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ARELLO 피나렐로
피나렐로는 로드바이크를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는 이탈리아 자전거 브랜드입니다. 현재 남아있는 이탈리아 브랜드 중 탑클래스에 포함되는 자전거로 특히, 곡선으로 떨어지는 프레임 디자인은 너무나도 멋진 자전거 입니다. 이번에는 피나렐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피나넬로 품질보증정책 및 피나렐로 대리점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EOFLY 네오플라이 – PINARELLO 피나렐로 공식수입사
네오플라이는 피나렐로 공식수입사로 전화번호 및 문의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네오플라이 전화번호 02-443-9552
- 이메일 info@neofly.co.kr
-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후 12시 ~ 19시
AS 문의는 as@neofly.co.kr로 하시기 바랍니다.
PINARELLO 피나렐로 제품보증안내
- 제품의 수명주기 및 제품 용도
- 자전거 (프레임 , 바퀴, 크랭크 , 핸들 , 변속기 , 타이어 등) 의 모든 부품은 기술 , 건설 등에 사용되는 재료 들로 라이더 의 무게와 힘, 관리 / 유지 보수 ,얼마나 많이, 어디서, 어떻게 사용하는지..등과 구조적 보전에 영향을 주는 충격, 낙차 등의 여러 가지 요인들과 사용 방법에 맞지 않는 강한 세척제 사용의 영향 같은 것들에 따라 손상되며 수명주기가 달라집니다 , 부품들은 통상적인 소모나 표면마모, 그리고 “재료의 피로” 라는 형태로 소모됩니다, 그리고 초기에 거의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 균열 이지만, 이후 시간이 지나 성장하는 분자 구조의 점진적 분리나 구성된 균열이 큰 경우 갑작스런 고장의 지점에서의 약화 등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초기 징후를 인식하여 사고 발생의 요인을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 안전한 승차를 위해, 자격 있는 미케닉들이 주기적으로 제품의 고장 원인들이 발생하기 전에 마모 , 균열, 미세 균열 , 부식, 변형 , 찌그러짐 , 페인트 손상등과 그 밖의 문제 발생의 징후가 있을 수 있는 자전거의 모든 부분을 검사하는 것을 권하며 문제 발생의 징후가 육안 식별이 어려운 경우는 유압시험과 같은 시각적인 검사를 강화하길 권합니다.
- 모든 제품은 구조변형, 마모, 손상, 훼손 등, 이 발생하면 심각한 상해를 초래할 수 있으므로 사고 발생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
- 사용 목적
- 본 제품은 매끄러운 표면의 도로 또는 트랙에서만 사용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이 위험들은 본질적으로 라이딩의 요인이며 정비 불량 , 충분한 검사 의 부족 , 정밀하지 못한 검사, 어둠이나 비 같은 날씨의 요인 등으로 이러한 위험들이 크게 증가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유지 보수 , 잦은 검사 , 헬멧 착용 , 시인성이 좋은 자전거 의류 , 자전거 라이트, 후방확인 거울 , 벨소리 등을 사용하여 사고발생을 줄일 수 있지만 이러한 위험을 제거 할 수 없습니다.
- 보증 한도 기간
- 피나렐로사에서는 피나렐로 공식 대리점으로부터 구입한 보증 한도 기간내의 프레임을 제조나 재료 문제의 경우, 무료로 보증하여 드립니다 :
– 보증한도기간 3년 적용의 경우 : 소비자가 www.pinarello.com 공식 웹 사이트에 구매일로 부터 10 일 이내에 프레임을 등록한 경우.
– 보증한도기간 2년 적용의 경우 : 소비자가 구매 후 10 일 이내에 프레임을 공식 웹사이트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 - 피나렐로사는 공식 피나렐로 대리점에게 구입한 제품들(Pinarello, Most)을 제조 또는 재료의 결함이 있는 경우, 구매일로 2년 동안 무료로 보증하여 드립니다.
- 프레임과 부품이 본 보증 조건 내에서 불량이 피나렐로사에서 발견이나 인증되는 경우, 피나렐로사 에서 무료 조건으로 수리 또는 교체해 드립니다. 만약 원제품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경우, 그것과 비슷한 가치의 동등한 제품으로 교체하여 드립니다.
- 다른 제조업체들에서 생산한 부품들은 각자의 제조 업체들의 보증 규정이 적용됩니다. 발생시 각 제조업체에게 보증요구를 하시기 바랍니다.
- 피나렐로사에서는 피나렐로 공식 대리점으로부터 구입한 보증 한도 기간내의 프레임을 제조나 재료 문제의 경우, 무료로 보증하여 드립니다 :
- 아래는 보증 대상에서 제외되는 경우입니다.
1) 제품의 구입 증명일 없거나 , 구입일이 보증기간을 벗어난 경우.
2) 공식 피나렐로 대리점 을 통해 구입하지 않은 경우.
3) 제품에 식별 표시(시리얼번호 나 고유마크등)가 제거 , 변형, 변경 또는 지워져서 판별이 안되는 경우.
4) 일반적인 마모 나 손상, 균열 등이 원인인 경우(큐알레버 조임으로 페인트 벗겨짐) .
5) 손상의 원인이 부적절한 조립 (예, 부적절한 조임 토크 ) , 부적절한 또는 불충분한 유지 보수 , 사고, 부식, 강한 세척제, 비호환 구성 부품 , 부적절한 수리 그외 제조나 재료의 결함이 아닌 여러 요인들.
6) 제품의 생명주기를 다하거나 자연적인 퇴보로 인한 요인.
7) UV 광선으로 인한 변색 과 백화현상.
8) 염분이 포함된 물이나 수분으로 인한 요인.
9) 재 도장 제품 ( 전체도장 또는 부분도장 ) .
10) 상업적으로 사용되는 제품 .
11) 구입 후 변형한 흔적이 있는 제품 .
12) 운송 중 손상 (운송업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13 ) 제품의 구입시 표면 흠집이 확인된 제품.
14) 정비 수리의 실력으로 인한 문제. - 이 보증은 공식 피나렐로 대리점에서 최초로 당사 제품을 최초로 구입한 고객에게만 유효하며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없습니다 (1차 구매자 에게만 보증이 해당됨) . 이 보증은 결함이 있는 제품의 수리 또는 교체한 제품에는 제외되며 무상보증의 유일한 구제 수단 입니다 . 추가로 본 보증은 제품이 판매된 국가의 지역 또는 주 정부 법률에 의해 부여된 특정 법적 권리가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이 보증 의 일부분이 전술한 국가의 법률에 무효인 경우, 나머지 부분의 보증은 유효합니다. 피나렐로사 는 부수적인 손해 또는 간접적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일부 국가나 주 정부에서는 부수적인 손해 또는 간접적 손해의 이 배제를 허용하지 않으므로, 이러한 배제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객이 구매한 제품에 대해 제공되는 관례적인 보증입니다.
- 어떠한 추가조항 이나 연장 또는 암시적인 보증은 제외됩니다.
- 제품이 보증 범위 에서 무료로 교체하면 교체 된 제품은 갱신된 보증이 적용 됩니다. 또한 제품이 보증 기간 내에 교체 될 때, 원래 제품은 피나렐로사 의 소유가 됩니다 . 본 계약의 발생 또는 이 제품의 사용에 관한 모든 분쟁은 이탈리아 국가의 법률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트레비소, 이탈리아 국가의 법원에 의해 결정됩니다.
- 청구 절차
- 보증 청구가 진행되면 청구자가 구입한 곳, 공식 피나렐로 대리점에 제품을 반환해야 합니다. 제품을 다른 나라에서 구입 한 경우 , 해당 국가의 공식 피나렐로 대리점에게 반환해야 함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적인 안전과 더 나은 조립 및 관리 그리고 A/S를 위해 거주 국가의 공식 피나렐로 대리점에서 구매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 반환되는 제품은 깨끗한 상태로 반환되어야 하며 (반환시 깨끗하지 못한 반환품의 경우, 고객의 의견을 10일간 기다리며 고객의 의견이 없을 경우 별도의 통보가 없이 폐기한다) 아래의 사항을 기재하고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자의 이름, 주소 , 전화 번호 및 e -mail (피나렐로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한 것 과 동일)
- 날짜와 구입한 장소의 증거 될 수 있는 송장 또는 영수증 .
-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 (문제의 정확한 위치를 식별 할 수 있도록 약간의 점착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이 제안 드립니다 )
- 제품과 함께 사용되는 구성요소의 목록
- 특별 요청: 향후를 대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싶지 않은 경우.
- 보증요청의 문제를 찾을 수 없는 반환품의 처리: 고객의 의견을 10일간 기다리며 고객의 의견이 없을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제품을 폐기합니다.
- 파손 제품 교환 프로그램
- 피나렐로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하신 고객 중, 사고로 인한 파손된 제품을 새 제품으로 할인하여 교환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 피나렐로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 후 10일 이내로 www.pinarello.com에 등록하신 고객께서는 필수사항들을 기재 하시면 자동으로 본 파손 제품 교환 프로그램에 등록됩니다.
- 본 프로그램은 고객께서 제품을 구입한 같은 대리점에서 새로운 제품를 할인하여 구입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 보증기간 내의 제품이 수리 할 수 없는 손상을 입은 경우에 해당됩니다.
- 가격 할인은 피나렐로 본사와 대리점이 공동으로 일부를 부담합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은 공식 피나렐로 대리점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새로운 프레임이 원래의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여 드립니다.
- 절차
- 원래 프레임을 구매한 해당 국가의 공식 피나렐로 대리점에게 사고의 사실을 통보(시리얼 번호와 함께) 하고 사고 난 제품과 교환을 원하시는 제품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1) 원래 제품을 구입하신 증빙내용 과 신청자의 연락처 정보를 공식 웹사이트에 등록한 내용처럼 작성한다.
2) 사고 후 전체 자전거의 사진과 손상된 부분의 세부 사진들.
3) 공인된 사고 보고서 사본
4) 손상된 프레임은 할인 혜택으로 교환 되어져 피나렐로사의 소유물이 됩니다.
- 원래 프레임을 구매한 해당 국가의 공식 피나렐로 대리점에게 사고의 사실을 통보(시리얼 번호와 함께) 하고 사고 난 제품과 교환을 원하시는 제품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PINARELLO 피나렐로 대리점 안내
대리점명 | 주소 | 전화번호 |
피나렐로 하우스(포디오) -직영점 |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65길 세운빌딩 1층 | 010-7648-8393 |
비바로드 | 서울 강동구 상일로 29 | 02-427-1405 |
경태네 자전거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25길 59 | 070-4402-8989 |
자전거연구소 송파점 |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 12길 7 | 0507-1359-5166 |
라피아토 | 서울 강동구 천중로 8-1 1층 라피아토 | 02-470-7778 |
싸이클프로웍스 | 서울 영등포구 디지털로 433-1 순흥빌딩 102호 싸이클프로웍스 | 02-6465-5640 |
큐벨로/태릉점 | 서울 노원구 동일로173길 39 (공릉동 684-45) | 02-949-3332 |
이휘 윤업사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36 위례역 푸르지오 4단지 상가 1동 2층 4A-215호 | 010-5138-7896 |
킹바이크 수택점 | 경기도 구리시 이문안로 115 | 031-556-2494 |
자전거연구소 김포점 |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2로 41 이편한세상 캐널시티 에비뉴동 1층 A-17호 | 031-981-1999 |
수원 바이시클원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263번길 14 | 031-214-7435 |
벨로파크 커피 | 경기도 하남시 검단산로 349-9 1, 2층 | 0507-1337-4751 |
레드도트 | 대구시 수성구 파동로 253 (파동 616-4) | 053-763-1232 |
해피사이클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화원로 146번길 7-14 1층 | 042-824-0293 |
워크 아웃 (WORK OUT) |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BIFC몰 229호 | 010-8526-0333 |
화신자전거 신가점 |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가로4번길 8 신가로 4번길 8 | 062-531-6140 |
오럼바이크 | 울산광역시 중구 염포로 60 (반구동) 1층 | 010-4588-2580 |
이 외에도 타 자전거 메이커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SHIMANO 시마노 서비스센터 위치 보증 나눅스네트웍스 자전거
SRAM 스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 보증 정책 자전거 구동계
Campagnolo 캄파놀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기간 대진인터내셔널
Specialized 스페셜라이즈드 서비스센터 워런티 정책 보증수리 정책 안내
TREK 트렉 서비스센터 보증정책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위치
LOOK(룩) 자전거 서비스센터 LOOK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정책
Bianchi 비앙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기간 대진인터내셔널
Zipp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 정책 자전거 휠셋
DT SWIS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자전거 휠셋
Lightweight 라이트웨이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안내
BMC 자전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품질보증 스포츠온55
CERVELO 써벨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대리점 안내 AS 정책
Focus 포커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대리점 위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