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OMA 엘로마
ELOMA 엘로마는 40년 전통의 독일 주방기기로 오븐계의 프리미엄 제조사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는 엘로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엘로마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LOMA 엘로마 서비스센터, 공식수입사 – (주) 니코인터내셔날
니코인터내셔날은 엘로마의 공식수입사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엘로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600-6039
- 엘로마 서비스센터 주소
- 서울시 구로동로 47길 24-22 스위트팰리스 1층
- 엘로마 서비스센터 팩스번호 02-862-7595
- 엘로마 서비스센터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이 외에도 궁금하신 내역이 있으신 분들은 카카오 오픈 채팅을 통하여 문의 가능합니다.
ELOMA 엘로마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엘로마 공식 수입사인 니코인터내셔날에도 특별한 서비스정책이 나와있지 않아, 엘로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당 품질보증정책에 대한 자료를 가지고 왔습니다.
- Eloma GmbH(이하 Eloma)는 다음 이용 약관에 따라 새로 제조된 Eloma 제품에 대해 최종 고객에게 보증을 부여합니다. 이러한 조항은 최종 고객과의 구매 계약에 따른 딜러의 법적 보증을 침해하지 않습니다.
- 보증 기간은 최종 고객의 사업장에 제품을 설치한 날부터 시작하여 12개월이지만, 어떤 경우에도 Eloma가 작업장에서 제품을 인도한 후 18개월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 Eloma는 최종 고객이 인터넷 사이트 www.eloma.com을 방문하거나 제품에 동봉된 엽서를 보내 이 보증 기간을 등록한 경우 모든 최종 고객에게 추가 비용 없이 1년의 추가 보증 기간을 제공합니다. Otto-Hahn-Str.의 Eloma GmbH 제품입니다. 10, 82216 Maisach, Germany, 제품 설치 후 3개월 이내.
- 이 경우 보증 기간은 최종 고객의 사업장에 제품을 설치한 날부터 시작하여 24개월이지만, 어떤 경우에도 Eloma가 작업장에서 제품을 인도한 후 30개월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최종 고객이 대리점, 유통 파트너 또는 서비스 파트너로부터 서면 확인서나 설치 송장을 제출하면 설치 날짜에 대한 충분한 증거로 간주됩니다.
- 보증 기간 동안 Eloma는 독일과 오스트리아의 최종 고객을 대상으로 자재 또는 제조 결함의 결과로 입증된 모든 결함을 해결해 드립니다.
- 보증 기간 동안 Eloma는 독일 및 오스트리아 이외의 최종 고객에게 재료 또는 제조 결함의 결과로 입증된 순정 예비 부품만을 공급합니다. 더 광범위한 서비스나 인건비 환급은 제외됩니다.
- 보증 서비스는 수리, 후속 개선, 결함 부품 교체 또는 제품 교체를 통해 Eloma의 선택에 따라 수행됩니다.
- 보증 서비스 이행으로 인해 보증 기간이 연장되거나 재개되지는 않습니다.
- Eloma는 Eloma GmbH에서 구입한 예비 부품 및 액세서리에 대해 6개월 보증을 제공합니다. 이 보증 기간은 최종 고객의 사업장에 부품을 설치한 날부터 시작되지만, 어떠한 경우에도 Eloma가 작업장에서 부품을 인도한 후 9개월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이 기간 동안 기능적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Eloma GmbH 기술 서비스 부서에 문의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교체 배송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Eloma는 검사를 위해 물품 반환을 요청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 Eloma는 운송 비용이나 위험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최종 고객이 손상이나 결함을 인지하는 즉시 이를 식별한 후 14일 이내에 서면으로 Eloma에 보고해야 합니다. Eloma 서비스 팀 파트너가 보고서를 접수하는 것은 기한 준수에 대한 권위가 있습니다.
- 부적절한 설치로 인해 발생한 손상, 자격이 없는 사람이 수행한 수리 시도 또는 지침에 관계 없이 Eloma의 승인을 받지 않은 제3자가 수행한 작업, 부적절한 취급, 잘못된 취급으로 인해 발생한 손상에 대해서는 보증 청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작동 또는 작동 지침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특히, 오염된 부식성 물, 품질이 낮은 가스, 전류나 전압이 적합하지 않은 전기를 사용하는 것은 부적절한 취급으로 간주됩니다. 과전압으로 인한 모든 손상은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 Eloma 설치 지침을 따르지 않거나 필요한 유지 관리 및 검사 주기를 준수하지 않거나 Eloma가 명시적으로 승인하지 않은 세척제 또는 관리제를 사용한 경우 모든 보증은 즉시 만료됩니다.
- 램프, 씰 등 마모 및 파손될 수 있는 소모품 및 부품, 유리 손상은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제품의 자연적인 마모 및 손상에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제품에 물때가 쌓여 발생하는 손상 및 기능적 오작동에 대해서는 보증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 원래 Eloma 제품이 아닌 예비 부품 또는 마모 부품을 사용하는 경우 모든 보증은 손상이나 결함이 사용으로 인한 것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즉시 만료됩니다.
- 이 국제 보증은 모든 국가에서 유효하며 Eloma의 공인 파트너가 국제 보증 약관에 따라 보증 서비스를 수행하는 모든 국가에 위치한 제품에 대해 이 보증에 따라 주장될 수 있습니다.
- 보증 서비스를 수행할 의무는 제품이 해당 국가의 기술 사양에 따라 작동된 경우에만 존재합니다.
- 최종 고객에게 제공되는 Eloma GmbH의 국제 보증은 독일 법률의 적용을 받습니다(국제 물품 매매에 관한 UN 협약(CISG) 규정은 제외). 독일 뮌헨 지방 법원 제1호는 본 보증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청구 및 본 보증과 관련된 모든 분쟁에 대해 유일하고 배타적인 관할권을 갖습니다.
즉, 서비스 기간은 1년이며 최대 제품을 인도한 후 18개월 초과가 불가능하다는 내용이며, 보증을 연장할 수 있는 Extended-Warranty 제도도 있으니 이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이 외에도 타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Convotherm 콘보텀 오븐 서비스센터 대륭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안내
KENWOOD 켄우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GIERRE 지에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안내
VENIX 베닉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안내
UNOX 우녹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운영시간 품질보증정책 안내
SMEG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매장 안내
삼성 전자 서비스센터, 보증기간, 영업시간, 위치, 전화 상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