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서비스센터, 캐논 프린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카메라


캐논 (Canon)

캐논 서비스센터, 캐논 프린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카메라

캐논은 일본의 전자제품 회사로, 디지털 카메라, 사무기기, 광학기기, 산업기기, 의료기기 등 제조 및 판매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캐논 서비스센터, 캐논 프린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캐논 카메라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캐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캐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33-3355

운영시간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ARS안내
1. 잉크젯, 레이저 프린터, 복합기, 프로젝터
2. 디지털복합기, 대형프린터
3. 카메라, 렌즈, 캠코더

캐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666-3037

비즈몰, 토탈몰, 노트북 및 기타 IT 상품, 병원 전용상품 외

운영시간 09:00 ~ 17:00 (점심시간 12:15 ~ 13:15)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일반 서비스센터와 비즈몰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및 전화번호에 차이가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연락 바랍니다.


캐논 서비스센터 서비스방법

캐논 서비스센터 서비스정책

내방 수리(컨슈머, 카메라 기종)

내방 수리(컨슈머, 카메라 기종)
  • 고객이 직접 서비스센터로 제품을 가지고 방문하여 수리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간단 수리인 경우 당일 제품을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출장 수리(복사기, PS장비, 컨슈머 기종)

출장 수리(복사기, PS장비, 컨슈머 기종)
  • 서비스 기사가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의 댁이나 회사로 방문하여 수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택배 수리(컨슈머, 카메라 기종)

택배 수리(컨슈머, 카메라 기종)
  • 서비스 받을 제품을 고객이 서비스 센터로 택배를 발송하시면 수리 완료 후 택배로 배송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캐논 서비스센터 서비스 접수

  • 캐논 서비스센터 서비스 접수는 아래와 같이 제품 유형을 선택하고, 서비스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및 정품등록을 하시고 사용하시면 훨씬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복합기 / 프린터 / 기타 접수하기
    잉크젯프린터 / 잉크젯복합기, LBP(SOHO형), MF복합기, 전자사전 등에 대한 내방서비스 및 출장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카메라 / 렌즈 / 영상장비
    카메라, 캠코더 등에 대한 택배 서비스 및 종합진단 예약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캐논 서비스센터 – 서비스 요금

  1.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 서비스 요금은 점검 / 수리비, 출장비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점검 / 수리비 + 부품비 + 출장비 = 서비스 요금
    • 점검 / 수리비 : 제품을 점검/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 부품비 : 수리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을 말합니다.
    • 출장비 :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카메라/렌즈 등 일부 제품군은 출장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설치비는 별도입니다.
  2. 무상수리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에 대해서느 별도 요금청구 없이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3. 유상수리
보증기간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
설치인터넷/홈쇼핑등 자가 구매 후 제품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해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제품 관련 소프트웨어의 설치 및 설정을 요청하는 경우
타사제품제품 자체의 문제가 아닌 외부 환경(인터넷, 공유기, 타사 소프트웨어 등)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타사 제품(소프트웨어 포함)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소모성소모품이나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해 교환하는 경우 (잉크, 토너, 드럼, 롤러, 램프, 필터 등)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천재지변천재지변(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고객부주의떨어뜨림 등 외부 충격에 의해 손상, 고장이 발생한 경우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에 명시된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당사 지정 수리센터 외 임의로 수리/개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기타
기타제품 내부의 먼지 세척 및 이물질을 제거하는 경우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분해하지 않고 진행한 점검 포함) 및 조정 또는 사용 설명을 요청하는 경우

캐논 서비스센터 – 제품 품질 보증

  1. 제품의 보증기간
    •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품질보증서(구입영수증도 유효)를 기준으로 합니다.
    • 제품 구입 일자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출고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로 품질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단, 출고일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제조일/수입통관일로 한다.)
    • 중고품(전파상 구입, 모조품) 구입시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 당사와 별도 계약된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 리퍼비시 제품은 신상품 보증기준과 동일하나 제품을 교환해야 할 경우 리퍼비시 상품으로 교환됩니다.
  2. 부품의 보증기간
    • 부품보증이라 함은 제품을 구성하는 각 부품에 대한 품질 보증을 말합니다.
    •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로부터 2개월내에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 무상으로 수리합니다.
      단, 일부 부품의 경우 별도 기준에 의거 아래와 같이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
  3. 제품별 품질 보증기간
    • 제품별 품질 보증기간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에 대한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 바랍니다.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출장서비스 안내

소니 서비스 센터, 고객 센터, 전화 번호, AS 센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