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피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페이퍼프랜드


현대오피스, 페이퍼프랜드

현대오피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페이퍼프랜드

현대오피스는 문서세단기, 코팅기, 제본기, 천공기, 재단기 등 다양한 사무기기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1997년부터 시작한 기업으로 현재는 페이퍼프랜드로 바꾸었습니다. 이번에는 현대오피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페이퍼프랜드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오피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 페이퍼프랜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66-3445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서비스센터 주소 : 대전광역시 대덕구 한밭대로 1176 (중리동) 현대오피스빌딩 1층 A/S 센터

서비스센터 이용 전, 문제점에 대해서 아래의 사용방법 및 유지보수를 통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니 A/S 신청 전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여 문제해결 바랍니다.


현대오피스 서비스센터 A/S 접수하기 / 페이퍼프랜드 서비스센터 A/S 접수하기

현대오피스 서비스센터 A/S 접수하기 / 페이퍼프랜드 서비스센터 A/S 접수하기

아래의 버튼을 눌러 접수장을 작성하시면, 택배 수거를 도와드립니다.

아래의 버튼을 눌러서 A/S 진행상태를 조회 가능합니다.

A/S는 아래와 같은 순서에 따라 진행이 되며, 택배 이동시간을 고려하여 약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1. 고객님으로부터 상품 택배 발송
  2. 상품 입고 후 담당기사 배정
  3. 담당기사 배정 후 제품 고장 상태 확인
  4. 고객님께 고장증상에 대한 수리비용 견적 안내 후 수리 진행 여부 확인 요청 (요청 서류 필요시 메일 or FAX 전송)
  5. 수리 진행여부 동의 확인 후 수리진행
  6. 수리 비용 결제 절차 안내 (계좌 이체, 홈페이지 카드 결제)
  7. 결제 확인 후 상품 택배 발송

현대오피스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 페이퍼프랜드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현대오피스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 페이퍼프랜드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 무상서비스 기준
    • 무상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중에 발생한 성능 또는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유상서비스 기준
    • 무상서비스 기간 종료 후 제품의 점검이나 부품교체 등 수리가 필요한 경우
    • 무상서비스 기간 이내라도 제품의 임의분해 및 파손 등 명백한 소비자 과실이 있을 경우
    • 제품의 운반이나 배송도중 파손이나 부품누락 등 부품교체를 필요로 하는 경우
    • 천재지변(낙뢰, 화재,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수리불가 판정
    • 제품의 중요부품 (재고 소진시) 파손이나 단종제품의 경우
    • 유/무상 서비스 기간내라도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 / 파손 시
    • 무상서비스 기간이 끝난 제품의 부품 수급이 어려운 경우
  • A/S 관련 필독 사항
    • 구입일로부터 1주(7일) 이내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왕복택배비를 본사에서 부담합니다.
      이 경우 CJ택배(편의점택배 제외)를 이용하여 착불로 발송해주세요. 타 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발송하실 경우, 저희쪽에서 제품을 발송할 때 착불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의 제품이더라도 초기불량을 제외한 제품의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타 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발송하신 경우 택배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CJ택배(편의점택배 제외) 이용시 4,000원(편도) 이용가능
    • 초기불량을 제외한 수리가 필요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제품 확인 후 소비자의 과실이 명백할 경우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품발송시 제품 본체만 완충 포장/박스포장 해서 발송해주세요.
      전원선이나 구성품을 동봉하실 경우, 누락되어 발송될 수 있으며 배송중 파손시 당사 또는 택배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처리기간은 CJ택배 기준으로 당일처리와 당일발송처리를 기준으로 진행하지만, 처리가 늦어질 경우 유선상으로 연락드려 처리일자를 안내해 드립니다.
    • 제품 A/S는 방문수리와 택배접수만 진행하고 있으며,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출장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제품 입고 후 연락이 되지 않거나, 정보누락 등으로 발송되지 못한 기계의 경우, 입고일로부터 1개월 보관 후 소유관은 본사로 귀속됩니다.
    • 어떠한 경우에도 택배를 제외한 퀵서비스나 버스, 화물 등 타 배송수단 이용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당사에서는 서비스기간동안 사용하실 대체품을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또한, 초기불량과 오배송 등의 사유를 제외하고는 선출고 후입고 서비스도 진행하지 않습니다.
    • 제본기와 천공기의 천공날, 문서세단기 칼날, 기어, 베어링류는 소모품으로 1년 무상 A/S 품목에서 제외됩니다.
    • 제품의 자체 수리를 위한 분해 및 조립은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또한, 제품의 설계도 및 조립도 제공은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유지보수 방법 및 세단기 분리방법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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