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pierre 라피에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정책 대리점 안내


Lapierre 라피에르

Lapierre 라피에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정책 대리점 안내

LAPIERRE 라피에르는 프랑스 자전거 제조사로 1946년 창립하였으며, Tour De France에도 나올 정도로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번에는 라피에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라피에르 품질보증정책 그리고 라피에르 대리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APIERRE 라피에르 서비스센터 & 수입사 – (주)이엑스오

LAPIERRE 라피에르 서비스센터 & 공식 수입사 – (주)이엑스오

라피에르 자전거의 공식 수입사는 주식회사 이엑스오입니다. 라피에르가 유럽쪽에서는 유명하고 TDF 에 나올정도로 유명한 자전거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유명하지 않은 관계로 인터넷 검색시에도 라피에르를 취급하는 매장에 대한 정보를 얻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 라피에르 수입사인 이엑스오에도 어느 대리점에서 취급하는지 및 품질보증에 대한 소개가 나와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공식 수입사 A/S 접수센터에 대한 링크를 하기와 같이 걸어드리오니 해당 링크를 이용하시어 A/S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버튼을 이용하여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한 문의도 가능합니다.


LAPIERRE 라피에르 품질보증정책 – Warranty

라피에르 품질 보증 정책

한국 공식 수입사인 주식회사 이엑스오에는 별도의 Warranty 정책이 언급되지 않아, Lapierre의 공식 Warranty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Warranty

I want to repaint my frame. Does this affect the warranty?

Yes. Depending on the process used, this can cause weaknesses to the frame. In the case of a problem, the Lapierre After Sales Service reserves the right to refuse the warranty on a bike that has been repainted.

What is a parts warranty?

This guarantees a bike part, so that it can be replaced free of charge with an equivalent or superior part. Your dealer may, however, bill you for shipping costs and for the costs of replacing the part.

I have bought a second-hand bike. What warranty applies?

Unfortunately, our bikes are only warrantied for the initial purchaser. When you buy a second-hand model you should ask the owner for details of transport, storage, care and any changes made to the bike.

What warranty is offered on Lapierre bikes?

From 2009 to the present day, the warranty is five years for the frame (except for the Dirt, DH & Froggy : 2 years), two years for the parts, one year for the paint and artwork.

For 2008 and before, the warranty is two years for full suspension frames and five years on rigid frames, two years on parts and one year for paint and artwork.

The warranty is only valid for the initial purchaser, and is not valid if the bike is used in competitions.

품질 보증 정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없었으며, 해당 FAQ에서 품질보증에 대한 내용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 2009년부터 현재까지 생산된 제품
    • 프레임에 대해서 5년 보증 (단, Dirt, Down Heel, Froggy에 해단 제품은 2년 품질 제공)
    • 부품에 대해서 2년 품질 제공
    • 페인트 등은 1년 품질 제공
  • 2008년 이전에 생산된 제품
    • Full suspension 제품에 대해 2년 품질 보증 제공
    • Rigid 프레임에 대해 5년 품질 제공
    • 부품에 대해서 2년 품질 제공
    • 페인트 등은 1년 품질 제공

이 외에도 2차 구매자(중고품 구매자)에게는 본 보증 정책이 적용되지 않으며, 임의로 도색이나 변경시에는 품질 보증이 되지 않습니다.


LAPIERRE 라피에르 대리점 안내

라피에르 공식 대리점
대리점명주소전화번호
EXO KOM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안골로 57031-705-3141

현재까지는 공식대리점인 EXO KOM에서만 해당 제품을 취급하는 것으로 보이며, 추후 내용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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