한 제품에만 적용된다는 조건 하에 고객이 제품을 구입 한 한국에서 유효하고 시행 가능합니다. 제품은 제품 사용자 설명서에 따라 작동해야 합니다. 단 국가별로 제품 보증 서비스의 일부가 제한적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

보증 기간은 첫 번째 최종 사용자가 제품을 원래 구매 한 시점부터 시작됩니다. 구매자는 구입 날짜를 증명하기 위해 원래 구입 송장 또는 구매 영수증을 보관해야 합니다. 구매자가 인보이스혹은 영수증을 제시하지 못하거나 구매일이 특정되지 않는 경우, 보증 기간은 옵토마의 정책에 따라 계산됩니다. 제품은 여러 가지 부품으로 구성되어 부품에 따라 다른 보증 기간 (이하 ‘보증 기간’)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터 보증 기간

제품 본체에 대해서 24개월이 적용됩니다. 
판매 시점에 제품에 장착 된 소모품, 표준, 고압 가스 방전형 램프 (이하 ‘램프’)의 경우 램프 보증 기간과 LED / 레이저 광원 보증 기간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 램프는 사용량에 따라 밝기가 계속 감소하는 소모품입니다. 따라서 디밍은 보증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판매 시 프로젝터에 별도로 제공되거나 프로젝터에 장착되지 않는 교체용 램프의 경우 보증기간은 3 개월입니다.
– 특정 제품은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위에서 언급한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Optoma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액세서리 : 리모컨, 동글, 3D 안경의 경우 구입일로부터 1 개월입니다. 
– 옵토마의 공식 수입원을 통해서 정식 수입 / 판매되는 제품에 대해서만 보증 지원이 적용됩니다
– 보증 기간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연장 혹은 갱신되지 않습니다. 
– 재판매 또는 옵토마 공인 수리점을 통한 수리 또는 옵토마 공인 수리점을 통한 부품 교체
광원 보증 기간과 함께 판매되는 프로젝터서비스 유형
램프 유형 프로젝터의 경우 1 년 또는 1,000 시간 사용
레이저 유형 프로젝터의 경우 3 년 또는 20,000시간 사용
LED 유형 프로젝터의 경우 2 년 또는 10,000 시간 사용
배송

무상 A/S 기준

품질 보증 기간 동안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무상 A/S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상 A/S 기준

유상 A/S기준
옵토마 공식 수입원에서 구입하지 않고 병행 수입품인 경우
정상적인 사용 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 파손이 발생한 경우
천재지변(화재, 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 파손이 발생한 경우
공식 A/S서비스 센터 외에 임의 수리로 인한 고장, 파손이 발생한 경우
품질 보증 기간 이후에 생긴 고장, 파손이 발생한 경우

서비스 신청을 하시려면 아래의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링크를 따라서 가ㅅ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BenQ 벤큐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vivitek 비비텍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안내

ViewSonic 뷰소닉 프로젝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