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ABKO)
주식회사 앱코 (ABsolut KOrea)는 컴퓨터 부품과 주변기기의 제조, 도소매, 무역업을 업종으로 삼는 중소기업입니다. PC 케이스, 케이스 팬, 키보드, 마우스, PC 헤드셋 등을 유통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앱코 고객센터, 앱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앱코 AS 접수 방법, 앱코 AS 비용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앱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 앱코 고객센터 운영시간
- 앱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0844
- 앱코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 공휴일 휴무
앱코 고객센터 1:1 문의
앱코 고객센터에 1:1 문의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문의는 물론 회원 문의도 가능합니다. 회원 문의는 로그인 후 가능한 점 확인 바랍니다.
문의하신 내역에 대한 답변은 유성상으로 답변 또는 안내 드릴 경우에는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0844로 연락됩니다.
1:1 문의시 문의 내용에 구체적으로 기재하셔야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하오니 인적사항 기재, 사진 첨부 등의 기능을 적극 활용하시어 문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 AS 관련 문의의 경우 제품명, 제품의 증상, 구매하신 날짜 기재해주시면 보다 정확하고 빠른 안내가 가능합니다.
- AS 처리 현황 문의의 경우 인적사항 (성함, 주소, 연락처), 제품명, 제품수량, 택배 발송 송장번호 (택배사) 기재해주시면 보다 정확하고 빠른 안내가 가능합니다.
- 제품 기능 문의의 경우 제품명, 문의내용, 문의 기능에 대한 참고 내용에 대해서 기재해주시면 보다 정확하고 빠른 안내가 가능합니다.
- 부자재 구매문의의 경우 제품명, 부자재명칭 및 수량, 인적사항 (성함, 주소, 연락처), 구매 시 입금자명까지 기재해주시면 보다 정확하고 빠른 안내가 가능합니다.
1:1 문의는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문의가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앱코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으로 이동하신 후 ‘연락처로 조회’ 및 ‘문의등록’을 통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앱코 고객센터 A/S 규정 안내
초기 불량 제품 규정안내
-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제품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앱코 문의를 통해 불량 여부 확인 후 구입하신 판매처를 통해 새제품으로 교환 처리 가능
- 판매처에서 교환처리가 어려운 경우, 앱코에서도 교환처리가 가능
(최초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구매내역을 반드시 확인 가능해야 함) - 구매일로부터 7일 이후 제품의 문제가 발생된 경우 교체가 아닌 무상 수리처리
무상 A/S 규정 안내
- 12개월 무상 A/S 보증 (일부 제품의 경우 무상보증기간이 상이하며, 제품 보증서 상의 무상보증기간 기준에 따라 처리)
- 앱코에서 판매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최초 구입일 (구입 영수증, 거래명세서, 인터넷 거래내역 지참 시)을 기준으로 적용 (수기 영수증 적용 불가)
- 구매내역 증빙이 불가한 경우 제품의 생산년월을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인정되며, 이후 기간에 대해서는 앱코 정책에 따라 유상으로 A/S 처리 진행
- 수리 또는 교환 처리가 불가한 경우, 별도 안내 후 동급의 다른 모델로 제품이 대체로 진행
- 수리 또는 대체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3개월
유상 A/S 규정 안내
- 무상 보증기간이 끝난 제품에 대하여, 12개월 유상 A/S 서비스를 제공 (일부 제품의 경우 무상보증기간이 상이하며, 제품 보증서 상의 무상보증기간 기준하여 처리)
- 제품에 대하여 A/S 받을 경우 무상수리 보증이 만료되었거나, 무상 수리 기간이라도 유상수리에 해당될 경우 서비스 요금을 징수
- 무상 수리 기간이 만료된 이후, 서비스를 받을 경우 정책에 의해 서비스 요금 청구
- 무상보증 기간 이내라도,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불량 증상의 경우 서비스 요금 청구
- 수리 또는 교환처리가 불가한 경우, 별도 안내 후 동급의 다른 모델 제품으로 유상 대체처리
- 대체 상품에 대한 보증 기간은 3개월
무상 및 유상 서비스 불가 규정 안내
- 무상 및 유상 보증 기간이 만료된 경우 (무상 보증기간 1년, 유상 보증기간 1년, 일부 제품의 경우 보증기간이 상이하며, 제품 보증서 상의 무상 보증기간 기준하여 처리)
-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 및 파손으로 인하여 수리 및 재생이 불가한 경우
-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 (모델명, 시리얼 등)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
- 침수,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증상 발생,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 (개조) 한 경우
-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오염이 심한 경우
-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 되었거나 확인이 불가한 경우
- 고객정보 미기재로 접수업무가 진행될 수 없을 시, 2주 후에 착불 반송
- 유상서비스시 충분한 안내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1개월 동안 입금이 확인이 되지 않을 시 고객님께 반송 진행
환불에 대한 규정
-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의 불량으로 인한 환불은 구매하신 판매처를 통해 처리 가능
- 제품 구매 후 한달 이내 동일 증상으로 3회 이상 AS 입고가 되신 경우 동급의 타모델로 교환처리 또는 구입가 환불처리가 가능
- 소비자의 과실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환불 불가 (유상서비스로 진행 혹은 수리불가 판정 가능)
- 각 부품들과의 호환성 문제로 인한 경우 환불 불가
-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을 한 경우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환불 불가
앱코 고객센터 A/S 택배접수 및 내방접수 이용안내
- A/S 신청은 택배접수 및 내방접수를 통해 제공되며, 별도의 출장서비스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 모든 서비스 진행시 제품 선출고는 진행되지 않으며, A/S를 요청한 제품이 입고된 후 점검을 통하여 처리가 진행됩니다.
A/S 택배발송 및 처리과정
- A/S 접수증 작성 후 프린트
A/S 접수증은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Word 파일 / PDF 파일 / 이미지 파일 - 서비스 받을 제품과 접수증, 구매내역를 동봉하여 안전하게 포장합니다.
A/S 센터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216, e편한세상 근린상가동 B2F 용산서비스센터 (내방접수 가능) - 초기 불량건의 경우, 지정택배사 CJ 대한통운을 통하여 접수
온라인 접수 바로가기
전화 접수 1588-1255
모바일 접수 : CJ 대한통운 어플 다운 후 우측 상단의 ‘택배예약’ 기능 이용
※ 무상 및 유상처리건의 경우, 편한 택배사 이용하여 접수 (우체국택배, 로젠택배 등)
택배 이용시 운임비용 안내
- 초기 불량 : 앱코 왕복 부담 (구매내역 동봉하시어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인 부분 확인 시)
- 무상보증기간 : 고객님이 편도 택배비 부담 (선불 입고시 선불 출고)
- 보증기간 초과 (유상수리) : 고객님 왕복 부담
서비스센터 내방접수 안내
- 내방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용산서비스센터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216, e편한세상 근린상가동 B2F (프로릭 커피 맞은편))으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시간
평일 오전 09:30 ~ 17:00
점심시간 11:30 ~ 13:00
※ 내방접수 건의 경우 접수 모델, 수량에 따라 당일 처리가 불가할 수 있으며, AS 처리 후 내방 수령 혹은 택배수령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접수를 위하여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이동 후 동의 체크 후 A/S 신청 가능합니다.
ABKO 앱코 대리점 안내
ABKO NCORE PC케이스 서울 판매처
대리점명 | 취급품목 | 주소 |
(주)와이투씨앤씨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181 선인상가 21동 4층 104호 |
(주)대양코퍼레이션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20길 34 선인상가 22동 1층 172호 |
(주)지오티오피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 서울 용산구 새창로181, 선인상가 21동 1층 267호 |
(주)데프트파트너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20길 34, 22동 1017-1호 |
(주)컴온씨앤씨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546-4 테크노마트 8층 B-32 |
(주)제이케이씨앤피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웹캠 미취급)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25, 17동 1층 가열 157호 |
ABKO NCORE PC케이스 지방 판매처
대리점명 | 취급품목 | 주소 |
(유)남선정보통신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 전북 전주시 덕진구 동부대로 612 1층 |
(주)하이테크솔루션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장로20, 2층 242호 부산 컴퓨터 도매상가 |
(주)태흥전산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 전남 순천시 연향동 1492-2 |
한솔TS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 대전광역시 서구 만년동 301 테크노월드 446~449, 462~464호 |
디유컴클럽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 전북 익산시 신동 773-1 |
(주)히트정보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 부산 부산진구 개금동 156-2 가야컴퓨터상가B동 112호 |
(주)신우테크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 12-17 금호월드 4층 73호 |
(주)에이치엔티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 울산 남구 삼산동 1591-4 공구월드2층 232 |
주식회사 디앤아이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무심서로 537 |
이엑스코리아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 광주광역시 서구 회재로 899 이엑스코리아 벤처타워 1층~4층 |
(주)포유컴퓨터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 광주광역시 서구 군분2로 54 (화정동, 금호월드8층 74호) |
(주)테라정보-대구총판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 대구광역시 북구 산격동 유통단지로 45 전자관 3층 302호 |
COX(콕스) 서울 소모품 판매처 / TWS 블루투스 이어폰 판매처
대리점명 | 취급품목 | 전화번호 | 주소 |
제우전산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TWS, 캠핑용품 | 02-718-4877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64길 1 |
유어아이디 | 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TWS, 캠핑용품 | 02-703-4144 |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181 21동 1259호, 1260호 (한강로2가, 선인상가) |
ABKO 서울 소모품 판매처
대리점명 | 취급품목 | 주소 | 전화번호 | 팩스번호 |
(주)일이테크 | 컴퓨터주변기기, 헬멧 블루투스, 웹캠 | 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11-8 | 02-701-8071 | 02-718-8074 |
(주)제이케이씨앤피 | 컴퓨터주변기기(웹캠 미취급)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25, 17동 1층 가열 157호 | 02-3275-1537 | 02-3275-1539 |
ABKO 지방 소모품 판매처
대리점명 | 취급품목 | 주소 | 전화번호 | 팩스번호 |
(주)라인테크시스템 | 컴퓨터주변기기 | 부산 사상구 감전동 502-1 마트월드A동 315호 | 051-310-1197 | 051-310-1198 |
(주)태흥전산 | 컴퓨터주변기기 | 전남 순천시 연향동 1492-2 | ||
(주)히트정보 | 컴퓨터주변기기 | 부산 부산진구 개금동 156-2 가야컴퓨터상가B동 112호 | ||
이엑스코리아 | 컴퓨터주변기기 | 광주광역시 서구 회재로 889 이엑스코리아 벤처타워 1층~4층 | ||
(주)포유컴퓨터 | 컴퓨터주변기기 | 광주광역시 서구 군분2로 54 (화정동, 금호월드 8층 74호) | ||
(주)테라정보-대구총판 | 컴퓨터주변기기 | 대구광역시 북구 산격동 유통단지로 45 전자관 3층 302호 |
이 외에도 다른 고객센터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