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ress LUCK Korea 익스프레스럭코리아
Express LUCK 익스프레스럭은 1997년에 설립된 스마트형 전자제품 설계 및 제조를 하는 홍콩의 회사입니다. 이번에는 Express LUCK Korea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Express LUCK Korea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서비스센터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press LUCK Korea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1588-8527
- 고객센터 운영시간
-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 내선번호 1번, 2번 – A/S 문의
- 내선번호 3번 – 배송 문의
- 내선번호 4번 – 제품 문의
- 내선번호 5번 – 구매 및 기타 문의
- 직통번호 070-4245-9635 : 대량 구매 문의
- 직통번호 070-4245-9635 : 대리점 문의
- 익스프레스럭코리아 부서별 전화번호 안내
- 인사총무부 : 070-4245-8906
- 재경부 : 070-4245-9513
- 전략기획부 : 070-4245-9408
- 품질관리부 : 070-4245-8455
- 기술지원부 : 070-4245-7790
- 디자인부 : 070-4245-9693
- 해외영업부 : 070-4245-9635
-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헌덕골길 103-41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익스프레스럭코리아에 대해서 더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버튼을 이용하여 홈페이지로 이동 바랍니다.
Express LUCK Korea 익스프레스럭코리아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A/S 수리 안내
구입 이후 1년 이상은 유상 수리
구입 이후 1년 이하는 무상 수리
단, 무상처리는 티비 자체의 문제일 경우에 한하여, 구매내역 첨부나 증명이 불가할 경우 시리얼넘버로 판단하며 유상처리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유상비용 : 부품비용 + 기술비용 + 물류비용 총 포함금액
단, 도서산간지역, 양중비 혹은 사다리차 비용과 같은 기타 추가 비용은 고객 지불로 이루어집니다.
– 입고 후 액정파손 및 액정 불량의 경우 더 많은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액정 수리비용 적용)
– 단종제품의 경우 수리가 힘들 수 있습니다.
수리기간
– 택배회수 수리의 경우 : 영업일 기준 7일 내외
– 기사방문 회수 수리의 경우 : 영업일 기준 14일 내외
위의 기간은 평균적 수리기간이며, 더 빠르게 혹은,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회수 수리 진행
– 택배방문을 통한 회수 후 수리 : 22인치 ~ 50인치
– 기사방문을 통한 회수 후 수리 : 55인치 이상의 경우
단, 50인치 이하인 경우에도 택배 회수 불가능한 상황일 땐 기사방문을 통한 회수 후 수리로 진행
50인치 이하의 경우도 기사방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물류기사가 이동하므로 물류 비용 추가 (인치수에 따라 추가금액 달라짐)
그 외 기타사항
– 입고하여 테스트 진행 후, 티비 자체의 문제가 아닌 경우 왕복 물류비용 청구 (유/무상 관계없이 모든 고객에 한함)
– 천재지변 (번개 등)로 인한 고장의 경우 무상 수리가 힘들 수 있는 점 미리 안내드리오니 양해 바랍니다.
– 임의로 소비자가 직접 티비 제품을 개조했을 경우 혹은 티비 분해를 시도한 흔적이 있을 경우 무상 수리가 힘들 수 있는 점 미리 안내드리오니 양해 바랍니다.
– 전원 켜주신 후 정면 전체사진이 필요한 이유 : 택배 이동중 파손일 경우 고객님께서 제출할 증거용 사진이 될 수 있습니다.
단, 증거사진 없이 파손논쟁이 이루어질 경우,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 유상수리 고객님의 경우, 택배파손이 이루어져도 도움을 받지 못하는 점 안내드리오니 꼼꼼히 포장해주시고, 특이사항이 있을 시 담당자 및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완충 가능한 빈박스가 없는 경우 모델명에 맞게 보내드리며, 박스에 티비만 담아주시고, 그 외의 제품을 보내지 말아주세요.
– 반품 및 맞교환 제품의 경우 TV의 모든 구성품을 넣어주셔야 합니다. 제품의 구성이 맞지 않을 경우 반품 및 맞교환이 힘들 수 있으며, TV 액정이 깨질 경우 또한 반품 및 맞교환이 불가능하니 티비 액정 뒷면에 구성품들이 흔들리지 않게 잘 고정 및 동봉 바랍니다.
– 이미 회수가 된 상태에서 수리 취소하여 제품 배송을 원하실 경우, 별도의 물류비용이 드시는 점 참고 바랍니다.
보상판매 제도
맞교환을 조건으로, 현재 판매가의 90% 가격으로 새제품 맞교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수리 보관 및 폐기에 관한 안내
– 수리가 진행되고, 안내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수리 제품을 찾아가지 않는 제품에 관하여 안내드립니다.
– 수리 완료 문자를 안내를 받은 시점부터 약 3개월동안 제품 보관을 해드리며, 3개월이 지난 이후부터는 제품이 [폐기] 될 수 있는 점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수리완료 문자 이후의 2개월 이후부터의 고객님들께서는 물품보관비가 나올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 물품보관비
– 5,000원 : 택배 발송으로 발송처리가 가능한 제품군
– 10,000원 : 기사방문을 하여 인력 비용이 청구되는 제품군
이 외에도 다른 제품에 대한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ESTLA 이스트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