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방법 비용


앱코 (ABKO)

앱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방법 비용

주식회사 앱코 (ABsolut KOrea)는 컴퓨터 부품과 주변기기의 제조, 도소매, 무역업을 업종으로 삼는 중소기업입니다. PC 케이스, 케이스 팬, 키보드, 마우스, PC 헤드셋 등을 유통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앱코 고객센터, 앱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앱코 AS 접수 방법, 앱코 AS 비용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앱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 앱코 고객센터 운영시간

앱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앱코 고객센터 운영시간
  • 앱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0844
  • 앱코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 공휴일 휴무

앱코 고객센터 1:1 문의

앱코 고객센터 1:1 문의

앱코 고객센터에 1:1 문의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문의는 물론 회원 문의도 가능합니다. 회원 문의는 로그인 후 가능한 점 확인 바랍니다.

문의하신 내역에 대한 답변은 유성상으로 답변 또는 안내 드릴 경우에는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0844로 연락됩니다.

1:1 문의시 문의 내용에 구체적으로 기재하셔야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하오니 인적사항 기재, 사진 첨부 등의 기능을 적극 활용하시어 문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 AS 관련 문의의 경우 제품명, 제품의 증상, 구매하신 날짜 기재해주시면 보다 정확하고 빠른 안내가 가능합니다.
  • AS 처리 현황 문의의 경우 인적사항 (성함, 주소, 연락처), 제품명, 제품수량, 택배 발송 송장번호 (택배사) 기재해주시면 보다 정확하고 빠른 안내가 가능합니다.
  • 제품 기능 문의의 경우 제품명, 문의내용, 문의 기능에 대한 참고 내용에 대해서 기재해주시면 보다 정확하고 빠른 안내가 가능합니다.
  • 부자재 구매문의의 경우 제품명, 부자재명칭 및 수량, 인적사항 (성함, 주소, 연락처), 구매 시 입금자명까지 기재해주시면 보다 정확하고 빠른 안내가 가능합니다.

1:1 문의는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문의가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앱코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으로 이동하신 후 ‘연락처로 조회’ 및 ‘문의등록’을 통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앱코 고객센터 A/S 규정 안내

앱코 AS 규정안내

초기 불량 제품 규정안내

  •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제품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앱코 문의를 통해 불량 여부 확인 후 구입하신 판매처를 통해 새제품으로 교환 처리 가능
  • 판매처에서 교환처리가 어려운 경우, 앱코에서도 교환처리가 가능
    (최초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구매내역을 반드시 확인 가능해야 함)
  • 구매일로부터 7일 이후 제품의 문제가 발생된 경우 교체가 아닌 무상 수리처리

무상 A/S 규정 안내

  • 12개월 무상 A/S 보증 (일부 제품의 경우 무상보증기간이 상이하며, 제품 보증서 상의 무상보증기간 기준에 따라 처리)
  • 앱코에서 판매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최초 구입일 (구입 영수증, 거래명세서, 인터넷 거래내역 지참 시)을 기준으로 적용 (수기 영수증 적용 불가)
  • 구매내역 증빙이 불가한 경우 제품의 생산년월을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인정되며, 이후 기간에 대해서는 앱코 정책에 따라 유상으로 A/S 처리 진행
  • 수리 또는 교환 처리가 불가한 경우, 별도 안내 후 동급의 다른 모델로 제품이 대체로 진행
  • 수리 또는 대체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3개월

유상 A/S 규정 안내

  • 무상 보증기간이 끝난 제품에 대하여, 12개월 유상 A/S 서비스를 제공 (일부 제품의 경우 무상보증기간이 상이하며, 제품 보증서 상의 무상보증기간 기준하여 처리)
  • 제품에 대하여 A/S 받을 경우 무상수리 보증이 만료되었거나, 무상 수리 기간이라도 유상수리에 해당될 경우 서비스 요금을 징수
  • 무상 수리 기간이 만료된 이후, 서비스를 받을 경우 정책에 의해 서비스 요금 청구
  • 무상보증 기간 이내라도,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불량 증상의 경우 서비스 요금 청구
  • 수리 또는 교환처리가 불가한 경우, 별도 안내 후 동급의 다른 모델 제품으로 유상 대체처리
  • 대체 상품에 대한 보증 기간은 3개월

무상 및 유상 서비스 불가 규정 안내

  • 무상 및 유상 보증 기간이 만료된 경우 (무상 보증기간 1년, 유상 보증기간 1년, 일부 제품의 경우 보증기간이 상이하며, 제품 보증서 상의 무상 보증기간 기준하여 처리)
  •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 및 파손으로 인하여 수리 및 재생이 불가한 경우
  •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 (모델명, 시리얼 등)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
  • 침수,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증상 발생,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 (개조) 한 경우
  •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오염이 심한 경우
  •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 되었거나 확인이 불가한 경우
  • 고객정보 미기재로 접수업무가 진행될 수 없을 시, 2주 후에 착불 반송
  • 유상서비스시 충분한 안내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1개월 동안 입금이 확인이 되지 않을 시 고객님께 반송 진행

환불에 대한 규정

  •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의 불량으로 인한 환불은 구매하신 판매처를 통해 처리 가능
  • 제품 구매 후 한달 이내 동일 증상으로 3회 이상 AS 입고가 되신 경우 동급의 타모델로 교환처리 또는 구입가 환불처리가 가능
  • 소비자의 과실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환불 불가 (유상서비스로 진행 혹은 수리불가 판정 가능)
  • 각 부품들과의 호환성 문제로 인한 경우 환불 불가
  •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을 한 경우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환불 불가

앱코 고객센터 A/S 택배접수 및 내방접수 이용안내

  • A/S 신청은 택배접수 및 내방접수를 통해 제공되며, 별도의 출장서비스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 모든 서비스 진행시 제품 선출고는 진행되지 않으며, A/S를 요청한 제품이 입고된 후 점검을 통하여 처리가 진행됩니다.
안내문

A/S 택배발송 및 처리과정

  1. A/S 접수증 작성 후 프린트
    A/S 접수증은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Word 파일 / PDF 파일 / 이미지 파일
  2. 서비스 받을 제품과 접수증, 구매내역를 동봉하여 안전하게 포장합니다.
    A/S 센터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216, e편한세상 근린상가동 B2F 용산서비스센터 (내방접수 가능)
  3. 초기 불량건의 경우, 지정택배사 CJ 대한통운을 통하여 접수
    온라인 접수 바로가기
    전화 접수 1588-1255
    모바일 접수 : CJ 대한통운 어플 다운 후 우측 상단의 ‘택배예약’ 기능 이용

    ※ 무상 및 유상처리건의 경우, 편한 택배사 이용하여 접수 (우체국택배, 로젠택배 등)

택배 이용시 운임비용 안내

  • 초기 불량 : 앱코 왕복 부담 (구매내역 동봉하시어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인 부분 확인 시)
  • 무상보증기간 : 고객님이 편도 택배비 부담 (선불 입고시 선불 출고)
  • 보증기간 초과 (유상수리) : 고객님 왕복 부담

서비스센터 내방접수 안내

  • 내방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용산서비스센터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216, e편한세상 근린상가동 B2F (프로릭 커피 맞은편))으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시간
    평일 오전 09:30 ~ 17:00
    점심시간 11:30 ~ 13:00

    ※ 내방접수 건의 경우 접수 모델, 수량에 따라 당일 처리가 불가할 수 있으며, AS 처리 후 내방 수령 혹은 택배수령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접수를 위하여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이동 후 동의 체크 후 A/S 신청 가능합니다.


ABKO 앱코 대리점 안내

ABKO 앱코 대리점 안내

ABKO NCORE PC케이스 서울 판매처

대리점명취급품목주소
(주)와이투씨앤씨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181 선인상가 21동 4층 104호
(주)대양코퍼레이션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20길 34 선인상가 22동 1층 172호
(주)지오티오피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서울 용산구 새창로181, 선인상가 21동 1층 267호
(주)데프트파트너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20길 34, 22동 1017-1호
(주)컴온씨앤씨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546-4 테크노마트 8층 B-32
(주)제이케이씨앤피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웹캠 미취급)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25, 17동 1층 가열 157호

ABKO NCORE PC케이스 지방 판매처

대리점명취급품목주소
(유)남선정보통신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전북 전주시 덕진구 동부대로 612 1층
(주)하이테크솔루션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장로20, 2층 242호 부산 컴퓨터 도매상가
(주)태흥전산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전남 순천시 연향동 1492-2
한솔TS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대전광역시 서구 만년동 301 테크노월드 446~449, 462~464호
디유컴클럽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전북 익산시 신동 773-1
(주)히트정보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부산 부산진구 개금동 156-2 가야컴퓨터상가B동 112호
(주)신우테크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 12-17 금호월드 4층 73호
(주)에이치엔티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울산 남구 삼산동 1591-4 공구월드2층 232
주식회사 디앤아이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무심서로 537
이엑스코리아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광주광역시 서구 회재로 899 이엑스코리아 벤처타워 1층~4층
(주)포유컴퓨터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광주광역시 서구 군분2로 54 (화정동, 금호월드8층 74호)
(주)테라정보-대구총판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대구광역시 북구 산격동 유통단지로 45 전자관 3층 302호

COX(콕스) 서울 소모품 판매처 / TWS 블루투스 이어폰 판매처

대리점명취급품목전화번호주소
제우전산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TWS, 캠핑용품02-718-4877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64길 1
유어아이디컴퓨터, 게이밍 기어 및 일반소모품, TWS, 캠핑용품02-703-4144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181 21동 1259호, 1260호 (한강로2가, 선인상가)

ABKO 서울 소모품 판매처

대리점명취급품목주소전화번호팩스번호
(주)일이테크컴퓨터주변기기, 헬멧 블루투스, 웹캠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11-802-701-807102-718-8074
(주)제이케이씨앤피컴퓨터주변기기(웹캠 미취급)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25, 17동 1층 가열 157호02-3275-153702-3275-1539

ABKO 지방 소모품 판매처

대리점명취급품목주소전화번호팩스번호
(주)라인테크시스템컴퓨터주변기기부산 사상구 감전동 502-1 마트월드A동 315호051-310-1197051-310-1198
(주)태흥전산컴퓨터주변기기전남 순천시 연향동 1492-2
(주)히트정보컴퓨터주변기기부산 부산진구 개금동 156-2 가야컴퓨터상가B동 112호
이엑스코리아컴퓨터주변기기광주광역시 서구 회재로 889 이엑스코리아 벤처타워 1층~4층
(주)포유컴퓨터컴퓨터주변기기광주광역시 서구 군분2로 54 (화정동, 금호월드 8층 74호)
(주)테라정보-대구총판컴퓨터주변기기대구광역시 북구 산격동 유통단지로 45 전자관 3층 302호

이 외에도 다른 고객센터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로지텍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 전자 서비스센터, 보증기간, 영업시간, 위치, 전화 상담 안내

애플 서비스센터 APPLE 고객센터 예약

LG 전자 서비스 센터 고객 센터 전화번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