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TIONAL 라치오날
RATIONAL 라치오날은 1973년부터 시작한 50년간 유지한 오븐 전문기업입니다. 이번에는 라치오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라치오날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ATIONAL 라치오날 서비스센터, 공식수입사 – 라치오날 코리아
- 라치오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88-4503 (내선1- A/S 수리문의) / (내선2 – 세제 구매문의)
- 라치오날 서비스센터 주소
- 성남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로 89 라치오날하우스
- 부산 : 부산시 사상구 모라로 22 부산벤처타워 1603호
- 대구 : 대구광역시 북구 오봉로 18번길 12
- 광주 : 광주광역시 북구 하서로 477 (본촌동)
- 광주 : 광주광역시 동구 독립로 358 세기 HKA
- 인천 : 인천광역시 동구 방축로 62번길 26-15
- 안성 :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동항 공단길 8-14
- 프랜차이즈 문의
- 모든지역 : 010-4417-4599
- 액세서리 구매문의 (팬,프롤리)
- 본사 : 031-756-7700
- 일반 외식업 (일반식당, 창업준비중)
- 성남, 경기 그외지역 : 010-3830-4503
- 부산, 대구 : 010-4452-4599
- 광주 : 010-4457-4599
라치오날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 바랍니다.
RATIONAL 라치오날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RATIONAL 라치오날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이 가져왔습니다.
I. 구매계약 및 국내법과의 관계
1. 본 RATIONAL AG(RATIONAL) 보증 조건은 보증 조건에 관한 관련 국내법과 상충되지 않는 한 적용됩니다.
2. 이 RATIONAL 제조업체의 보증은 RATIONAL 제품 구매자(고객)가 두 당사자 간에 체결된 구매 계약의 결과로 판매자에 대해 갖는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II. ConnectedCooking에 장치 등록:
RATIONAL에서는 설치 후 즉시 ConnectedCooking(ConnectedCooking.com)에 로그인하여 장치를 ConnectedCooking에 등록할 것을 권장합니다. 등록은 무료이며 보증 청구가 원활하게 처리될 뿐만 아니라 기기 관리 및 기타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도 보장됩니다.
III. 보증 전제조건
1. 고객이 RATIONAL에 장치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 권한과 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하는 것은 고객 보증의 전제 조건입니다. 여기서 문제의 데이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a. 소위 HACCP 데이터, 조리 과정에서 기록되는 안전 로그
b. 서비스 데이터, 구성 요소 정보 및 특정 사용 관련 데이터
c. 작동 동작을 포함한 작동 모드 기록이 포함된 로그 데이터입니다. 기기 데이터에는 고객에 대한 개인화된 정보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2. 고객은 특히 제품 유지 관리 및 개발 목적으로 RATIONAL이 사용자 장치에서 검색하는 장치 데이터를 완전하고 무료로 RATIONAL이 사용할 수 있도록 최종적으로 부여합니다.
3. 고객은 장치 데이터에 대한 RATIONAL의 액세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조업체 보증이 무효화되고 잠재적인 장치 결함과 관련된 고객의 청구는 고객이 판매자에 대해 제기하는 계약 및 법적 보증 청구로 제한됩니다. 이러한 철회는 이미 전송된 데이터를 사용할 RATIONAL의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IV. 보증 성능
1. 이 보증서의 조건에 따라 RATIONAL은 고객에게 RATIONAL 제품에 대해 다음을 부여합니다.
a. 새 장치 및 새 액세서리에 대한 2년 보증
b. RATIONAL의 데모 모델, 교육 장비 또는 유사 재고(서면으로 명시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한)에서 구입한 중고 장치에 대해 고객 구내에 장치를 설치한 날짜부터 12개월의 보증이 제공됩니다. 고객은 설치 날짜와 기기 유형에 대한 증거를 대리점이나 판매 파트너가 보낸 서면 확인서 또는 설치 송장 형식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2. 이 보증 기간 내에 섹션 5에 따라 보증 범위에서 제외되지 않는 결함이 발생한 경우 RATIONAL은 자체 재량에 따라 수리, 결함 부품 교체 또는 제품 교체를 통해 이러한 결함을 무료로 해결합니다. 교체된 부품이나 제품은 RATIONAL의 자산이 됩니다.
3. 이 보증은 모든 국가에서 유효하며, 여기에 나열된 보증 조건에 따라 공인 RATIONAL 파트너가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에 위치한 장치에 대해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보증 서비스 이행으로 인해 보증 기간이 연장되거나 다시 시작되지는 않습니다.
5. 위에 언급된 보증 서비스 이외의 보증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V. 보증 조건
1. 결함이 인식되거나 고객이 이를 알게 된 후 14일 이내에 결함을 서면으로 RATIONAL에 알려야 합니다. 이는 고객의 현지 RATIONAL 서비스 파트너가 보고서를 받은 날짜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2. 보증 서비스는 판매업체의 청구서 원본 또는 현금영수증 사본을 기기와 함께 제시하는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3. 이 보증으로 인해 고객은 장치 검사나 유지 관리를 무료로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보증은 고객의 장치 사용으로 인한 마모 및 손상, 정상적인 사용이나 마모로 인한 소모품 및 마모 부품의 결함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소모품 및 마모 부품에는 특히 램프 및 씰이 포함됩니다. 유리 손상과 장치 석회화로 인해 발생한 결함도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4. 또한 이 보증은
a) 제품의 부적절한 사용, 의도된 목적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 또는 RATIONAL 작동 및 유지 관리 지침을 준수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제품 손상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특히, 불충분한 청소 및/또는 유지 관리
b) 장치가 사용되는 국가에 적용되는 기술 또는 안전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않는 방식으로 장치를 부적절하게 설치하거나 사용하는 경우
c) 전문가가 아닌 수리 시도, 지침을 따르지 않거나 승인되지 않은 제3자에 의해 만들어진 경우
d) 제3자의 영향 또는 불가항력(예: 화재 또는 물 손상)
e) RATIONAL에서 권장하는 제품이 아닌 청소 및 유지 관리 제품.
5. 정품 RATIONAL 부품이 아닌 교체 또는 마모 부품을 설치한 경우, 수리 수행 여부에 관계없이 승인되지 않은 딜러, 승인되지 않은 서비스 제공자 또는 고객 자신이 장치를 수리하거나 개봉한 경우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결함이 이러한 수리의 결과인지 여부와 관계없이 전문적으로 지침에 따라 수행됩니다.
6. RATIONAL 설치 체크리스트 및 설치 매뉴얼을 따르지 않거나 권장 유지보수 및 검사 주기를 준수하지 않는 경우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더럽거나 부식성이 있는 물, 품질이 낮은 가스, 전류 정격이나 전압이 잘못된 전기 등의 사용 환경으로 인한 결함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과전압으로 인한 모든 손상은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7. RATIONAL이 장치 검사 시 문제의 결함으로 인해 고객이 보증 청구를 받을 자격이 없다고 판단하는 경우 RATIONAL 검사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8. RATIONAL은 운송 비용이나 위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양도 불가
보증은 RATIONAL로부터 제품을 구매한 공급업체의 원래 고객에게만 제공되며 양도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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