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AS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코지마 안마의자 (코지마 AS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코지마 AS

COZY + MASSAGE → COZYMA

안락한 + 마사지 → 코지마

안락한 마사지를 추구하는 코지마 안마의자는 일본어처럼 느껴지지만, 위에서처럼 안락한 마사지를 의미하는 영어의 단어를 합성해만든 한국브랜드입니다. 그리고 가수 장윤정이 부른 ‘코코코 코지마 코지마 안마의자’로 더 유명합니다.

타안마의자 대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기능이 비슷하여 가성비 모델로 유명합니다. 저도 2~3년쯤전에 안마의자를 구입하려고 대형마트 체험장에서 시험을 해봤다가 기능이 너무 마음에 들어 덥썩 사버렸습니다. 2년쯤 사용하다가보니 소모성 부품 (가죽 부분)은 닿아서 헤진 부분도 생겼고, 충전 단자에 스마트폰을 충전하면서 안마를 받곤 했었는데, 충전단자에 USB를 끼운상태로 일어나다가 다리에 걸려서 USB 부분이 파손되었습니다.

이번 기회에 코지마 안마의자 서비스를 받고자 서비스센터를 알아보았습니다.


코지마 AS 정책

call center 2944063 1280 복사

코지마 AS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상 AS 기간은 1년입니다. (다인시설 제외)
  • 단, 모델별, 판매처별 프로모션에 의해 무상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코지마 고객센터 전화번호

코지마 AS 전화번호

코지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코지마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8543
    (발신자 부담전화)
  • 평일 9시~18시 (토요일, 일요일 휴무)

코지마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접수를 하는 방법도 있지만, 전자제품의 특성상 사전에 AS 접수를 통해 사전 정보를 입력하여 접수하시는 것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 도움이 됩니다.


코지마 고객센터 접수방법

코지마 A/S 접수를 위해서는 먼저 코지마 홈페이지의 고객지원센터에 접속해야 합니다. 코지마 고객지원센터를 접속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위의 링크를 이용하여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로그인을 한 다음 ‘A/S 접수’가 가능하니, 먼저 로그인 후 이용 바랍니다.

코지마 고객지원센터

로그인 후 위의 A/S 접수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A/S 접수창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아래와 같이 예시안으로 작성하였으니 작성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코지마 AS 접수1
코지마 AS 접수2

위와 같이 입력을 하면 AS 접수가 완료됩니다.


소품마사지기 / 소형가전 AS 접수 절차

안마의자를 제외한 소품마사지기, 소형가전 제품은 A/S 진행시 택배로 진행되고 있으며, 아래의 접수 절차를 참고 바랍니다.

코지마 AS 택배 발송안내

  • 받는 사람 : 코지마AS
  • 주소 :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가여로 300 복정제형(주) 코지마AS센터
  • 연락처 : 031-884-6948
    * 성함, 연락처, 주소, 불편사항을 메모 동봉하여 보내주세요. (미동봉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코지마 AS 절차

  • AS 접수 ⇨ 택배수거 ⇨ 검수 ⇨ AS 비용안내 및 수리의사상담 ⇨ 제품수리 ⇨ 택배발송
    * 기간 : 약 4~5주 소요

코지마 AS 관련 FAQ

코지마 AS FAQ

Q. 안마의자 소모품(등패드 및 속천 등) 교체 비용은 얼마인가요?

A. 안마의자 소모품 교체는 부위별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고객서비스센터 1588-8543으로 연락하시어 안내 받으시길 바랍니다.

Q. 분해/조립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안마의자 분해/조립 비용은 10만원 입니다. (분해, 조립 각각 5만원씩)

Q. 분해/조립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A.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코지마 안마의자 제품을 안전하게 분해 또는 조립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안마의자 분해/조립 시에는 본사 규정으로 인해 고객 부담금이 발생합니다. 분해/조립을 요청하시려면 코지마 고객센터(1588-8543), 홈페이지에서 분해/조립 접수가 가능합니다.

Q. 이전/설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1. 동일 층내 이동
예) 같은 가정집 안방에서 거실로 이동
비용(1대당) : 10만원, 이전소요일 : 회수당일
2. 다른 층 이동
예) 같은 빌라 1층에서 2층으로 이동
비용(1대당) : 20만원, 이전소요일 : 회수당일
3. 동내 또는 동 단지 이동
예) 같은 아파트단지 101동에서 103동으로 이동
비용(1대당) : 20만원, 이전소요일 : 회수당일(회수시간과 설치요청 시간 공백이 클 경우 당일 성치 불가 및 이사 당일 불가)
4. 동일 광역행정구역내 이동
예) 경북 포항에서 경북 울진으로 이동 (단, 대전과 충남, 광주와 전남, 경북과 대구, 경남과 부산/울산 등은 각각 동일 행정구역으로 산정)
비용(1대당) : 20만원, 이전소요일 : 회수 후 14영업일내
5. 타 광역행정구역 이동
예) 경북 포항에서 전남 목포로 이동
비용(1대당) : 30만원, 이전소요일 : 회수 후 20영업일내
6. 타 행정구역에서 제주도로 이동
예) 전남 목포에서 제주도로 이동
비용(1대당) : 40만원, 이전소요일 : 회수 후 20영업일내
7. 서울시 및 수도권 내 이동
예) 서울, 일산, 고양, 하남, 남양주, 구리, 의정부, 양주, 부천, 광명, 안양, 과천, 성남, 의왕 김포, 파주를 동일권으로 산정
비용(1대당) : 20만원, 이전소요일 : 회수 후 14영업일내
* 사다리차 필요시 부가 비용 발생

Q. 이전/설치, 분해/조립 차이가 무엇인가요?

A. 이전 설치 진행시 코지마에서 분해조립 및 이동까지 포함됩니다. 분해조립 진행시 제품 이동은 고객님께서 개인적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이전/설치 및 분해/조립의 차이는 이동의 주체가 누구냐에 대한 차이입니다. 이사를 하면서 이전/설치가 필요한 경우, 분해/조립으로 신청하지 마시고, 이전/설치를 요청하셔서 이용하는 것이 훨씬 편리합니다. 분해/조립시에는 당일날 처리가 가능해야 하므로, 불편하고, 가격도 차이가 없으므로 이전/설치로 신청하셔서 해당 사항으로 조치받으시면 훨씬 더 편리한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입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AS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링크 참조 바랍니다.

삼성 전자 서비스센터, 보증기간, 영업시간, 위치, 전화 상담 안내

신일전자 서비스센터, 위치 및 운영시간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