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ress LUCK Korea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Express LUCK Korea 익스프레스럭코리아

Express LUCK Korea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Express LUCK 익스프레스럭은 1997년에 설립된 스마트형 전자제품 설계 및 제조를 하는 홍콩의 회사입니다. 이번에는 Express LUCK Korea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Express LUCK Korea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서비스센터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press LUCK Korea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1588-8527
    • 고객센터 운영시간
      •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 내선번호 1번, 2번 – A/S 문의
    • 내선번호 3번 – 배송 문의
    • 내선번호 4번 – 제품 문의
    • 내선번호 5번 – 구매 및 기타 문의
    • 직통번호 070-4245-9635 : 대량 구매 문의
    • 직통번호 070-4245-9635 : 대리점 문의
  • 익스프레스럭코리아 부서별 전화번호 안내
    • 인사총무부 : 070-4245-8906
    • 재경부 : 070-4245-9513
    • 전략기획부 : 070-4245-9408
    • 품질관리부 : 070-4245-8455
    • 기술지원부 : 070-4245-7790
    • 디자인부 : 070-4245-9693
    • 해외영업부 : 070-4245-9635
  •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헌덕골길 103-41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익스프레스럭코리아에 대해서 더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버튼을 이용하여 홈페이지로 이동 바랍니다.


Express LUCK Korea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Express LUCK Korea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A/S 수리 안내

구입 이후 1년 이상은 유상 수리
구입 이후 1년 이하는 무상 수리
단, 무상처리는 티비 자체의 문제일 경우에 한하여, 구매내역 첨부나 증명이 불가할 경우 시리얼넘버로 판단하며 유상처리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유상비용 : 부품비용 + 기술비용 + 물류비용 총 포함금액
단, 도서산간지역, 양중비 혹은 사다리차 비용과 같은 기타 추가 비용은 고객 지불로 이루어집니다.

– 입고 후 액정파손 및 액정 불량의 경우 더 많은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액정 수리비용 적용)
– 단종제품의 경우 수리가 힘들 수 있습니다.

수리기간

– 택배회수 수리의 경우 : 영업일 기준 7일 내외
– 기사방문 회수 수리의 경우 : 영업일 기준 14일 내외
위의 기간은 평균적 수리기간이며, 더 빠르게 혹은,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회수 수리 진행

– 택배방문을 통한 회수 후 수리 : 22인치 ~ 50인치
– 기사방문을 통한 회수 후 수리 : 55인치 이상의 경우
단, 50인치 이하인 경우에도 택배 회수 불가능한 상황일 땐 기사방문을 통한 회수 후 수리로 진행
50인치 이하의 경우도 기사방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물류기사가 이동하므로 물류 비용 추가 (인치수에 따라 추가금액 달라짐)

그 외 기타사항

– 입고하여 테스트 진행 후, 티비 자체의 문제가 아닌 경우 왕복 물류비용 청구 (유/무상 관계없이 모든 고객에 한함)
– 천재지변 (번개 등)로 인한 고장의 경우 무상 수리가 힘들 수 있는 점 미리 안내드리오니 양해 바랍니다.
– 임의로 소비자가 직접 티비 제품을 개조했을 경우 혹은 티비 분해를 시도한 흔적이 있을 경우 무상 수리가 힘들 수 있는 점 미리 안내드리오니 양해 바랍니다.
– 전원 켜주신 후 정면 전체사진이 필요한 이유 : 택배 이동중 파손일 경우 고객님께서 제출할 증거용 사진이 될 수 있습니다.
단, 증거사진 없이 파손논쟁이 이루어질 경우,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 유상수리 고객님의 경우, 택배파손이 이루어져도 도움을 받지 못하는 점 안내드리오니 꼼꼼히 포장해주시고, 특이사항이 있을 시 담당자 및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완충 가능한 빈박스가 없는 경우 모델명에 맞게 보내드리며, 박스에 티비만 담아주시고, 그 외의 제품을 보내지 말아주세요.
– 반품 및 맞교환 제품의 경우 TV의 모든 구성품을 넣어주셔야 합니다. 제품의 구성이 맞지 않을 경우 반품 및 맞교환이 힘들 수 있으며, TV 액정이 깨질 경우 또한 반품 및 맞교환이 불가능하니 티비 액정 뒷면에 구성품들이 흔들리지 않게 잘 고정 및 동봉 바랍니다.
– 이미 회수가 된 상태에서 수리 취소하여 제품 배송을 원하실 경우, 별도의 물류비용이 드시는 점 참고 바랍니다.

보상판매 제도

맞교환을 조건으로, 현재 판매가의 90% 가격으로 새제품 맞교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수리 보관 및 폐기에 관한 안내

– 수리가 진행되고, 안내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수리 제품을 찾아가지 않는 제품에 관하여 안내드립니다.
– 수리 완료 문자를 안내를 받은 시점부터 약 3개월동안 제품 보관을 해드리며, 3개월이 지난 이후부터는 제품이 [폐기] 될 수 있는 점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수리완료 문자 이후의 2개월 이후부터의 고객님들께서는 물품보관비가 나올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 물품보관비
– 5,000원 : 택배 발송으로 발송처리가 가능한 제품군
– 10,000원 : 기사방문을 하여 인력 비용이 청구되는 제품군

이 외에도 다른 제품에 대한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프리즘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정책 안내

TCL TV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더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ESTLA 이스트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innos 이노스 TV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안내

삼성 전자 서비스센터, 보증기간, 영업시간, 위치, 전화 상담 안내

LG 전자 서비스 센터 고객 센터 전화번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