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C 자전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품질보증 스포츠온55


BMC 자전거

BMC 자전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품질보증 스포츠온55

BMC는 스위스의 자전거 브랜드로 Bike Manufacturing Company 를 설립한데서 출발하였습니다. BMC는 자체 카본 프레임 직조공장을 운영하여 프레임을 생산하는데 Mpc. 상위 라인업의 모델의 경우, 하나의 몰드에 장인들이 직접 카본을 적층하는 원피스 방식으로 제조하여 일주일에 4대 밖에 생산하지 못하여 오로지 주문제작으로만 판매되며, 가격 또한 1,400만원을 호가 하기 때문에 BMC는 Bike Manufacturing Company가 아닌 B(비싸서) M(못사) C(X발)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자전거계의 럭셔리 제품으로 통하게 됩니다.

이번에는 BMC 자전거 서비스센터 및 BMC 자전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BMC 자전거 AS 접수 및 품질 보증 정책과 공식 수입사인 스포츠온5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츠온55 – BMC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스포츠온55

스포츠온55는 BMC의 공식 수입사로 공식명칭은 스포츠온피프티파이브입니다.

  • 대표번호 02-568-0755
  • 팩스 031-523-3032
  • AS 보내실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송능2길 11
  • 이메일 : info@sports55.co.kr
  • 영업시간 (A/S 상담)
    월요일 ~ 금요일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BMC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위의 스포츠온55를 이용하여 접수 및 처리 바랍니다.


BMC 품질보증 – BMC 워런티 조건

BMC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 BMC 제품 구매자는 보증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BMC 스위스 (이하 BMC)는 한국 BMC 공식 수입사인 스포츠온55를 통해 유통된 제품에 대해서만 보증 서비스 혜택이 제공됩니다.
  • 다음의 “구매자”라는 용어는 BMC 구매자 및 오너를 의미합니다.
    아래 보증 조건들은 BMC가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보증 서비스의 내용과 구매자의 보증 요청을 위한 요구 사항을 안내합니다.
  • BMC 제품 보증 사항
    본 보증내용은 스포츠온55를 통해 대리점에서 구입한 BMC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 BMC 보증기간
    스포츠온55를 통한 대리점에서 구입일 기준 6개월 이내에 BMC 스위스 본사 홈페이지에서 반드시 자전거 시리얼 번호를 등록해야 하며, 등록이 완료된 후 프레임 보증 기간은 3년에서 5년으로 연장됩니다.
  • 2차 구매자에 대한 보증
    보증은 새BMC자전거를 구입하는 것으로 시작되며, 자전거가 판매된 경우에도 계속 적용됩니다. 그러나, 2차 구매자가 보증을 신청하시려면 1차 구매자의 원본 영수증 (카드영수증 및 현금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예시) 보증 시작 일자 = BMC 출고 일자
    • 프레임 : 3년
    • 도장 : 2년 (2014년 이전 모델의 경우 1년)
    • 기타 BMC 부품류 : 2년
    • 모델연도 2011 이후 자전거 구매자는 BMC 웹 사이트에서 BMC 승인 업체와 함께 구입일 이후 30일 이내에 프레임을 등록할 수 있으며, 제품 등록 후 보증 기간은 3년에서 5년으로 연장됩니다.
  • BMC 보증 제외 사항
    다음 구성 요소 및 부품 상황은 이 보증에서 제외되거나 혹은 제외될 수도 있으며, 또한 한국 BMC 공식 수입사인 스포츠온55를 통해 유통된 제품이 아니면 보증 서비스 접수가 거부됩니다.
    • 제조 업체의 승인 없이 자전거에 적용된 기술적 변경 (임의 개조)
    • 이후에 발생할 수 있는 상관 관계 호환되지 않거나 원래 부품이 아닌 부품 관련 문제
    • 볼 베어링, 슬라이딩 베어링, 베어링 볼트, 베어링 나사 등과 같은 마모 부품
    • 비 BMC 파트 구성요소
    • 적절한 기간 내에 보증 검사가 누락됨
    • 부적절한 유지관리 (조작 지침에 유의하십시오)
    • 조정 누락, 결함 또는 구성 요소 마모로 인한 손상
    • 사고로 인한 손상
    • 날씨 영향 또는 정상적인 마모로 인한 손상
    • 에어로바 패드 디스크브레이크 로터 안전 외피
    • 에어씰 오링 (서브펜션) 더스트 와이퍼 (서브펜션) 변속, 브레이크 케이블 류
    • 베어링 레이스 폼 링 (서스펜션) 시프터 그립
    • 베어링 (모든 베어링 류) 프리허브 (뒷허브) 스포크
    • 버텀 아웃 패드 (서스펜션) 글라이딩 링 (서스펜션) 스프라켓
    • 브레이크 패드 / 핸들바 그립, 그립 테이프 / 볼트, 너트 나사산 파손
    • 부싱 (서스펜션, 피봇) 물통 흡입구 및 관련 액세서리 타이어
    • 카세트 (체인링) 파울 (라쳇, 허브) 공구
    • 체인 리어샥 장착 부속 및 메인 씰링 변속 기어
    • 스텐션 코팅 (서스펜션) / 고무 마찰 부위 / 브레이크 마찰면 (림)
  • BMC 보증 서비스 범위
    BMC는 이 보증 조건에서 각 보증 기간 내에 다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동의 합니다.
    • 교체된 부품의 모델 또는 색상이 교체된 부품과 다를 수 있는 경우, BMC의 재량에 따라 동등한 부품으로 수리 또는 교체합니다.
    • 보증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스포츠온55 대리점의 권한 범위에 속하는 서비스와 오염 상태에서 자전거를 세차하는 서비스는 일반적인 시간당 비율, 자재 및 운송 비용에 따라 부과됩니다.
    • 보증 하에 제공되는 서비스 (수리/교체)는 원래 보증 기간을 연장하지 않습니다.
    • 위에 언급된 보증 요청 이외에는 보증에서 제외 됩니다.
  • BMC 보증 요청 등록
    보증 요청은 아래와 같은 자료 및 정보가 필요합니다.
    • 고객 성함 (필수)
    • 구매 증빙서류 (필수) (예. 현금 영수증, 카드 영수증 가능, 수기 및 간이 영수증 제외)
    • 자전거 전체사진 – 1장 (필수)
    • 시리얼 번호 및 사진 – 1장 (필수)
    • 보증 요청 부위 사진 – 다양한 각도에서의 이미지 5장 (필수)
    • 추가요소 – 영상촬영 (선택)
      해당 자료 및 정보를 구매처를 통해 보증 서비스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BMC 기술팀에서 확인 후 안내해드립니다.
  • 낙차 및 파손에 따른 교체
    일회성 충돌 교체 서비스 옵션은 BMC 웹 사이트에 정품등록이 완료된 후 특정 모델에 대해 제공됩니다. 약관과 적용 모델 목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Crash replacement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 분리가능성 조항
    충돌 교체 프로그램의 조항이 유효하지 않거나, 법률상 폐쇄될 허점이 있는 경우, 나머지 조항들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누락되거나 유효하지 않은 조항 대신에 원래 조항의 의미에 가장 근접한 조항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 적용 법률 및 관할 구역
    충돌 교체 프로그램 혹은 충돌 대체 프로그램과 관련된 모든 분쟁 (결론 또는 유효성에 대한 문제 포함)에 대해서는 Canton of Solothum 주 법원의 전속 관할권이 합의됩니다. 본 구매계약은 국제 물품 매매 계약에 관한 유엔 협약 (CISG) 뿐만 아니라 법률 상충이 없는 스위스 법의 적용을 받습니다.

BMC 파손 교체 정책 – Crash Replacement

BMC 파손 교체 정책
  • 자전거의 올바른 취급 및 유지 관리에도 구매자의 부주의, 사고 및 외부 충격에 의한 파손에 대해서는 1회성 유상 교환 프로그램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BMC 파손 교체 정책은 BMC에서 제공하는 부가적인 서비스이며, 소비자 가격에 포함된 파손 교체 정책의 해당하는 할인된 가격으로 BMC 프레임을 구매할 수 있는 1회성 서비스입니다. 다음 절차와 규정은 BMC의 파손 교체 프로그램의 일부이며 구매자에게 보장된 공식 서비스뿐만 아니라,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보증 요청을 할 수 있는 조건은 아래와 같이 안내 합니다.
    • 고객 성함 (필수)
    • 구매 증빙서류 (필수) (예. 현금 영수증, 카드 영수증 가능, 수기 및 간이 영수증 제외)
    • 자전거 전체사진 – 1장 (필수)
    • 시리얼 번호 및 사진 – 1장 (필수)
    • 보증 요청 부위 사진 – 다양한 각도에서의 이미지 5장 (필수)
    • 추가요소 – 영상촬영 (선택)
      해당 자료 및 정보를 구매처를 통해 보증 서비스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BMC 기술팀에서 확인 후 안내해드립니다.
  • 구매 계약서의 보증 조항의 필수 구성 요소
    충돌 교체 프로그램의 조항들은 ‘충돌 교체 프로그램 활성화’ 가 되지 않을 경우 독립적으로 권리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충돌 교체 프로그램을 활성화 함으로써 이러한 조항은 BMC 보증 조항의 필수 구성요소가 됩니다. 보증에 정의된 용어는 충돌 교체 보증에 대해서도 유효합니다.
  • 충돌 교체 프로그램 활성화
    충돌 교체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려면, 최초 구매자 프레임 / 자전거는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BMC 웹사이트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최초 구매 프레임 / 자전거 구매일 이후 30일이 지나면 더 이상 등록이 불가능 하며, 충돌 교체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BMC에서 새 자전거나 프레임을 구입하는 즉시 BMC 홈페이지에 자전거 등록을 하시면 좋슷ㅂ니다. 프레임/ 자전거 등록시 충돌 교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위한 기본 전제 조건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프레임에 대한 보증을 구매일로부터 3년에서 5년으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충돌 교체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하신 프레임은 추가적인 충돌 교체프로그램 대상에서 제외되지만, 등록시 새상품과 마찬가지로 보증을 구매일로부터 3년에서 5년으로 연장됩니다.
  • BMC 파손 교쳬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 ROAD
      Impec / Granfondo GF01 / Granfondo GF Disc 01 / Teammachine SLR Disc 01 / Teammachine SLR 01 / Timemachine SLR 01 / Timemachine TM01 / Timemachine Road TMR 01 / Cross machine CX 01 / Tracmachine 01 / Roadmachine 01 / Masterpiece Roadmachine
    • GRAVEL
      URS 01 / URS LT
    • MOUNTAIN
      Teamelite 01 / Fourstroke 01 / Fourstroke LT 01 / Twostroke 01 / Agonist 01 / Speedfox 01 / Trailfox 01 / Trailfox AMP / Speedfox AMP
    • LIFESTYLE
      Alpenchallenge AMP (Carbone frame versions)
  • 파손 교체 프로그램의 유효기간
    충돌 교체 프로그램은 프레임 보증 기간 내에서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6개월 이내 프레임 / 자전거 등록 시 : 구매일로부터 5년, 미등록시 : 구매일로부터 3년)
  • 파손 교체 프로그램 적용 조건
    BMC 보증에서 제외되는 모든 상황에서는 충돌 교체 프로그램 신청도 제한됩니다.
    BMC 제품은 충돌 교체 프로그램을 1회성에 한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충돌 교체 프로그램은 아래 조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적절한 사용 (라이딩) 중에 넘어진 경우
    • 제 3자를 포함한 구매자 고의에 의한 파손이 아닌 경우
  • 파손 교체가 가능한 적용 범위
    파손 교체는 프레임 기능의 안전에 있어, 나쁜 영향으로 안전 주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경우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프레임이 손상되지 않았거나, 위에 설며된 정도로 손상되지 않은 경우, 충돌 교체 프로그램을 사용할 실 수 없습니다.
  • 파손 교체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전체 프레임셋은 충돌 교체 프로그램으로 교체되어집니다. (교체를 위한 프레임은 반납을 하셔야 합니다.)
    프레임 세스테 속하지 않은 손상된 모든 부품들은 충돌 교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같은 모델을 더 이상 공급할 수 없다면, BMC의 동급 다른 모델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스포츠온55 BMC 공식 대리점의 인건비는 파손 교체 프로그램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교체 공임 소비자 부담)
  • 파손 교체 프로그램 접수
    파손 교체 프로그램은 아래의 자료 및 정보를 준비해서 스포츠온55 BMC 공식 대리점을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 고객 성함 (필수)
    • 구매 증빙서류 (필수) (예. 현금 영수증, 카드 영수증 가능, 수기 및 간이 영수증 제외)
    • 자전거 전체사진 – 1장 (필수)
    • 시리얼 번호 및 사진 – 1장 (필수)
    • 보증 요청 부위 사진 – 다양한 각도에서의 이미지 5장 (필수)
    • 추가요소 – 영상촬영 (선택)
      해당 자료 및 정보를 구매처를 통해 보증 서비스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BMC 기술팀에서 확인 후 안내해드립니다.
  • 분리가능성 조항
    충돌 교체 프로그램의 조항이 유효하지 않거나, 법률상 폐쇄될 허점이 있는 경우, 나머지 조항들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누락되거나 유효하지 않은 조항 대신에 원래 조항의 의미에 가장 근접한 조항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 적용 법률 및 관할 구역
    충돌 교체 프로그램 혹은 충돌 대체 프로그램과 관련된 모든 분쟁 (결론 또는 유효성에 대한 문제 포함)에 대해서는 Canton of Solothum 주 법원의 전속 관할권이 합의됩니다. 본 구매계약은 국제 물품 매매 계약에 관한 유엔 협약 (CISG) 뿐만 아니라 법률 상충이 없는 스위스 법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 외에도 BMC 관련 FAQ 사항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자전거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SHIMANO 시마노 서비스센터 위치 보증 나눅스네트웍스 자전거

SRAM 스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 보증 정책 자전거 구동계

Campagnolo 캄파놀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기간 대진인터내셔널

Zipp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 정책 자전거 휠셋

DT SWIS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자전거 휠셋

Lightweight 라이트웨이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