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는 세계 최대 규모의 냉동공조기계 제조 및 유통업체 중 하나입니다. 상업 냉장고와 냉동식품 서비스 장비 산업의 글로벌 리더 입니다.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및 캐리어 AS 방법 및 전화번호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화한통으로 여러분의 에어컨 관리가 가능합니다. 고장 접수, 소모품 구입, 클린 서비스 신청, 자가조치 안내까지 캐리어 에어컨과 관련된 모든 궁금한 점을 직접 상담해드리고 있습니다.
단계 | 구분 | 메뉴별 상담 내용 |
---|---|---|
1단계 | 상담 방법 구분 | 카카오톡 상담-1번 상담원 상담-0번 모바일 AS 접수-2번 |
2단계 | 상담 제품 구분 | 에어컨-1번 생활가전-2번 공조기기 및 산업용-3번 보일러-4번 소모품 및 부품 구입-5번 기타 문의-6번 |
3단계 | 에어컨 구분 | 업소용 제품-1번 가정용 제품-2번 |
기타문의 구분 | 정품등록방법문의-1번 설치기술문의-2번 사용방법문의-3번 제품구입문의-4번 기타문의-5번 |
상담 예약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눌러서 할 수 있습니다. 화면 아래쪽으로 이동하셔서 이름 및 연락처 기입 후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동의 후 상담예약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채팅 상담시에는 반드시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하오니 참조 바랍니다.
AS 출장 서비스 접수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님께 찾아가 캐리어 제품을 점검해 드립니다.
구분 | 보증기간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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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품 사용 | 1년(동일 부품) | 보증기간 이내 유/무상으로 수리를 한 건 (서비스 접수일 기준) |
보증기간 | 무상 보증 기간 경과된 제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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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철거 | 이사나 가정내 제품 이동으로 재 설치 및 외부기기 연결 요청의 건 홈쇼핑, 인터넷 등 자가 구매 후 제품 설치/연결 요청의 건 |
소모성 |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필터류, 램프류, 헤드, 토너, 드럼, 잉크 등)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건 |
천재지변 | 천재지변 (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외 화재, 염해, 동파, 가스피해 등으로 고장시 |
고객부주의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소프트웨어, 동전/핀과 같은 이물질 투입 등)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캐리어 서비스센터 외 임의 수리 (루팅),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제품 내부의 먼지, 필터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차단기/콘센트/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삽입 등 사전 확인없이 서비스 요청하는 건 단수, 수도/가스 잠김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사외부 환경 문제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인터넷, 통신사, 안테나, 유선 신호, 제품 사용처 수압/하수구, 보일러 등의 문제) |
기타 | 제품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 예. 제품 이상유무 점검, 제품 필터 막힘 등에 의한 필터 청소 등 ※ 제품 점검이나 간단조치 방법은 서비스 홈페이지를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
모델 | 제품 보증기간 | 콤프 보증기간 | 기본 출장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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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컨, 냉·난방기 | 2년 | 4년 | 20,000원 (센터기준 왕복 20km이내) 20Km이상은 비용 추가 |
RAV 천정형 모델(1:1) 클라윈드 천정형 | |||
도시바 시스템 제품 포함 공조기 제품 | 1년 | 2년 | 30,000원 (센터기준 왕복 20km이내) 20Km이상은 비용 추가 |
전문가전 | 1~2년 (모델별로 상이함) 사용설명서 보증기간 참조 | 20,000원 (센터기준 왕복 20km이내) 20Km이상은 비용 추가 | |
한전 심야 전기 (가정용-바닥난방전용) | 2년 | 4년 | 30,000원 (센터기준 왕복 20km이내) 20Km이상은 비용 추가 |
한전 일반 전기 (상업용-바닥난방외) | 1년 | 2년 | |
※ 고객 과실이나 설치상 사유에 의한 고장은 무상 기간에도 유상 청구 됨. 또한, 거리에 따라 출장비가 추가 될 수 있음. 구입일자 확인 불가시 제조 년 /월 에서 2년 3개월까지 보증기간 적용. | |||
2016년 10월 26일 기준 이후 생산된 제품은 부품 보유기간 8년으로 변경 이전 제품은 7년으로 적용 | |||
2019년 11월 4일 기준 부품 수리보증기간 1년으로 연장 적용 |
보증기간 | 무상 보증 기간 경과된 제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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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철거 | 이사나 가정내 제품 이동으로 재 설치 및 외부기기 연결 요청의 건 홈쇼핑, 인터넷 등 자가 구매 후 제품 설치/연결 요청의 건 |
소모성 |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필터류, 램프류, 헤드, 토너, 드럼, 잉크 등)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건 |
천재지변 | 천재지변 (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외 화재, 염해, 동파, 가스피해 등으로 고장시 |
고객부주의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소프트웨어, 동전/핀과 같은 이물질 투입 등)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캐리어 서비스센터 외 임의 수리 (루팅),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제품 내부의 먼지, 필터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차단기/콘센트/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삽입 등 사전 확인없이 서비스 요청하는 건 단수, 수도/가스 잠김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사외부 환경 문제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인터넷, 통신사, 안테나, 유선 신호, 제품 사용처 수압/하수구, 보일러 등의 문제) |
기타 | 제품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 예. 제품 이상유무 점검, 제품 필터 막힘 등에 의한 필터 청소 등 ※ 제품 점검이나 간단조치 방법은 서비스 홈페이지를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
아래의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AS 출장 서비스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업체의 고객 센터를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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