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삭 Aimsak
아임삭은 대한민국의 전동공구 제조사로 전동공구 회사중 A/S와 가성비가 입소문을 타면서 현장 사용자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 메이커입니다. 이번에는 아임삭 서비스센터 및 아임삭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절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임삭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아임삭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80-707-7040
-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08:30 ~ 17:3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장읍 양청송대길 171 (우편번호 28118)
아임삭 서비스센터는 서비스를 위해 본사를 방문할 경우 금형작업부터 부품생산공정 및 조립공정이 자사 공장에서 진행되어, 빠른 수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아임삭 서비스센터 A/S 보증제도
- 아임삭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 품질을 보증합니다.
보증기간 내에 제품의 제조상 하자, 정상적인 제품 사용 중 품질 경함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무상으로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단, 액세서리 및 공구가방, 수공구 소모품은 보증서비스에서 제외 - 증빙서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 제품 보증서 (구매일자, 구매대리점, 제품명, 일련번호, 소비자성명, 주소, 연락처 명기)
- 제품 구매영수증 및 제품일체
- 제품 보증기간 동안의 수리
- 제품 보증기간 동안의 제조결함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아임삭 서비스센터 및 지정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 보증기간 동안의 제조결함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아임삭 서비스센터 및 지정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단, 제품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 사항에 대해서는 유상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제품 보증서 등 증빙자료가 첨부되지 않을 경우
- 카본 브러시, 코드, 플러그, 척, 배터리 등의 소모품이 자연적으로 소모되었을 경우
- 액세서리가 파손되었을 경우
- 사용자 부주의 및 사용환경 (낙하, 외부의 충격, 정격전압, 천재지변, 기름유입, 파손, 무리한 조작 등)에 의한 고장의 경우
- 지정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이 아닌 임의로 제품 분해 및 수리, 형상 및 구조변경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배송료
- 유상서비스의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왕복 부담하셔야 합니다.
아임삭 서비스센터 서비스절차
- STEP 01 : 제품지원정보 확인하기
제품 사용에 불편한 점이 있으신가요? 고객님께서 고장이라고 오해할 수 있는 여러가지 상황에 대한 조치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 자가진단 / 자가수리동영상 가이드에서 먼저 확인하여 보세요.
- STEP 02 : 고객센터 문의하기
제품지원 정보를 찾아봐도 해결되지 않으셨다면, 아임삭 전문 기술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을 받아 보십시오.
아임삭 서비스센터
080-707-7040
※ 운영시간 : 월~금 08:30 ~ 17:3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STEP 03: 서비스 신청하기
아임삭 본사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가까운 서비스센터 방문을 원하시는 경우 ‘A/S센터 찾기’를 이용해주세요.
- STEP 04 : 서비스 처리완료
① 본사 서비스센터 제품 접수
② A/S 판정 및 소비자 고비
③ 입금 확인
④ 제품 수리
⑤ 제품 배송
※ 서비스 진행상황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STEP 05 : 서비스 만족도 평가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서비스만족도 평가를 작성하여 주세요.
이 외에도 다른 공구의 서비스센터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WORX 웍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보증기간 서비스센터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