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한성컴퓨터는 컴퓨터 제조사겸 유통사로, 컴퓨터 조립과 판매에 특화된 회사로, 노트북 판매가 주력인 회사였지만, 이후 태블릿 컴퓨터에서 성과를 올리고, 데스크톱에서도 상당한 판매율을 올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모니터, 키보드, TV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및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A/S 정책

한성컴퓨터 A/S 정책

한성컴퓨터 고객센터의 A/S 정책은아래와 같습니다.

  • 무상품질 보증기간 : 구입한 날로부터 12개월 (핵심부품 포함)
  • 일부 제품의 경우 2년
  • 소모성 부품의 무상 보증기간 : 6개월 이내

보증 기간 이내에 제품이 고장났을 경우, 다음 사항에 따라 부품 대금 및 기술 요금에 한하여 무상수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보증 규정에 따른 무상 및 유상 서비스는 한성컴퓨터에서 판매하고 보증하는 제품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단, 품질 보증 기간 이내더라도 다음과 같은 사항은 유상 수리 및 부품 교체에 해당합니다.

  • 정상적인 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하는 경우
    (차량 및 선박 등에 탑재된 것)

* 금속제 서멀 컴파운드 (리퀴드 프로 서멀 컴파운드)를 사용시 서비스가 불가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성컴퓨터 AS 전화번호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데스크탑 A/S : 02-3272-1003
  • 노트북, 태블릿 A/S : 02-3272-1003
  • 주변기기 A/S : 02-3272-1002
  • 전자칠판, 전자교탁 A/S : 070-4838-9311

업무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일 10:00 ~ 17: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3:00 ~ 14:00

한성컴퓨터 고객지원센터 주소 안내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한성컴퓨터 고객지원센터로 제품을 보내주실 경우, 자주 이용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유상의 경우 왕복비 모두 소비자 부담입니다. 또한 택배 송부시 착불 발송시 반송처리되오니 주의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서울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7길 35 1층
    전화번호 : 02-3272-1003
  • 부산 직영 고객지원센터 : 부산광역시 동래구 금강로 62번길 7 3층
    전화번호 : 070-7595-7180

지정택배사 및 택배 보내실 주소

  • 보내실 주소 :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7길 35 1층
    (지번주소 :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785-6 1층 한성컴퓨터 고객지원센터)
  • 지정 택배사
    모니터 및 주변기기 : 일양택배 (1588-0002, www.ilyanglogis.com)
    노트북 및 데스크탑 : 로젠택배 (1588-9988, www.ilogen.com)
    * 택배 운임은 소비자와 회사간의 1:1 선불 원칙이며, 편의점 이용택배는 착불이 불가능합니다.
  • 수리비용 입금계좌 : 기업은행 02-3272-1003, 예금주 : (주)한성컴퓨터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때에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A/S 택배 접수가 가능합니다.

전화연결이 어려워 불편을 겪으실때는 아래의 접수 방법에 따라서 접수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1. 위의 ‘A/S 접수증 다운로드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다운 받아 작성합니다.
    제품 사양, 구성품 (어댑터 등)을 접수증에 반드시 정확히 기재하셔야 하며 접수증에 기재되지 않거나 상이한 품목에 대하여 한성컴퓨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서비스 받으실 제품과 A/S 접수증을 동봉하여 완충 포장합니다.
    구입 시 받으실 때처럼 제품 박스에 제품을 넣으신 후 외부 완충 등을 하시어 충격에 잘 버틸 수 있도록 포장해주세요. 이 때 출력하신 접수증을 같이 넣어 포장해주세요.
  3. 한성컴퓨터 고객지원 센터로 제품을 선불로 발송합니다.
    택배를 예약하여 위의 상단 지정택배사 및 택배 보내실 주소를 참고하셔서 한성컴퓨터 고객지원 센터로 제품을 선불로 발송해주세요.
    – 구입 후 7일 이내 : 구입 후 7일 이내 발생한 초기 불량의 경우, 지정 택배사 (로젠택배) 착불로 발송이 가능하시며, 그 외 택배사 이용 시 선불로 발송하셔야 합니다.
    – 구입 후 7일 이후 : 구입 후 7일 이후 발생한 불량의 경우, 자주 이용하시는 택배사를 이용해 선불로 발송하시면 됩니다.
  4. 제품이 고객지원센터에 도착하면, 자동으로 A/S 접수가 되며 접수 완료 문자가 발송됩니다.
    – 오전에 도착 시 : 오전에 도착할 경우, 오후에 전산 택배 접수
    – 오후에 도착 시 : 오후에 도착할 경우, 다음날 오전에 전산 택배 접수
    접수가 완료되면 한성컴퓨터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님께 택배사와 별도로 접수완료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5. 서비스 담당 기사가 고객님께 증상 및 점검관련 전화문의를 드립니다.
    – 즉시 처리 가능시 : 즉시 처리 가능한 수리일 경우 수리를 바로 진행합니다.
    – 즉시 처리 불가능시 : 불량 내용이 불확실하거나 유상수리가 발생할 경우, 수리전 먼저 고객님께 전화 문의로 내용을 파악한 후 진행여부에 대해 확인 받고 수리를 진행합니다.
  6. 수리 완료 후 전화를 통해 고객님께 추가 점검사항 여부 확인 후 A/S 완료된 제품 발송
    수리 완료 후 추가 점검 사항이 있는지 고객님과 전화 통화 후 추가 점검 사항이 없음을 확인받고 당일/익일 지정택배사로 발송해드립니다. 제품발송과 함께 고객님의 휴대폰(연락처)으로 택배운송장번호가 전송되며, 1~2일 이내에 제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음)
    ※ 유상처리 비용이 발생한 경우, 담당기사분이 비용 입금 확인 후 제품을 발송해드립니다. (유상처리 비용 입금은 당일 오후 5시 이전까지 송금하셔야 담당기사님께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비용

한성컴퓨터 점검비

점검비란?

유상 건의 경우, 점검 후 수리비용 문제로 수리를 하시지 않더라도 기본 점검 비용은 발생합니다. 이 때 발생하는 인건비를 점검비라고 합니다. 점검비 산출 기준은 수리 기사들의 인건비 평균값을 기준으로 시간을 단위로 산정합니다.

  • 기본 점검 : 인건비 8,300원 + 기술료 13,700원 = 22,000원 (VAT 포함)
  • 윈도우 설치 : 한성 OEM 윈도우 설치 및 점검 = 33,000원 (VAT 포함)
    (무상건의 경우, 별도 서비스 점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한성컴퓨터 서비스센터 유상수리 안내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유상 수리로 제품 수리가 가능합니다.

  1. 사용자 과실 /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고장이 발생한 경우
  2. 임의로 제품을 분해, 개조, 오버클럭 하였을 경우
  3. 사용 중 충격으로 인한 훼손 및 고장의 경우
  4. 음료 및 물의 침수나 이물질 오염으로 인한 부식이 발생한 경우
  5. 제공되지 않은 주변장치들을 무리하게 잘못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6.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되는 제품의 고장
  7. 기타 사용자의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

한성컴퓨터 서비스센터 각종 불량 안내

불량확인서 발급기준

  1. 전원 불량
    – 제품의 본체에서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거나 화면이 나오지 않는 등의 본체 불량일 경우, 불량확인서 발행 가능
    – 단, 어댑터나 배터리의 불량일 경우, 소모품이라 불량확인서가 발급되지 않고, 해당 소모품(어댑터, 배터리)를 새로 교체
  2. 화면 불량
    – 노트북 본체에서 불량일 경우, 불량확인서 발행가능
    – 단, 제품 배송과정에서 간단한 접촉불량이 발생한 경우 불량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음
    – LCD 시야각, 화면밝기, 빛샘 5개 미만의 불량화소의 경우 불량확인서 미발행
    – 불량화소가 5개 이상일 경우, 불량확인서 없이 새 패널로 교체 진행 가능
  3. 각종 기능 불량
    동일 규격 제품으로 테스트 후 불량인 경우, 불량확인서 발행 가능
    – 메인보드, USB 2.0, USB 3.0, HDMI, 오디오, 유선 LAN 등의 테스트 (해당 슬롯에 이상이 있는 것이 아닌 소비자의 주변 기기에 대한 호환성이 부족한 경우는 해당안됨)
    동일 규격 제품으로 테스트 후 불량이 아닌 경우 불량확이선 발행 불가
  4. 소모품 불량
    RAM, HDD, SSD, 배터리, 어댑터의 불량시에는 불량확인서 발행이 불가하며 해당 부품 교체 진행
  5. 사용자의 주관적인 판단이 강한 소리 및 감도에 대한 불량
    키보드의 감도, 소음, 터치패드 감도, 쿨러의 속도 소음, 어댑터의 발열 및 고주파음은 불량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습니다.
    – 담당기사의 점검 후 동일 제품 대비 해당 증상이 확연히 검증되는 경우 불량확이넛 없이 해당 부품 교체 진행 가능
    – 개인적으로 느낄 수 있는 쿨러 소음, LCD 시야각, 진동, 화이트 노이즈 등은 제품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6. 구매 초기 제품에 장착된 부품 이외의 개별 업그레이드 부품 (저장장치, 메모리)등 과 외부 주변기기의 호환성 문제로 인한 제품의 하자 발생 시 교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봉인 정책
제품 하판의 본인 라벨은 서비스 발생 시, 스펙상이, 파손, 임의 개조 및 분해로 인한 책임 소지를 확인하기 위한 라벨입니다.
– 봉일씰의 훼손, 개봉은 제품의 임의 개조가 있음으로 인정하여 보증기간 동안의 무상서비스는 가능하나 초기 불량 및 보증 기간 내 수리로 인한 제품의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일부 제품의 경우, 제품의 부착된 봉인 정책에 따라 봉인씰 훼손, 개봉 후 발생된 불량에 대해서는 무상서비스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고객지원센터 위치 안내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위치는 아래와 같으며, 아래의 바로 가기를 누르면 해당 위치를 안내해드립니다.

  • 한성컴퓨터 본사 위치 안내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동 727-1237
    전화번호 : 02-715-5714

  • 한성컴퓨터 부산직영점
    주소 : 부산광역시 동래구 금강로 62번길 7 3층
    전화번호 : 070-7595-7180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FAQ

한성컴퓨터 AS FAQ

한성컴퓨터 고객센터의 자주묻는 질문에서 문제점을 해결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FAQ 바로가기를 클릭하시어 문제점을 검색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이외에도 다른 제품의 고객센터를 방문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링크를 참조 바랍니다.

삼성 전자 서비스센터, 보증기간, 영업시간, 위치, 전화 상담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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