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캐리어 에어컨 (Carrier)

캐리어

캐리어는 세계 최대 규모의 냉동공조기계 제조 및 유통업체 중 하나입니다. 상업 냉장고와 냉동식품 서비스 장비 산업의 글로벌 리더 입니다.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및 캐리어 AS 방법 및 전화번호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한통으로 여러분의 에어컨 관리가 가능합니다. 고장 접수, 소모품 구입, 클린 서비스 신청, 자가조치 안내까지 캐리어 에어컨과 관련된 모든 궁금한 점을 직접 상담해드리고 있습니다.

  •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1588-8866
  • 해당 업무
    – 고장 AS 접수
    – 클린 서비스신청
    – 소모품 구입상담
    – 만족도 모니터링 서비스
  • 운영시간
    평일 09시~18시
    토요일 09시~13시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소모품 구입 070-4781-8110
  • 제품구입문의 1588-8855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ARS 이용안내

단계구분메뉴별 상담 내용
1단계상담 방법 구분카카오톡 상담-1번
상담원 상담-0번
모바일 AS 접수-2번
2단계상담 제품 구분에어컨-1번
생활가전-2번
공조기기 및 산업용-3번
보일러-4번
소모품 및 부품 구입-5번
기타 문의-6번
3단계에어컨 구분업소용 제품-1번
가정용 제품-2번
기타문의 구분정품등록방법문의-1번
설치기술문의-2번
사용방법문의-3번
제품구입문의-4번
기타문의-5번

상담예약하기

상담 예약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눌러서 할 수 있습니다. 화면 아래쪽으로 이동하셔서 이름 및 연락처 기입 후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동의 후 상담예약 가능합니다.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 채팅 상담 문의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채팅상담
  • 캐리어 에어컨은 고객님의 불편을 해결하기 위하여 인공지능 채팅 로봇(챗봇) 상담을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챗봇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제품 간단 자가 조치 안내
    – AS 출장 예약
    – 센터 정보 안내
    – 이벤트 안내
    – 소모품 구입 안내
  • 챗봇과 상담하시다가 상담원의 도움이 필요하실 때는 ‘상담원 채팅’이라고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담원과의 채팅은 09:00 ~ 17:00에 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휴무)
  • 채팅 상담은 시스템 및 상담실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팅 상담시에는 반드시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하오니 참조 바랍니다.


캐리어 에어컨 AS 접수

AS 출장 서비스 접수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님께 찾아가 캐리어 제품을 점검해 드립니다.

서비스 요금 안내

  •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재정한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 출장 처리시에는 수리비에 출장점검료를 추가합니다.
    부품비 + 수리비(수리공구) + 출장비 (출장서비스) =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을 말합니다
  • 수리비 : 수리비용은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 출장비
    – 출장비는 출장수리시에 징수하며 징수금액은 20,000원입니다
    – 업무시간 외 평일 18시 이후 토/일/휴무일 방문을 요구하는 경우 5,000원 추가 요금을 적용합니다
    – 출장비는 도서산간지역일 경우 추가 요금이 적용됩니다
  • 무상수리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아래에 해당되는 재고장 발생시
구분보증기간비고
부품 사용1년(동일 부품)보증기간 이내 유/무상으로 수리를 한 건
(서비스 접수일 기준)
  • 유상수리 : 유상수리 적용항목
보증기간무상 보증 기간 경과된 제품
설치/철거이사나 가정내 제품 이동으로 재 설치 및 외부기기 연결 요청의 건 홈쇼핑, 인터넷 등 자가 구매 후 제품 설치/연결 요청의 건
소모성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필터류, 램프류, 헤드, 토너, 드럼, 잉크 등)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건
천재지변천재지변 (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외 화재, 염해, 동파, 가스피해 등으로 고장시
고객부주의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소프트웨어, 동전/핀과 같은 이물질 투입 등)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캐리어 서비스센터 외 임의 수리 (루팅),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제품 내부의 먼지, 필터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차단기/콘센트/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삽입 등 사전 확인없이 서비스 요청하는 건
단수, 수도/가스 잠김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사외부 환경 문제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인터넷, 통신사, 안테나, 유선 신호, 제품 사용처 수압/하수구, 보일러 등의 문제)
기타제품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 예. 제품 이상유무 점검, 제품 필터 막힘 등에 의한 필터 청소 등
※ 제품 점검이나 간단조치 방법은 서비스 홈페이지를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 대형제품 설치기준
    대형제품 및 특수제품의 설치비는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유상 청구됩니다. (일반제품 및 에어컨 설치 등)
    에어컨 설치비는 제품 용량별, 설치위치별, 추가 자재비에 따라 차등화 되어 있습니다

보증 기간 안내

  • 보증기간 산정 기준 : 캐리어 고객센터의 서비스는 품목별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건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 제품 산정 기준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 수리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제조일(제조번호 검사필증)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다음의 경우는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으로 단축적용됩니다
    1.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 산업용도, 연구/실험 용도 등으로 사용하는 경우
    예) 세탁기 : 사우나, 목욕탕, 세탁소 등
    예) 냉장고, 밥솥, 전자레인지 : 식당, 편의점 등
    2.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하는 경우

    중고품(전파상 구입, 모조품) 구입시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당사와의 계약을 통해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 제품별 보증기간
    제품 유형별 보증기간은 다음 기준에 의거 적용합니다
모델제품 보증기간콤프 보증기간기본 출장비
에어컨, 냉·난방기2년4년20,000원
(센터기준 왕복 20km이내)
20Km이상은 비용 추가
RAV 천정형 모델(1:1)
클라윈드 천정형
도시바 시스템 제품 포함
공조기 제품
1년2년30,000원
(센터기준 왕복 20km이내)
20Km이상은 비용 추가
전문가전1~2년 (모델별로 상이함)
사용설명서 보증기간 참조
20,000원
(센터기준 왕복 20km이내)
20Km이상은 비용 추가
한전 심야 전기
(가정용-바닥난방전용)
2년4년30,000원
(센터기준 왕복 20km이내)
20Km이상은 비용 추가
한전 일반 전기
(상업용-바닥난방외)
1년2년
※ 고객 과실이나 설치상 사유에 의한 고장은 무상 기간에도 유상 청구 됨.
또한, 거리에 따라 출장비가 추가 될 수 있음.
구입일자 확인 불가시 제조 년 /월 에서 2년 3개월까지 보증기간 적용.
2016년 10월 26일 기준 이후 생산된 제품은 부품 보유기간 8년으로 변경
이전 제품은 7년으로 적용
2019년 11월 4일 기준 부품 수리보증기간 1년으로 연장 적용

유상 서비스 적용 안내

  • 유상수리 적용 항목
보증기간무상 보증 기간 경과된 제품
설치/철거이사나 가정내 제품 이동으로 재 설치 및 외부기기 연결 요청의 건 홈쇼핑, 인터넷 등 자가 구매 후 제품 설치/연결 요청의 건
소모성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필터류, 램프류, 헤드, 토너, 드럼, 잉크 등)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건
천재지변천재지변 (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외 화재, 염해, 동파, 가스피해 등으로 고장시
고객부주의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소프트웨어, 동전/핀과 같은 이물질 투입 등)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캐리어 서비스센터 외 임의 수리 (루팅),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제품 내부의 먼지, 필터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차단기/콘센트/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삽입 등 사전 확인없이 서비스 요청하는 건
단수, 수도/가스 잠김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사외부 환경 문제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인터넷, 통신사, 안테나, 유선 신호, 제품 사용처 수압/하수구, 보일러 등의 문제)
기타제품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 예. 제품 이상유무 점검, 제품 필터 막힘 등에 의한 필터 청소 등
※ 제품 점검이나 간단조치 방법은 서비스 홈페이지를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아래의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AS 출장 서비스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업체의 고객 센터를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 바랍니다.

삼성 전자 서비스센터, 보증기간, 영업시간, 위치, 전화 상담 안내

LG 전자 서비스 센터 고객 센터 전화번호

다이슨 서비스 센터 다이슨 청소기 고객 센터

일렉트로룩스 서비스 센터 고객 센터 위치 전화 번호

쿠쿠 서비스 센터 전화 번호 쿠쿠 고객 센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