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emart)
이마트는 신세계그룹 계열의 할인점 체인업체로 국내 대형 할인점입니다. 매장이 전국에 있기 때문에 어디서든 편리하게 접근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에는 이마트 고객 센터, 이마트 고객 센터 전화 번호와 이마트 고객 센터 운영 시간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고객 센터 전화 번호 운영 시간
이마트 고객 센터 전화 번호 02-380-5678
이마트 통합 고객 센터 전화 번호는 위와 같으며, 추가로 Family Site의 전화 번호도 아래와 같이 남겨 놓으니 참고 바랍니다.
이마트 고객 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7:00 (주말/공휴일 제외)
(주)에스에스지닷컴 1577-3419
신세계 포인트 : 1899-4349
노브랜드 가맹문의 02-380-9192
이마트 고객 센터 운영 시간은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평일 10시에서 17시까지 운영되오니, 전화 문의시 참고 바랍니다.
이마트 고객 센터 문의하기
이마트 고객 센터에 문의를 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마트 고객 센터 문의 하기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 이용)
- 이마트 앱 이용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하여 앱 설치가 가능합니다)
※ 이마트 앱을 이용하시면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이마트 고객 센터 – 고객 만족 제도
이마트에서는 고객 만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고객 만족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품절제로 보장제도
- 품질보장상품 보상제도
- 교환/환불 제도
- 계산착오 보상제도
- 약속불이행 보상제도
- 신선식품 만족제도
- 지역단체 재원 지원 프로그램
1. 품절 ZERO 보상제란?
이마트 전단 행사 상품 중, 아래 상품들을 제외하고 적용됩니다.
이마트의 광고상품 품절시 행사종료 후에라도 10일 동안 행사가격과 동일한 가격으로 해당 상품을 재구매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제도입니다.
– 패션, 스포츠, 완구, 가전 상품 제외
– 1+1, 2입기획, 상품권 행사상품 등 한정수량 기획상품 및 일부품목 제외
품절시 쿠폰을 계산대에서 발행하여 재방문하시면 전단가격 그대로 드립니다.
– 쿠폰은 행사종료 후 10일간 사용가능
2. 품질보장상품 보상제도
보상기준
구매하신 상품 중에 품질불량상품이 있을 경우 교환환불은 물론, 상품권 5천원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 이마트 상품 구매 영수증 지참
– 구매 후 1개월 이내
– 보상횟수는 월 최대 10회까지 가능
3. 교환/환불제도
– 반드시 영수증 지참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미지참시 1개월 이내 이마트에서의 구입정보가 없으면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구입 후 한달 이내 (신선식품, 냉동식품의 경우 7일 이내)
신선식품은 농산, 축산, 수산, 즉석조리, 냉장상품(유제품, 어묵, 햄 등)이 해당됩니다
– 판매 가능한 정상상품에 한해 구입가격으로 환불 드립니다(패키지 개봉/파손, 의류수선시 불가)
– 증정품/경품이 있는 경우 반납 후 가능합니다
– 구입점포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취소관련 규정에 준함 : 국세청 고시 제2011-29호 제2조
– 카드 사용한 거래 취소시 결제하셨던 카드를 지참하고 방문하셔야 취소 가능합니다
– 결제 수단 변경 또는 일부 상품 환불을 위해서는 결제하셨던 카드 (현금 결제 제외)와 재 결제 수단을 지참한 후 방문하셔야 합니다 (취소 후 재결제)
4. 계산착오 보상제도
– 계산원 실수 및 매장 상품 가격 고지와 영수증 가격 차이로 인해 계산이 잘못된 경우
계산 실수나 매장 가격 고지 올로 계산이 잘못된 경우, 상품권 5천원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 행사 쿠폰 미제시로 인해 발생한 계산착오는 보상에서 제외
– SCO(Self Check Out, 무인계산대)에서 발생한 계산 실수는 보상 제외
5. 약속불이행 보상제도
– 배달, A/S, 수선 등과 관련하여 전화, 고객엽서, 홈페이지 등으로 접수된 모든 약속 중 사전 연락이나 고객과의 합의 없이 약속이 지켜지지 않은 경우
고객님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했을 경우 상품권 5천원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는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구두약속
– 시간약속 불이행
6. 신선식품 만족제도
– 가장 신선한 품질을 전해 드리기 위해 오늘 진열한 500여가지의 신선식품을 오늘 하루만 판매합니다
이마트에서는 당일상품의 당일판매로 고객님께 신선한 품질을 전해드립니다
(비포장상품, 손질생선, 초밥 / 회, 매장조리식품, 베이커리 등)
7. 지역단체 재원 지원 프로그램
지원금액
이마트 수익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지역사회 또는 단체의 재원을 지원해 드립니다
– 영수증 모집액의 0.5%
단체자격
– 공공성을 지닌 해당지역의 단체
(예 : 사회복지단체, 학교 어머니회, 부녀회, 수종교단체 등)
– 가입희망 점포 소재지 (시,구, 군)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단체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예 : 성수 이마트 -> 성동구)
– 동일단체로 중복점포(2개점 이상)에 가입하여 활동하고자 할 경우 이마트 본사와 협약을 통해서 단체자격 및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품질 보증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니, 관련하여 서비스 불만족을 느끼신 분은 해당 내역을 참조하시어 보상 제도를 이용 바랍니다.
이마트 고객 센터 – 자주하는 질문
Q.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A. 회원정보 변경은 신세계포인트 홈페이지 중간의 회원 정보 수정 메뉴에서 로그인 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Q. 이마트 페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A.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결제할 때 바코드 하나로 결제, 쿠폰 사용, 적립을 한번에 끝내는 이마트 앱의 서비스 입니다. 이마트 페이로 e머니, 신세계포인트, 이마티콘 등과 함께 함께 사용하고 쿠폰도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시 신세계포인트 및 제휴사 마일리지 적립, 이마트앱 스탬프 발급까지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Q. e머니란 무엇인가요?
A. e머니는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입니다.
Q. 휴점일과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대다수의 점포가 오전 10시부터 23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일부 지방점포 및 소형점포 영업시간 다름)
일부 점포는 월 2회 휴업을 실시하고 있사오니, 점보별 자세한 안내는 이마트 홈페이지 – 이마트 휴점점포 안내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구입한 물건을 교환 또는 환불하려고 하는데 방법 및 기간을 알려주세요.
A.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교환 또는 환불 가능합니다.
1. 반드시 영수증 지참하고, 구입 후 한달 이내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신선식품, 냉동식품의 경우 7일 이내)
– 영수증을 분실하신 경우 결제하신 신용카드 혹은 이마트 포인트 카드로 구매내역 확인 후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신선식품은 농산, 축산, 수산, 즉석조리, 냉장식품 (유제품, 어묵, 햄 등), 냉동상품이 해당됩니다
2. 판매가능한 정상상품에 한해 구입가격으로 환불해드립니다.
(패지키 개봉/파손, 의류수선 시 불가, 증정품/경품이 있는 경우 반납 후 가능)
3. 구입점포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4. 카드 사용한 거래 취소시는 결제하셨던 카드를 지참하고 방문하셔야 취소 가능합니다
5. 결제 수단 변경 또는 일부 상품을 환불을 위해서는 결제 하셨던 카드 (현금 결제 제외)와 재결제 수단을 지참 후 방문하셧야 합니다 (취소 후 재결제)
이외에도 다른 고객 센터에 대한 정보를 얻고자 하신다면 아래의 링크 참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