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CX 탁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대리점 안내


TACX 탁스

TACX 탁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대리점 안내

TACX 탁스는 사이클리스트들의 목적 성취를 위해 다양한 수준의 사이클링 컴포넌트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바이크 트레이너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탁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탁스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탁스 서비스센터 대리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ACX 탁스 서비스센터, 공식수입업체 – Garmin Korea – 와츠스포츠

TACX 탁스 공식수입업체 - Garmin Korea - 와츠스포츠

2019년 4월 가민에서 탁스를 인수 후 공식서비스는 가민코리아 서비스센터를 담당하고 있는 와츠스포츠에서 시행을 합니다.

  • 탁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02-2141-5855
  • 탁스 서비스센터 이메일
  • 탁스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월요일 ~ 금요일 10:00 ~ 17:00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TACX 탁스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가민 보증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 Gamin Rally / Vector 시리즈 및 Tacx 자전거 트레이너 보증기간 : 2년

비행과 관련이 없는 제품의 보증

  1. 비행과 관련이 없는 제품들은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 제품의 재료 또는 제조 공정 상의 무결성이 보증되며, 이 기간 동안 가민은 정상적은 사용시에 고장이 발생한 모든 부품들을 수리하거나 교체하여 줍니다. 이러한 수리 또는 교체를 제공할 때 고객에게 부품 비용 또는 공임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2. 다음과 같은 상황일 경우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 구입 후 발생한 긁힘, 찍힘, 찌그러짐과 같은 외형적 손상, 재료 및 기술상의 결함에 기인하지 않은 표면상의 결함
    2) 배터리와 같은 소비성 부품 (단, 재료 또는 제조 공정 상의 결함으로 인하여 제품 손상이 발생한 경우에는 보증 적용)
    3) 사고, 남용, 오용, 침수, 홍수, 화재 또는 그 밖의 자연재해 또는 외부적 요인으로 발생하는 손상
    4) 가민이 공인한 서비스 제공자가 아닌 자가 수행한 서비스 때문에 발생한 손상
    5) 가민의 서면 허가 없이 개조되고나 변경한 제품의 손상
    6) 가민이 제공하지 않은 전원 또는 데이터 케이블에 연결된 제품의 손상, UL 미인증 및 LPS 라벨이 붙지 않은 어댑터 및 케이블에 연결해 생긴 제품의 손상
  3. 가민은 각국의 법률을 위반하여 취득하였거나 사용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보증을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본 제품은 여행의 보조 수단으로만 사용되는 제품으로, 방향, 거리, 위치 또는 지형의 정밀한 측정을 요구하는 용도로 사용되어서는 안됩니다.
  4. GPS와 같은 글로벌 위성항법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주파수와 유사한 주파수를 사용하여 작동되는 지상파 광대역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핸드셋 또는 그 밖의 장비의 인근에서 가민 내비게이션 제품을 사용함에 따라 제품의 성능이 저하되는 상황에 대해서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으며, 성능 저하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장비의 사용은 GNSS 신호의 수신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5. 보증 기간 동안 본 제한 보증에 의거하여 보증 서비스를 요구하는 경우, 가민은 정상적 사용 중에 발생한 재료나 기술에 대한 하자에 대하여 수리 또는 교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수리되거나 교환된 장치는 90일의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장치에 여전히 기존의 보증이 적용되는 경우, 새로운 제품의 보증 기간은 90일 또는 기존의 1년 보증의 잔여 기간 중 더 긴 기간이 적용됩니다. 단, 새로운 완제품으로 교환한 경우 1년의 보증 기간이 교환한 날로부터 기산됩니다.
  6.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최초의 제품 판매자가 발급한 구매 영수증의 원본 또는 사본이 필요합니다.
  7. 해외 구매 : 대한민국 이외의 지역에서 해외 유통업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경우 별도의 보증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본 제한 보증은 국내 현지 유통업체에 의해 제공되는 것이며, 유통업체가 제공하는 보증은 유통업체의 지정된 유통지역에서만 유효합니다. 즉, 미국 또는 캐나다에서 구매한 제품은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영국, 미국, 캐나다 또는 대만에 있는 가민 서비스 센터로 보내야 합니다.
소비자 피해 유형보상내용
구입 후 10일 이내 중요한 수리를 해야 할 경우새 제품 교환
보증 기간 내리퍼제품 교환 또는 무상 수리

해양 보증 정책

  • 특정 지역 내에서 특정한 가민 Marine 제품은 더 긴 보증 기간과 추가적인 보증 조건이 적용됩니다.
  •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APAC Marine Warranty Policy 를 방문하여 APAC 해양 보증 정책이 제품을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니오.

TACX 탁스 서비스센터 주소

TACX 탁스 서비스센터 주소
센터명서비스 제공 범위주소전화번호운영시간
한남점– Tacx 전 제품군
(ex. Neo bike, Flux trainer 등)

– Tacx 서비스 관련 이메일 문의
diaz@khg.kr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0길 13 와츠스포츠
지하1층 가민 체험 매장
(주차 : 건물 뒤편 공터 주차 가능)
070-7405-8379월~금 : 10:00 ~ 19:00
(점심 시간 : 12:00 ~ 13:00, 토/일 및 공휴일 휴무)

TACX 탁스 서비스센터 대리점 안내

TACX 탁스 서비스센터 대리점 안내

TACX 대리점은 가민 브랜드샵에서 운영을 하며, 가민 브랜드샵에 따라 TACX를 전시하지 못한곳도 있으니 필히, 방문전 전화번호로 연락 바랍니다.

대리점명주소전화번호운영시간
가민 브랜드샵 DDP점서울 중구 을지로 281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살림터 1층 C-302-2153-075811:00~20:00
가민 브랜드샵 대전점대전 서구 계룡로 599070-4236-112209:00~18:00
가민 브랜드샵 롯데백화점 본점서울 중구 을지로 30, 7층02-772-3540월~목 10:30~20:00
금~일 10:30~20:30
가민 브랜드샵 가로수길점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0802-514-200011:00~20:00
가민 브랜드샵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8층 가민(GARMIN)02-2150-2324월~목 10:30~20:00
금~일 10:30~20:30
가민 브랜드샵 석촌점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411 102호02-425-551111:00~20:00
가민 브랜드샵 갤러리아 광교점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24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5층 가민031-5174-7540월~금 10:30~20:00
토~일 10:30~20:30
가민 브랜드샵 롯데백화점 잠실점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 잠실점 7층 가민(GARMIN)02-2143-7688월~목 10:30~20:00
금~일 10:30~20:30
가민 브랜드샵 롯데백화점 부산본점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22(부전동 503-15)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5층051-810-3554월~목 10:30~20:00
금~일 10:30~20:30
가민 브랜드샵 천호점서울시 강동구 구천면로 144 1층070-7405-8425월~토 10:00~19:00
일요일 휴무
가민 브랜드샵 홍대점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13 순흥빌딩 102호 가민 홍대점02-332-220711:00~20:00
가민 브랜드샵 롯데백화점 동탄점경기도 화성시 동탄역로 160 5층 가민031-8036-3905월~목 10:30~20:00
금~일 10:30~20:30
가민 브랜드샵 신세계백화점 대전점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17 신세계백화점 아트앤사이언스점 4층 가민042-607-8437월~목 10:30~20:00
금~일 10:30~20:30
가민 브랜드샵 롯데 아울렛 타임비라스점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1039 1층 가민070-4015-315010:30~21:00
가민 브랜드샵 해운대점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22 1층051-741-365011:00~20:00
가민 브랜드샵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백화점 2층 가민031-8072-1250월~목 10:30~20:00
금~일 10:30~21:00
가민 브랜드샵 신세계 부산 센텀점부산 해운대구 센텀4로 15 센텀시티몰 1층051-745-1585수~목 10:30~20:00
금~월 10:30~20:30
가민 브랜드샵 신세계백화점 본점서울 중구 퇴계로 77 신세계백화점 신관 4층 가민02-310-5342월~목 10:30~20:00
금~일 10:30~20:30

이 외에도 다른 자전거 관련 서비스센터에 대한 내용이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SHIMANO 시마노 서비스센터 위치 보증 나눅스네트웍스 자전거

SRAM 스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 보증 정책 자전거 구동계

Campagnolo 캄파놀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기간 대진인터내셔널

Specialized 스페셜라이즈드 서비스센터 워런티 정책 보증수리 정책 안내

TREK 트렉 서비스센터 보증정책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위치

LOOK(룩) 자전거 서비스센터 LOOK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정책

SCOTT 스캇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대리점 안내

Bianchi 비앙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기간 대진인터내셔널

Zipp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 정책 자전거 휠셋

DT SWIS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자전거 휠셋

Lightweight 라이트웨이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안내

BMC 자전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품질보증 스포츠온55

CERVELO 써벨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대리점 안내 AS 정책

Focus 포커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대리점 위치 안내

FIZIK 피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대리점 위치 안내

PIRELLI 피렐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자전거 타이어

Rapha 라파 서비스센터 수선서비스 반품 정책 차액 보상 안내

Castelli 카스텔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공식 수입사 대리점 안내

Schwalbe 슈발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정책

Assos 아소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 대리점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