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수리 보증 기간 내 : 최장 2년의 무상 수리 서비스, 공임을 포함, 결함 있는 부속 (마모되거나 파손될 수 있는), 무료 픽업 및 배송
무상수리 보증 기간 후 : 무상 수리 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수리비 상한가가 적용
제품 품질 적용 :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재질 도는 제조상의 결함이 발견된 제품에 대해, 무상으로 수리하거나 교환해 드립니다. ※ 공구 종류별 수리비 상한가 금액을 (공구별 수리 비용에 대한 상한선) 알고 싶으시면 페이지 하단의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 상한가를 넘는 금액은 힐티가 부담합니다.
1일 : 어느 곳에서나 고객님의 공구를 수거할 수 있도록 저희에게 연락 하십시오. 수리 기간 보증 서비스는 당사의 택배 대행사인 일양택배에 의해 픽업이 완료되는 순간 또는 힐티 센터에 방문하여 수리 공구를 맡기신 날부터 시작됩니다.
2일 : 고객님의 공구가 안양시에 위치한 힐티 수리 서비스센터에 도착하면 수준 높은 쉴 교육을 받은 수리 사원이 고객님의 공구를 분석, 수리, 청소 및 테스를 진행합니다. 과정 내 모두 힐티 정품 부속만을 사용합니다.
3일 : 당사는 고객 분이 원하는 장소에 수리 완료된 공구를 보내 드립니다. 만일 고객님이 3일 이내에 돌려받지 못한다면, 고객님의 수리는 무료입니다. – 3일 수리 기간 보증서비스는 택배사의 일일 방문이 현실적으로 어려운 도서, 산간 및 읍면리 지역을 제외한 대한민국 전 국토에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힐티 수리 서비스 정책을 참고해 주십시오. – 힐티는 최대 수리 비용에 대한 제한이 있으므로 (새 공구 구입가의 약 40% 이하로 제한) 고객님께서는 견적을 승인하는 일에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 공구의 수명이 끝나면 수리 대신 교환 상담을 해드림으로써 고객님의 귀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