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GES 스테이지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방법 스테이지스 팩토리 인스톨


STAGES 스테이지스

STAGES 스테이지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방법 스테이지스 팩토리 인스톨

스테이지스는 자전거의 파워를 측정할 수 있는 파워미터를 개발하는 회사로 특히, 크랭크나 페달식 파워미터가 아닌 사이드 크랭크에 스트레인게이지와 케이던스 측정기기를 심어서 파워를 산출하는 방식의 논-드라이브사이드 파워미터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예전에는 왼쪽발만 측정하는 방식이었다면, 최근 나온 제품은 양발 모두 측정하는 방식으로 정확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스테이지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스테이지스 서비스센터 AS 방법 및 스테이지스 공식 대리점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츠온55 – STAGES 스테이지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스포츠온55 – STAGES 스테이지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스포츠온55는 스테이지스의 공식 수입사로 공식명칭은 스포츠온피프티파이브입니다.

  • 대표번호 02-568-0755
  • 팩스 031-523-3032
  • AS 보내실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송능2길 11
  • 이메일 : info@sports55.co.kr
  • 영업시간 (A/S 상담)
    월요일 ~ 금요일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스테이지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위의 스포츠온55를 이용하여 접수 및 처리 바랍니다.


STAGES 스테이지스 품질보증 – 스테이지스 워런티 조건

스테이지스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 스테이지스 코리아 워런티 규정
    • 워런티 기간은 구매일자 기준 1년입니다.
    • 구매일자 기준 30일 이내 정품등록한 제품에 한해서 A/S 진행시 신품 혹은 리퍼 제품으로 교환됩니다.
    • 워런티 정책은 정품등록한 고객에 한하며, 하지 않을 경우 워런티 서비스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리퍼 유닛 교환
      • 구매일자 기준 90일 경과했을 경우
        (정품 등록 이후 구매일로부터 90일이 경과한 경우 리퍼 유닛으로 교환)
      • 워런티 기간을 초과한 제품
        ※ 구매일 기준 1년 ~ 2년 제품의 경우 리퍼 유닛으로 유상교환. (단, 항공 운임 및 수수료, 세금 발생)
        ※ 구매일 기준 2년을 초과한 제품의 경우 워런티 서비스 이용 불가
    • 워런티 규정내 수리 불가 사유
      • 부주의로 인한 외부 충격으로 인한 고장 또는 파손의 경우
      • 최초 설계된 내용과는 다르게 임의로 제품의 수리 또는 개조, 변형을 한 경우
      • 제품의 시리얼 번호가 제거 / 변형 된 경우
    • A/S 접수
      • 구매정보 – 구매처, 구매일자, 구매 영수증, 현금영수증 혹은 카드영수증 확인
      • 이상 증상이 기록된 로그파일을 첨부
      • 대리점 구매고객의 경우 최초 구매한 구매처를 통해 접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 파일 확인 방법 (가민의 경우)
    • 가민 제품을 컴퓨터 (PC)에 직접 연결
    • 가민 드라이브 연결시 [가민 드라이브 > Garmin 폴더 > Activities 폴더]를 연다.
    • Activities 폴더 내 이상 증상이 기록된 로그파일 (확장자 .fit) 복사하여 메일에 첨부한다.
      (메일 주소 : info@stages.co.kr)
  • 워런티 진행 Process
    • 대리점 구매 고객 – 구매일 기준 90일 이전
      • 예상 소요 기간 : 수입사 재고가 있을 시 약 1주일, 없을 시 개별 연락
      • 대리점으로 워런티 접수 > 대리점에서 수입사로 워런티 의뢰 > 수입사 TEST > 수입사에서 대리점으로 새제품 발송(문제 발생시) > 대리점에서 새 제품 수령
    • 대리점 구매 고객 – 구매일 기준 90일 이후
      • 예상 소요 기간 : 약 4주 ~ 8주
      • 대리점으로 워런티 접수 > 대리점에서 수입사로 워런티 의뢰 > 수입사 TEST > 수입사에서 제조사(미국)으로 리퍼제품 요청 > 제조사에서 수입사로 리퍼제품 발송 (매달 초 발송 – 약 4주 소요) > 수입사에서 대리점으로 리퍼제품 발송 > 대리점에서 리퍼 제품 수령
    • 온라인 구매 고객 – 구매일 기준 90일 이전
      • 예상 소요 기간 : 수입사 재고가 있을 시 약 1주일, 없을 시 개별 연락
      • 수입사로 워런티 접수 > 수입사 TEST > 수입사에서 고객에게 새제품 발송
    • 온라인 구매 고객 – 구매일 기준 90일 이후
      • 예상 소요 기간 : 약 4주 ~ 8주
      • 수입사로 워런티 의뢰 > 수입사 TEST > 수입사에서 제조사(미국)으로 리퍼제품 요청 > 제조사에서 수입사로 리퍼제품 발송 (매달 초 발송 – 약 4주 소요) > 수입사에서 고객에게 리퍼제품 발송
  • 스테이지스 정품 등록을 하시려면 아래의 버튼을 이용 바랍니다.

스테이지스 팩토리 인스톨 서비스

스테이지스 팩토리 인스톨 서비스

스테이지스 설치를 팩토리에서 직접 수거하여 설치하는 방식으로 모든 팩토리 인스톨은 콜로라도 주 BOULDER에서 파워미터 유닛이 설치됩니다. 파워미터는 설치시 개별적으로 추적 및 캘리브레이션되어, 향후 수년간 일괄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보장합니다.
단, Stages 팩토리 인스톨 파워미터 프로세스에서는 크랭크 암 자체에 대한 원래의 제조업체 보증이 무효화 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스 팩토리 인스톨 서비스

구매전 장착 가능한지 위의 사항을 필히 확인 바랍니다. 스테이지스 팩토리 인스톨 프로세스는 예상 소요기간 약 6~8주 정도 소요됩니다.

  1. 수입사로 서비스 접수
  2. 수입사에서 제조사(미국)으로 서비스 제품 발송
  3. 제조사(미국)에서 파워미터 설치 후 수입사로 발송
  4. 수입사에서 고객에게 파워미터 발송
  • 서비스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팩토리 인스톨 서비스 신청서 제풀
    • 설치할 크랭크암 스포츠온55로 택배 발송
      발송처 : 경기도 남양주시 송능2길 11, 스포츠온55 스페이지스 담당자 앞, 02-568-0755
  • 팩토리 인스톨 서비스 신청처는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다운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른 자전거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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