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고객센터 영업시간 온라인


다이소

다이소 고객센터 영업시간 온라인

다이소는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한국의 생활용품 판매점으로 일본의 다이소산업에서 지분 투자를 받아 숍 브랜드 이름을 가져온 것으로 일본의 지분율이 30%나 되는 회사입니다. 이번에는 다이소 고객센터, 다이소 영업시간, 다이소 온라인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고객센터

다이소 고객센터
  • 상품 및 기타문의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22-4400
    다이소 고객센터 영업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2시
    (채팅상담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

  • 다이소 멤버십 또는 #다이소
    멤버십 및 샵다이소 문의 : 1599-2211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상기 외에도 다이소몰에서 구입하신 경우, 다이소몰은 (주)아성다이소와 별개로 (주)한웰이쇼핑이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로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다이소몰 고객센터
    다이소몰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88-5700

다이소 영업시간

다이소 영업시간
  • 다이소 매장의 기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10까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매장의 상황에 따라 자체적으로 조기 오픈이나 마감 시간 연장으로 탄력적 운영 시행
  • 매장별 정확한 영업시간이 궁금한 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해 방문 원하시는 매장 검색 후 영업시간을 확인하시거나 해당 매장으로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이소 매장안내

다이소 매장안내 다이소 매장찾기

우리집 근처, 회사 근처, 약속 장소 근처의 매장을 쉽게 찾아보세요.

아래의 매장 검색을 누르시면 근처의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고 검색창에서 현재 위치 허용을 누르시면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다이소 지점을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다이소 온라인 쇼핑 (다이소몰)

다이소 온라인 쇼핑 - 다이소몰

다이소몰은 (주)아성다이소와 별개로 (주)한웰이쇼핑에서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입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고객센터도 별도로 운영되고 있사오니 참고 바라오며, 아래의 링크를 클릭시 다이소몰 (다이소 온라인 쇼핑)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다이소 자주 묻는 질문

다이소 자주 묻는 질문

Q. 멤버십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다이소 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 본인인증 > 정보입력 > 가입완료

– 다이소 멤버십 홈페이지 : https://membership.daiso.co.kr
– 다이소 멤버십 앱 설치 : https:/hoy.kr/KBxBZ

Q. 멤버십 회원 정보(휴대폰번호 / 이름 / 메일 주소 등)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아래의 방법으로 휴대폰 번호, 이름, 메일 주소, 주소 등 변경이 가능합니다.

– 멤버십 홈페이지 : 로그인 > 오른쪽 상단의 ‘내정보 변경’ 버튼 > 비밀번호 입력 > 정보 수정
– 멤버십 앱 : 로그인 > 왼쪽 상단의 슬라이딩 (햄버거) 메뉴 > 마이 페이지 > 내 정보 변경 > 비밀번호 입력 > 정보 수정
– 멤버십 콜센터 문의 : 1599-2211

Q. 불량 상품을 구매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용상의 부주의가 아닌 상품 자체의 문제로 의심되는 경우는 구매 매장을 방문하여 직원에게 상품 불량 여부를 확인 받으시고, 최종 불량으로 확인되면 신속하게 교환 혹은 환불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전 불량 여부 확인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고객만족실 전화 상담 (1522-4400)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상품을 구매한 매장에 갈 수 없는데 다른 매장에서 환불 가능한가요?

A. 모든 구매 상품의 환불은 구매하신 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환불 처리 시 고객의 원거래정보 ‘거래일자, 승인번호, 승인사유코드’를 반드시 입력해야 하며, 정보가 누락되거나 원거래 내역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처리가 불가함. 구매매장에서만 원거래 내역 확인 및 취소 가능)

Q. 다이소의 교환,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교환 :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 영수증 지참 후 구매 매장 또는 인근 직영점에서 교환 가능합니다.
환불 :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 영수증 지참 후 구매 매장으로 방문하여 환불 가능(환불은 타 매장에서 불가)합니다.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파손 및 포장에 훼손이 있을 시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매장 방문 시에는 필히 상품 구매 후 받은 영수증과 결제카드 (카드로 구매 시)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이 매장에 없습니다. 구매할 방법이 없나요?

A. 취급상품이 매우 다양하고 많기 때문에 전 매장에서 모든 상품을 동일하게 보유하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매장별로 재고 차이가 있으므로, 구매하고자 하시는 상품의 품번과 품명을 확인하시어 고객만족실 (1522-4400)로 문의해 주시면 재고 보유한 인근 매장을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매장으로 방문하시거나 전화하셔서 직접 문의하셔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전국에 있는 다이소 매장 위치 (혹은 전화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A. 홈페이지 ‘고객지원 – 매장검색’ (https://www.daiso.co.kr/cs/shop) 메뉴 또는 고객만족실 전화 (1522-4400)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위의 내용에도 찾는 질문이 없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시어, 다이소 고객 센터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하여 자주 묻는 질문을 찾으 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고객 센터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부탁 드립니다.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이마트 고객 센터 전화 번호 운영 시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