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코웨이 고객 센터, 웅진 코웨이 서비스 센터


웅진 코웨이 고객 센터, 웅진 코웨이 서비스 센터

웅진 코웨이 고객 센터

웅진 코웨이는 대한민국의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연수기, 비데, 침대 매트리스 등을 젲조하는 기업입니다. 특히, 정수기 시장의 국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정수기 및 비데 전문회사입니다. 이번에는 웅진 코웨이 고객 센터, 웅진 코웨이 서비스 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웅진 코웨이 고객 센터 – 콜센터 이용안내

웅진 코웨이 고객 센터 전화 번호
  • 웅진 코웨이 고객 센터 고객콜센터 : 1588-5200
    긴급상담 365일 24시간
  • 웅진 코웨이 고객 센터 상담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고객센터(콜센터) 이용시 통신요금이 부과됩니다.


웅진 코웨이 고객 센터 – 1:1 문의하기

  • 코웨이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1:1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 가능합니다.
  • 아래의 ‘1:1 문의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가능합니다.
  • 1:1 문의시에는 필히 로그인 후 문의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웅진 코웨이 고객 센터 – 상담예약

  • 코웨이 관련 상담을 받고 싶으시면 아래의 상담예약을 통해서 문의 가능합니다.
  • 상담예약은 전화상담 및 화상상담을 지원하여, 제품의 작동 상태나 말로 설명하기 힘든 사항일 경우에는 화상상담으로 편리하게 이용가능합니다.
  • 아래의 ‘상담예약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상담예약의 경우에도 필히 로그인 후 예약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웅진 코웨이 고객 센터 – 요금/보증 안내

보증 기간

  1. 제품 보증 기간 산정 기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의 품목별 품질보증기간에 의거하여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
  2. 제품 산정 기준
    제품 보증기간은 제품구입일(제품설치일자)를 기준
    단, 제품 구입일이 확인이 어려울시, 제조일(고객만족스티커)로부터 6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보증기간을 계산
  3. 제품 보증 기간 및 부품 보유 기간
품목보증기간부품 보유기간
전기레인지 , 공기 청정기, 의류 청정기, 침대 (매트리스/프레임/모션프레임), 연수기, LED셀 마스크1년5년
비데, 안마의자 (리클라이너/발마사지기), 족욕기 (반신욕기/전신사우나/무릎사우나)1년6년
정수기, 가습시, 제습기1년7년
  • 중고품 구입시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 용도에 맞지 않게 사용할 경우 (가정용 제품의 업소 사용 등)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요금

  1.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서비스 요금은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요금을 청구, 서비스 요금 구성 및 상세 내용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바랍니다.

    부품비 – 제품을 수리할 때, 교체되는 부품이 있는 경우 발생하는 비용
    수리비 – 제품의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
    출장비 – 유상수리 대상으로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해당, 제품 수리여부와 관계없이 출장비는 18,000원
    단, 휴일 (토/일/공휴일/대체휴일) 출장비는 22,000원
  2. 무상수리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에 해당
  3. 유상수리
    다음과 같은 경우는 품질 보증 기간 내인 경우에도 유상 처리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부품의 분실, 제품 외 문제, 설치 및 해체 등)
    –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제품을 해체하거나 이전 설치, 위치 변경을 하는 경우
    – 당사 제품 이외의 문제로 인해 서비스 매니저가 출동하는 경우
    –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을 할 경우
    – 사용 중 분실한 부품의 재공급을 요청하는 경우
    – 이물질로 인한 오염 및 매트리스 커버 미장착으로 인한 자연 변색 등으로 발생한 하자로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매트리스 제품군)
    – 기타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인한 경우

    소비자 과실로 고장이 난 경우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수리로 인해 고장이 난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해 고장이나 손상이 발생한 경우
    – 제품 내부에 이물질 (물, 음료수, 커피, 장난감, 젓가락 등)을 투입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고객의 부주의 또는 시너(신나), 벤젠 등과 같은 유기 용제에 의해 제품 외관이 손상되거나 변형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사람이 수리 또는 개조, 설치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고객이 직접 개조, 수리한 후 고장이 나거나 부품의 분실 누락이 발생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별매품, 소모품 사용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매트리스 제품군
    – 부적합한 프레임에 매트리스를 억지로 끼워넣어 변형된 경우
    – 소비자 과실로 인한 매트리스의 보풀, 찢어짐, 미어짐, 구멍 등으로 매트리스가 훼손된 경우
    (설치 및 케어렌탈 서비스 관련하여 당일 발생한 경우 제외)
    – 매트리스 사용에 따른 누운 자국으로 인한 꺼짐의 경우
    – 제품의 구조를 임의로 변경한 경우 (탑퍼를 임의로 분리하여 사용한 경우도 해당됨)
    – 사용 및 설치상의 주의사항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 가정용 제품의 숙박업소나 요양소 등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웅진 코웨이 고객 센터 – A/S, 이전설치 신청

  • A/S 또는 이전 설치 신청 방법입니다.
  • 아래의 ‘A/S 또는 이전 설치 신청 바로가기’를 눌러서 신청 바랍니다.
  • 신청전 반드시 로그인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웅진 코웨이 서비스 센터 – 자주 찾는 질문

웅진 코웨이 서비스 센터 FAQ

Q. 내 정보 조회 및 변경이 가느안가요?

A. 마이코웨이 > 정보관리 > 회원정보 관리 에서 회원 정보 조회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상담을 통해 더 자세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상담톡 또는 1588-5200)

Q. A/S 신청방법이 궁금해요

A. PC와 모바일 어디에서나 코웨이 홈페이지 내의 마이코웨이 또는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A/S 및 이전, 해체, 이사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이코웨이 : 마이코웨이 > 제품관리 > 사용중인 제품 > A/S 이전설치 신청
– 고객지원 : 고객지원 > 제품사용지원 > A/S 이전설치 신청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상담을 통해 더 자세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상담톡 또는 1588-5200)

Q. 물 맛이 이상하게 느껴질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물 맛 이상이 느껴지실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 바랍니다.

[직수형 정수기]
필터 교체 후 물빼기 작업(플러싱)을 충분히 하지 않을 경우 물맛이 이상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정수를 선택하여 3분이상 물을 추출한 후에 사용해보세요.

[탱크형 정수기]
물을 충분히 사용하지 않았을 때, 물맛이 이상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탱크의 물을 모두 배수 후 다시 정수된 물을 사용해보세요.

1. 정수기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물맛이 이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 (고온환경)에 사용하지 않고 장시간 방치시 미생물 증가 원인으로 물맛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다가 다시 사용하는 경우 2~3회 전체 배수를 진행하고 사용해주세요.

2. 필터 교체시기가 많이 지난 경우, 물 맛 이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정수기 필터를 정기적으로 교체하지 않으면 수질이 저하되어 물 맛 이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필터 교환 주기에 맞춰 필터를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정수기를 바꾸셨다면 이전 제품 물맛과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셨던 정수기 주요 필터가 다르거나 (RO필터 또는 나노트랩) 다른 회사의 정수기를 사용하셨다면 예전 정수기와 물맛이 다르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정수기 업체별로 필터 시스템에 따라 물맛이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4. 외부 환경에 따라 물맛에 영향을 주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쇄소, 화장품 도매점, 새집 등 공기 중 다른 강한 냄새가 나는 환경에서는 물맛엥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의 경우 추가적인 필터 교체나 제품을 교체하는 경우에도 같은 현상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강한 냄새가 나지 않는 다른 공간에 제품을 설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5. 지하수를 사용하는 경우 필터 시스템에 따라 물 냄새가 느껴질 수 있습니다.
원수가 지하수인 경우 나노트랩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RO필터를 사용하는 정수기로 교체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상담을 통해 더 자세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 챗봇 또는 1588-5200)

Q. 제품을 반품 및 교환하고 싶어요.

A. 주문하신 제품을 반품/교환 하고 싶으신 경우,
마이코웨이 > 쇼핑관리> 주문내역 페이지 에서 반품/교환을 원하시는 주문을 선택 후 반품/교환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반품/교환 진행 상황은 신청시, 선택하신 연락처 (카카오 알림톡으로 안내됩니다) 및 이메일을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상담을 통해 더 자세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상담톡 또는 1588-5200)
  • 위의 질문 이외에도 다른 질문을 찾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자주 찾는 질문 바로가기에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외에도 스스로 관리팁에서 제품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의 스스로 관리팁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관련 영상 및 문의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를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쿠쿠 서비스 센터 전화 번호 쿠쿠 고객 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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