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QUIP 리큅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대리점 안내


L’EQUIP 리큅

L'EQUIP 리큅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대리점 안내

L’EQUIP 리큅은 주방가전 및 생활 가전을 주로 생산하는 한국의 기업으로 특이하게도 세계 시장에서 인정을 받은 제품입니다. 이번에는 리큅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리큅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EQUIP 리큅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 리큅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688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월요일 ~ 목요일 : 09:30 ~ 12:30 / 13:30 ~ 17:00
    • 금요일 : 09:30 ~ 12:30
  • 리큅 서비스센터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장안면 포승장안로 1196 리큅
  • 팩스번호 : 02-2061-1337
  • 이메일 : help@lequip.kr

L’EQUIP 리큅 서비스센터 및 대리점 안내

L'EQUIP 리큅 서비스센터 및 대리점 안내

제품 판매 및 A/S

지역연락처주소지도보기
서울010-3483-4268서울특별시 중랑구 용마산로 93길 39-6 102호지도보기
충청대전광역시042-522-6560대전광역시 중구 동서대로 1283지도보기
경상대구광역시053-281-2164대구광역시 달서구 상인로5길 26지도보기
경주시054-749-6633경상북도 경주시 양정로328번길 18지도보기
부산/김해시010-5759-4986경상남도 김해시 금관대로 1251번길 10 1층 리큅센터지도보기
전라광주시062-264-2007광주광역시 북구 서방로 50(중흥동)지도보기

A/S (건조기, 블렌더)

지역연락처주소지도보기
서울02-893-1100서울특별시시 금천구 시흥대로 310 여포빌딩 602호지도보기
인천광역시032-508-4285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인로 980번길4 103호(택배접수지점)지도보기
경기수원시031-251-7961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485, 1층지도보기
강원원주시033-746-6166강원도 원주시 천사로 227번지 3층지도보기
제주제주시064-759-4563제주시 동광로 7길 3지도보기

* 각 지점별 판매 또는 A/S가 가능한 제품의 종류는 상이할 수 있으므로 제품 관련 문의는 가까운 센터로 전화문의후 접수 바랍니다.
* 직영점의 A/S는 당일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며, 지점의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A/S관련 문의 전화: 1566-6884)
* 제품 중 직영점 방문시 수리가 불가능한 제품이 있을 수 있으니 연락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이 외에도 아래의 매장에서 입점하였으며, 아래의 버튼을 통해서 매장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COSTCO 1899-9900
  • 전자랜드 02-707-4700
  • E-mart 02-380-5678
  • 하이마트 080-770-0070

L’EQUIP 리큅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L'EQUIP 리큅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보증기간 산정 기준

– 저희 ㈜리큅 서비스는 품목별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제품 산정 기준

–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제조일(제조번호 검사필증)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다음의 경우는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보다 단축 적용됩니다.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 블랜더 : 카페/음식점/영업점 등
– 건조기 : 펫카페/음식점/영업점 등
– 기타 가정용 제품을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 중고품 구입시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 리큅 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
※ 품질보증기간이라 함은 제품을 구성하는 각 부품에 대한 품질 보증을 말하며 기본적으로 제품 보증기간과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 단, 이벤트 기한 중 보증기간 연장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된 경우 연장기한동안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 (운송비용 제외)

소비자분쟁해결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1조(목적)

” 이 고시는 소비자기본법 제16조 제2항과 같은 법 시행령 제8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해 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정함으로써 소비자와 사업자(이하 “분쟁당사자”라 한다)간에 발생한 분쟁이 원활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구체적인 합의 또는 권고의 기준을 제시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제2조(피해구제청구)

분쟁당사자간에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분쟁당사자는 중앙행정기관의 장, 시·도지사, 한국소비자원장 또는 소비자단체에게 그 피해구제를 청구할 수 있다.

제3조(품목 및 보상기준)

이 고시에서 정하는 대상품목, 품목별분쟁해결기준, 품목별 품질보증기간 및 부품보유기간, 품목별 내용연수표를 기준으로 한다.

※ 자사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준수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홈페이지 “위원회 소관 법령 상 소비자 기본법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참조

분쟁 해결 기준

분쟁유형해결기준비고
1. 구입 후 10일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성능,기능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제품구입가 환불–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동일하자에 대해 2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는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봄- 감가상각방법은 정액법에 의하되 내용연수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별표Ⅳ 내용연수(월할계산)를 적용
· 감가상각비 계산은 (사용연수 / 내용연수) × 구입가
· 감가상각 잔여금의 계산은 (구입가 – 감가상각비)
2. 구입 후 1개월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성능,기능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3.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1) 하자 발생시무상수리
2) 수리 불가능시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3) 수리 불가능시구입가 환급
4) 교환 불가능시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5) 여러 부위의 고장으로 5회차 수리시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6)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주요한 수리를 요할 때구입가 환급

품목별 부품보유기간 및 내용연수

품목보증기간부품보유기간내용연수
블랜더1년5년6년
건조기1년5년3년
채유기1년5년3년
반죽기1년5년3년
온풍기2년5년5년
듀얼그릴1년5년3년
멀티쿠커1년5년3년
슬로우쿠커1년5년3년
와플기1년5년3년
핸드닥터1년5년3년
에어프라이어1년5년3년

서비스 요금안내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재정한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품비 + 수리비 (수리공수) = 서비스요금

부품비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을 말합니다.

수리비

수리비용은 부품을 수리하는 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운송료

택배를 이용하여 의뢰시 운송료가 발생됩니다.

당사부담 : 무상기간내 소비자 과실이 아닌 고장으로 수리시 전액 당사 부담

고객부담 : 무상기간내 소비자 과실로 인한 수리시,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왕복비용 고객부담

무상수리

구분보증기간비고
부품 미사용1개월(동일부위/ 동일증상)보증기간 이내 유/무상으로 수리를 한 건 (수리일자 기준)
부품 사용6개월(동일 부품)

유상수리

유상수리 적용 항목
보증기간무상 보증 기간 경과된 제품
소모성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경우 (블랜더 칼날, 건조기 트레이, 그물망, 채유관 등)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건
천재지변천재지변(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등)외 화재, 염해, 동파, 가스피해등으로 고장시
고객부주의사용자 과실로인한 고장발생(이물투입, 용도와 다른사용 등)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발생시
리큅 정식수리센터 외 임의수리, 분해, 개조로 인한 고장발생시
차단기/콘센트/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코드 미삽입등 사전 확인없이 서비스 요청하는 건
그외 고객확인 미흡으로 발생되는 수리 요청 건
기타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예) 제품 이상유/무 점검, 제품 필터 막힘 등에 의한필터 청소 등
* 제품 점검이나 간단조치 방법은 제품 매뉴얼을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키친에이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대리점 안내

RATIONAL 라치오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ELOMA 엘로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Convotherm 콘보텀 오븐 서비스센터 대륭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안내

우성냉장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KENWOOD 켄우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GIERRE 지에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안내

VENIX 베닉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안내

UNOX 우녹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운영시간 품질보증정책 안내

SMEG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매장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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