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정책 안내


프리즘코리아

프리즘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정책 안내

프리즘코리아는 2015년에 설립된 회사로 컴퓨터 모니터 및 스마트 TV 등을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이번에는 프리즘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프리즘코리아 서비스센터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즘코리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 프리즘코리아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1522-2593
    • 운영시간
      • 평일 09:30 ~ 17:30
      • 점심시간 13:00 ~ 14: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열우물로 227 (가좌동) 제2동호 3층

프리즘코리아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그 외에도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즘코리아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프리즘코리아 서비스센터 AS 정책 안내

교환 / 반품 안내

  • [단순변심인 경우]
    • 제품의 불량이 아닌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의한 반품인 경우 구매 후 7일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제품이 사용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전자상거래 제 17조 2항 청약철회 참고)
    • 위와 같이 제품불량이 아닌 단순 변심 반품인 경우 왕복 택배비(추가도선료 등) 및 제반비용을 고객님께 청구합니다.
    • (택배비 제외 제반비 – 32인치:2만원/40,43인치:3만원/55인치:4만원/65인치:5만원 청구)
    • 지정택배사 이용시에만 가능합니다.(경동택배)
    • 제품이 출고된 후엔 주문취소가 불가하며 단순변심환불로 진행.
    • 반송비용과 제반비용 일체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A/S 요청시 기사의 출장비로 고객님의 사정 등 기타 사유에 의해 서비스를 받지 않게 되더라도, 출장비용은 30,000원이 청구됩니다.
  • [제품의 파손/불량으로 인한 경우]
    • 제품 배송중 파손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본사로 입고 후 새 제품으로 다시 배송해드립니다.
    • 제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의 초기불량의 경우 제품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반품 및 교환 접수 진행 일정]
    • 제품의 파손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제품 수령 후 3일이내)
    • 제품을 수령하신 뒤에 제품 및 소모품을 확인하는데 제품의 파손이 보일 경우 즉시 (주)프리즘코리아 고객센터 [1522-2593]로 접수 요청 바랍니다.
    • 배송 시 파손 확인과 택배사로의 파손 확인 요청을 위한 제품 및 박스의 사진을 요청 후 회수 진행되오니, 본품과 박스, 포장재 등을 절대 버리지 마시고 보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박스 분실시 파손접수가 어렵습니다.)
  • [반품 및 교환 시 유의사항]
    • 당사의 지정택배사는 경동택배이므로 지정택배사를 꼭 지켜주세요
    •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시기 전에 제품을 모두 포장해주셔야 수령해 가십니다.
    • 당사 회수 접수 후 대부분 1~3일이내 회수 진행됩니다.(평일기준)
    • TV본품의 하자의 경우 A/S접수 후 기사나 A/S센터 직원의 불량판정 및 회수를 통한 불량 확인 후 교환,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 판매자에게 사전연락없는 일방적인 반품은 내역이 확인되지않아 반품 진행이 되지 않거나 지연될 수 있으니 사전에 연락 후 발송 요청드립니다.
    • 제품 초기불량은 1:1로 교환해 드립니다.
    • 제품 배송중 파손은 3일이내, 기능불량은 10일이내 접수를 하셔야 새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반드시 제품 수령후에는 파손 및 이상유무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환불 안내

  •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불량화소 처리 규정 [모니터]

  • [ 무결점 제품 ]
    • BRIGHT DOT 1개 or DARK DOT 4개 발생하였을 시 제품교환을 실시
    • BRIGHT DOT : 검은 바탕화면에서 R(ed)/G(reen)/B(ue) DOT
    • DARK DOT : R/G/B색 바탕화면에서 검은색으로 나오는 DOT
  • [ 일반제품 ]
    • BRIGHT DOT가 5개면 교체
    • BRIGHT DOT+DARK DOT 7개면 교체
    • 제품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교체
    • 1개월 이후~3개월 이내- 신품 패널 교체

불량화소 처리규정 [TV]

  • TV인 경우는 무결점제품, 무결점제품이 아니라고 표기되어 나가지 않습니다.
  • * 결점인정 제품 기준
  • [자체판매건]
    • 인치수에 상관없이 BRIGHT DOT+DARK DOT 6개부터 교체
    • (단, 뭉쳐있는 다크도트, 브라이트 도트의 경우 사진을 받아 확인해본다)
    •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제품교체
    • 1개월 이후 3개월 이내 신품 패널로 교체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TCL TV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더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ESTLA 이스트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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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전자 서비스센터, 보증기간, 영업시간, 위치, 전화 상담 안내

LG 전자 서비스 센터 고객 센터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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